BolttCoin :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사회 건강 증진 플랫폼.



Hello community, 이 새로운 포스트에서 Boltt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십시오 :
Boltt Coin은 대중을위한 디지털 디지털 통화로 설계되었습니다.
BolltCoin 토큰은 사용자가 취한 조치의 수인 신체 활동을 통해 배타적으로 채굴 될 수 있으며 이중 투자를 늘리기 위해 광업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그들의 건강과 부를 위해서.
Token BolltCoin은 내부 생태계에서 가장 큰 디지털 상거래 토큰을 목표로하는 암호 해독 장면을 방해합니다. Bitcoin 및 Ethereum 직후에 주류 암호 통화를 목표로합니다.
Boltt의 동전 건강 생태계에는 도전, 토너먼트, 시장이 포함됩니다. 모바일 지갑; 맞춤형 지불 솔루션 및 개인별 건강 ID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25,000 개 이상의 상인 및 플랫폼과 관련된 1 백만 개 이상의 제품을 포함하여 완벽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Boltt입니다.
우리는 착용 가능한 기술과 똑똑한 건강 및 체력의 진화입니다.
우리의 미션
우리는 사람들이 건강, 운동 및 생활 방식을 개선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왔습니다.
제품 및 솔루션
미래의 청소년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면서 더 나은 생활 습관을 구축하는 데 십대 청소년들이 도움을줍니다.
연결된 기술 분야 진출
우리는 데이터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잠재력을 이끌어 낼 수있는 실용적인 통찰력, 추천 및 전문가 가이드에 데이터를 포함하는 인공 지능을 개발합니다.
사람들
우리는 건강, 데이터, 스포츠 및 기술에 열정적입니다. 우리 팀은 스포츠, 피트니스 및 데이터 과학 분야의 혁신적인 젊은 리더로 구성됩니다. 모두 모여 미래를위한 무언가를 만듭니다.
건강 및 피트니스 앱 Boltt
Boltt Mobile App은 건강과 운동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를 모았습니다. 귀하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실시간 AI 기반 코칭을 제공합니다.
볼튼 건강
하루 종일 운동, 수면, 영양 추적
볼튼 휘트니스
재미있는 운동 라이브러리로 운동 목표를 깨뜨리십시오.
체중 감소 프로그램
일일 및 주간 맞춤식 다이어트 및 운동 계획
AI 음성 코칭
운동 중 실시간 오디오 피드백
맞춤형 건강 피드백
동적 채팅 기반 통찰력
지능과 신발
맞춤형 휘트니스 코칭을 사용한 신발
임베디드 인텔리전스
Boltt의 비전은 여러분이 더 잘 달릴 수 있도록 도와 줄뿐 아니라 똑똑한 마음으로 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oltt 러닝 슈즈에는 생체 데이터를 추적하는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당신의 모든 움직임에 가장 직관적으로 연결할 때 연결 신발이라고 부릅니다. 보폭과 걸음 걸이를 분석하고 올바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패션과 기술의 조화
통기성이 뛰어난 가볍고 가볍고 유연하며 미니멀 한 페어는 핵심 기술에 임베디드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추적 - 분석 - 개선
Boltt APP에 연결하여 개인 AI 피트니스 코치
우리는 현재 App Store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기차
모든 장벽을 허물고 한계까지 밀어 붙입니다. 글로벌 피트니스 전문가가 설계 한 200 개 이상의 운동 및 교육 계획에 대한 라이브러리입니다.
당신의 귀에 코치
우리의 inbuilt 개인 트레이너는 결승선 전에 떨어지지 않도록합니다. 운동 성과, 속도 및 기술에 대한 라이브 오디오 지침을 즐기십시오.
Your Beat Your Personal Best
당신이 무너 뜨릴 지 여부는 아닙니다. 당신이 일어 났는지 여부입니다. 운동 후 보고서 및 개선 방법을 보여주는 분석을보십시오.
맞춤 맞춤형
나만의 운동을 만들어보세요.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나만의 맞춤 운동이 가능한 기차.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
피트니스의 동기 부여 및 안내를 위해 귀하의 장소로 이동하십시오. 일정 및 체중 목표에 맞게 운동 및 다이어트에 대한 일련의 매주, 매월 및 일일 권장 사항.
도전하라.
증명해야 할 것이 있다면, 도전보다 큰 것은 없습니다. 재미 있고 고무적인 Boltt 커뮤니티 도전을 즐기십시오!
어떻게 작동 하는가?
결론을 내리면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피트니스 장치를 설정했다면 다음 단계는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모든 기능의 사용을 극대화하여 최대한 활용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