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TRADER - 완벽한 유동성, 자산 통제, 보안, 개인 정보 보호 및 검증 된 ROI 제공

사진 CoTrader - 암호화 및 ICO 투자.

안녕하십니까, CoTrader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선교 비전을 보는데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CoTrader 란 무엇입니까?

CoTrade 블록 체인의 투명한 투자 펀드 시장. 완벽한 유동성, 자산 관리, 보안, 프라이버시 및 입증 된 ROI를 제공합니다. 슈퍼 DEX 하이브리드 토큰 화 인프라 및 익명의 지능형 펀드 프로토콜을 통해 암호화, ICO, 주식, 단거리, 파생 상품 및 모든 거래 가능한 자산을 지원합니다.

문제 : 

많은 cryptos와 ICOs는 2 년 이내에 1000 배의 수익을 올렸고 심지어 수주 만에 10 배에서 100 배의 수익을 올리는 암호조차도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암호화 및 ICO에 대한 투자가 매우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대로 할 수있는 시간과 자원이 부족하며 대신 정서적이거나 성급한 거래로 나쁜 프로젝트에서 황소 시장에서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투자자는 1000 가지의 암호 및 진행중인 ICO 프로젝트에 압도 당하고 있습니다. 하루 24 시간을 투자하더라도 노련한 투자자가 전체 기술 시장, 투자 및 기타 기술을 통해 전체 암호화 시장을 적절히 평가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되지 못합니다.

해결책 : 

CoTrader는 투자의 복잡성 문제를 해결합니다. CoTrader는 암호를 지원하며 모든 자산을 주식, 옵션 및 기타 파생 상품으로 지원합니다. CoTrader는 사용자가 자금 onchain에 투자하고 관리 할 수있게 해주는 세계 최초의 진정한 분산 형 및 신뢰없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펀드라고하는 이러한 펀드는 분산 자산 거래소 (DEX)에서 펀드 자산을 거래하는 펀드 매니저가 관리합니다. 성공적인 펀드 매니저는 자신들의 투자자가 얻은 이익의 일정 비율을받습니다. 투자자 는 자신의 돈 을  통제 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기금을 입금하고 인출 할 수 있습니다.

Smart Funds를 소개하는 CoTrader
스마트 펀드는 펀드 매니저가 투자자를 대신하여 ROI와 트레이딩 자산을 증명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서 자금을 예금하는 투자자 만 투자자를 회수 할 수 있도록합니다. 스마트 펀드는 단체 구매 할인, CoTrader DEX를 통한 KYC & ICO 글로벌 판매 (CoTrader DEX)를 통해 ICO를 지원합니다.

프라이버시 보호 익명의 자금 프로토콜

CoTrader의 고유하고 특허 출원중인 익명의 자금 프로토콜은 펀드 매니저의 ROI를 증명하기 위해 스마트 펀드 프로토콜을 확장하지만 귀중한 거래 전략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Anon 기금은 제로 지식 증명 및 링 서명과 같은 현명한 계약 메커니즘을 유지하는 기본 프라이버시를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명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이 최소한의 시간에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여 재정적 자유를 기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상호 이익을 위해 전문 스펙트럼 스펙트럼의 양쪽에서 투자자를 연결합니다. 우리는 경계가 적은 창의적인 세상을 위해 투자 자금을 민주화합니다.

프로젝트는 어느 단계에 있습니까? 작동 중입니까?
예! CoTrader의 MVP는 ICO가 시작되기 전에도 demo.cotrader.com에서 testnet에 게시됩니다. 상상해보십시오!

CoTrader는 플랫폼, 프로토콜, 인프라 또는 마켓 플레이스입니까?
예! CoTrader는 플랫폼, 프로토콜, 슈퍼 DEX 인프라 및 투자 자금 시장입니다. 스마트 펀드를 출시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이는 DEX (당사 자체 포함)에 개인 정보를 확대하고 토큰 화 및 준수를 표준화하는 프로토콜입니다. Super-DEX에서 스마트 펀드로의 인터페이스입니다. cotraders가 펀드 매니저의 투자 펀드 서비스 제품을 소비하는 것은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TOKEN ECONOMICS : 

사용자는 CoTrader 토큰을 사용하여 자금의 입금을 잠 그거나 "지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CoTrader가 100 ETH를 펀드에 예치하면 10 % 또는 10 ETH가 COT로 전환되어 기금에 적립됩니다. 이것은 거래 될 수 없으며 펀드의 실적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지분은 기금에서 자신의 지위를 벗어날 때 예금자에게 반환됩니다. 모든 플랫폼 이익은 CoTrader COT 토큰을 구입하고 DAO가 플랫폼을 진행하는 데 사용하지 않는 것을 태우는 데 사용됩니다.

배포 토큰

  • 총 토큰 100B
  • 1 ETH = 700,000 COT
  • HC 또는 20B 토큰 1,000 만 달러
  • 미지의 토큰을 태운다.

TGE 연도 1-4는 4 년 동안 유통의 80 %에 달하는 회사의 40B 토큰의 일별 분포입니다. TGE가 1 년 4 월 1 일부터 시작되는이 플랫폼은 플랫폼의 메인 넷에서 시작되어 회사가 도달하지 못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계획된 토큰 판매 사용




ROADMAP 기능

모든 자산 CoTrader은 안전한 분산 액세스 포인트, 즉, 스마트 에스크로 교환 점과, Binance에서 아메리 트레이드에 주요 중앙 교류, cryptos로 시작하는 모든 거래 가능한 자산을 지원합니다. 브로커가 구매자에게 cryptos를 전송 한 후 스마트 에스크로은 중앙 거래소에서 브로커에 자금을 방출한다. 이 스마트 에스크로는 또한 주식, 옵션 및 기타 파생 상품으로 비 토큰 화 된 거래 가능한 자산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CoTrader이 방법으로 전체 교환을 토큰 화합니다. 더 자산이 다른 암호화 프로젝트에서 토큰 화됨에 따라 앞으로 이러한 자산은 CoTrader에 거래가 될 것입니다 리뷰를 토큰 화. 이 토큰 화 된 주식, 금융 상품, 부동산 등이 포함됩니다.

일부 프로젝트는 이미 Bitcoin과 같은 다른 암호를 토큰 화합니다 (예 : Ethereum). Tether의 달러와 같은 오프 체인 (off-chain) 자산과 달리 정확한 비트 동전 수를 증명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플랫폼 또는 판매 군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