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MITRI - 공산품의 에너지!



 1. SIM이란 무엇입니까?
1.1 서론
SIM은 미래를 위해 만들어진 에너지 경제입니다. "힘의 균형"을 복원하고 21 세기로 나아가는 동안 강력한 커뮤니티 관계 구축을 계속하는 임무와 함께 현재 Simmitri ( Simmitri Energy Efficiency ) 로 알려진 엘리트 태양 광 회사에서 태어났습니다 SIM은 그러한 관계를 빠르게 추적하고 인공 지능 (AI)으로 구동되며 자급 자족 및 분산 된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인터넷 오브 사물 (IoT)을 통해 전달되며 블록 체인 기술로 감사되는 경제적 인 다리입니다.
SIM은 소비자, 프로슈머, 혁신 자 및 유틸리티 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만들어진 "SimBox"내에서 생성 된 암호 해독 토큰입니다. 각 장치는 우리의 네트워크에서 노드의 역할을합니다. 우리는 Energy of Things라고 부르지 만 SIM은 빌딩 성능 향상을 기반으로 사용자를 보완 할 통화를 제공합니다.
건물 내부의 에너지 절약 노력은 경제적 이점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SIM 토큰의 자동 출력으로 변환하는 네거티브 kW 시간 "Negawatts"를 생성합니다. SimBox를 수동 제어를 위해 경고하도록 프로그램 할 수 있으며, 내장 된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는 에너지 절약 요구 사항을 자동으로 처리하여보다 미세한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SIM은 소비자와 프로슈머에게 개별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불우한 사람들에게 배포하며 우리가 모두 대자연에 찍은 발자취를 밝힐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1.2 배경
1995 년에 설립 된 가족 소유 기업으로 시작된 Simmitri는 양질의 지붕, 건설 및 전기 서비스로 지역 사회에 봉사함으로써 시작되었습니다. GAF Material Corporation과 함께한 Master Elite roofer로서, 그것은 태양으로 들어가는 자연스러운 진보였습니다. Simmitri의 태양 광 사업은 기업 고객 중심의 에너지 효율성 서비스로 발전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중앙 캘리포니아에있는 4000 명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천 개의 전기 부하 패널을 통해 에너지를 설치, 수리 및 촉진했습니다.
고객 서비스 및 데이터 수집은 항상 회사의 상표이며 비즈니스 성장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고객을 조사하면서 일상적인 모든 에너지 효율면에서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사용자로부터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하는 것은 Simmitri의 새로운 서비스로서 인공 지능으로 이동하는 방향으로 가장 중요했습니다. 다른 에너지 예측 데이터 포인트로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분석 할 때; 타이밍, 날씨, 위치, 공급자 및 기타 여러 데이터를 통해 우리는 에너지를 보존하거나 생산하는 모범 사례를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이는 포괄적 인 에너지 분석을 제공하여 고객 (참가자)이 체계적으로 최고의 보상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2017 년 3 월 현재 Simmitri는 인공 지능과 스마트 계약을 통합하면서 에너지 관리 시스템 접근 방식을 통합 할 수있는 혁신적인 전략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블록 체인 전문가로 구성된 핵심 팀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신 재생 에너지 시장에서 우리의 광범위한 배경은 에너지 토큰 화의 새롭고 흥미 진진한 세계에서 경쟁 우위를 훨씬 앞서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합하기 전에 에너지를 기반으로하는 블록 체인 스타트 업이되기보다는 에너지 기반의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2. 시장 분석
스마트 그리드 제품의 시장은 가정용 에너지 관리 시스템 (HEMS) 또는 건물 에너지 관리 시스템 (BEMS)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술 1은 HEMS와 BEMS 모두에 적용될 수 있으며 두 가지 완전히 다른 시장 부문으로 간주됩니다. 1) 주거용 HEMS 및 2) 상업용 건물 용 BEMS. 시장 부문은 개별적으로 고려 될 수 있지만, 회사는 하나의 시장으로, 두 가지 유형의 클라이언트로만 간주합니다. 또한, 우리는 단지 주택 소유자 또는 상업 소유주 이상의 역할을하며, 경제에 나와있는 것처럼 추가 청정 에너지 참가자를 초대합니다. 그러나 장치의 실제 위치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위치에 대한 최종 요구를한다면 가정 또는 사업장에 위치하게됩니다.
전반적으로 HEMS 또는 BEMS 제품 / 서비스라고 불리는이 두 제품은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궁극적으로 에너지 소비를 관리하고 제어하기위한 더 나은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HEMS는 원래 유틸리티 회사가 설정 한 시스템으로 현장에 왔지만 이제는 연결된 스마트 홈 랜드 잡이로 합병되었습니다. HEMS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 업체는 분명히 시장의 모멘텀을 장악했으며, 리더는 이미 가정에 기반을두고 에너지 모달리티를 추가하는 것은 이미 기존 주택 서비스 목록에 추가 된 것입니다. 2018 년 1 월의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 2에서 쇼의 상당 부분이 "스마트 홈"으로 느껴졌습니다. 기업들은 똑똑한 가정 경주에서 우승 한 사람이 산업계에 우승 한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특히 인공 지능 분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인공 지능 시장의 리더 (Google AI, Amazon의 Alexa, Apple 'Siri 등)는 현재 에너지 관리 자동화보다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 또는 교육 서비스로 간주되지만 이러한 기술 대기업의 장치를 조작하는 인공 지능은 쉽게 프로그래밍 가능한 기술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자동 온도 조절 장치를 가동하는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이들을 설정하고 곧 켜집니다. 시간은 이러한 기술 대기업이 HEMS 또는 향후 BEMS 공간에서 얼마나 복잡하게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Alexa 장치와 Simmitri 장치가 수행 할 수있는 것과는 몇 가지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이 내용은이 문서 뒷부분에서 설명합니다.
Navigant Research에 따르면 HEMS 장치에 기인 한 세계적인 매출은 2025 년에 78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BEMS 산업은 설비, 창고, 공원 등에서 다양한 에너지 관리 솔루션의 탄막을 용이하게하는 모든 다가오는 공급 업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3를 계산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현재 알려진 시장 규모를 보유하고있는 회사는 다양하고 다양한 에너지 포트폴리오를 갖춘 BEMS 시장의 리더입니다.
HEMS 및 BEMS와 같은 경쟁 시장에서 혁신자는 혼란, 동맹 또는 무료 서비스를 통해 채택을 추구해야합니다. Simmitri 기술은 오늘날 스마트 그리드 문제에 직면 한 주요 과제를 해결하고 IoT 에너지 장치에 대한 AI 구동 블록 체인 솔루션으로서의 고유 가치 제안 (UVP)을 통해 스마트 그리드 경제에 채택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Simmitri와 이 공간에서 경쟁자.
2.1 그리드 현대화에 대한 투자
유틸리티, 혁신 및 소비자는 우리의 그리드 인 데이트 된 인프라를 알고 있습니다. 미국 공공 프로그램의 모멘텀은 인센티브 및 세액 공제뿐만 아니라 그리드 현대화의 부담을 해결하고 안정성 및 지속 가능성을 지원하는 독창적 인 새로운 혁신을 구현하기 위해 발행 된 보조금도 주류가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력 공급 및 에너지 신뢰성 사무소 (Office of Power Delivery and Energy Reliability, OE)는 34 억 달러를 관리하여 Simmitri가 개발 한 기술과 유사한 첨단 기술의 배치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뢰성 및 효율성 노력에서 전체 그리드 산업을 지원했습니다. 또한, DOE (Department of Energy)는 2016 년 Grid Modernization Initiative (GMI)와 함께이 운동에 동참했습니다.
2.2 Blockchain + Energy에 대한 투자
지난 한해 동안 에너지 분야의 블록 체인 프로젝트에 324 백만 달러가 투자되었습니다 .5 현재 미국 내 블록 체인을 에너지 시장에 결합하는 122 개 이상의 회사와 국제적으로 40 개의 프로젝트가 추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Simmitri는 우리의 에너지 솔루션에서 유일한 AI 구동 블록 체인을 개발할 때 혁신적인 그룹에 속합니다. 그것을 묵살해라, 현재 교환의이 플랫폼으로 투자하기위한 길을 포장했던 단지 소수의 에너지 동전이있다. SIM 토큰이 이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2.3 중요한 시장 운전사
스마트 그리드 시장은 향후 2 년 내에 15 %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에너지 소비를 관리하고 건물 성능을 향상시키는 기술로 유입되는 투자가이 시장의 핵심 동인입니다 6. 다른 주요 동인은 고객 참여입니다. 전기 관리의 역사에서 소비자가이 부문에 너무 열중하게 된 적이 없었습니다.
전통적으로 소비자들은 조명이 계속 켜져 있다는 것을 단순히 신뢰하고 단순히 전체 내부 그리드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에 대해 거의 인식하지 못하는 "커튼 뒤"모델이었습니다. 이제 소비자들은 자신의 에너지가 원하는 것과 필요로하는 것이 무엇인지 의사 소통 할 수있는 HEMS 제품을 적극적으로 구매하고 있으며, 자신과 이웃 및 전체 그리드를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스마트 그리드 시장을 주도하는 또 다른 큰 요인은 분산 형 에너지 자원 (DER)의 필요성이다. DER은 최근 몇 년 동안 태양 광 및 저장 장치의 채택이 주택 시장에서 보급됨에 따라 도입되었습니다. 이제 스마트 그리드는 자신의 투자로 자신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작은 비율 (약 10 %)의 소비자에게 의존 할 수 있으며 자신의 건물에 충분한 전력을 생산할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다시 판매 할 수있는 적극적인 참여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에. 주택 소유자와 부동산 소유주를 통해 자신 만의 힘을 창출하는 것은 스마트 그리드가 어떻게 작동 할 것인가에 대한 대화에서 기념비적 인 전환이었습니다.
주거 또는 지방 차원에서 전력을 생산할 수있는 능력과 함께 신 재생 에너지 인증 (REC)을 누가 생산할 수 있는지, 주택 소유자 또는 회사와 같은 그리드 경제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RECs에 관한 시장의 동인을 파악하는 것은 어렵지 만, 우리는 이것이 시장에서의 갭으로 볼 수 있습니다.
3. 스마트 그리드 에너지 문제
소비자는 전기 기사가 아닙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전력이 가정 전체에 어떻게 전달되고 분배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문제가 발생하면 에너지 소비자는 자발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최선의 추측을해야합니다. 또한 소비자는 전기 요금을 이해하고이를 관리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인구 및 전자 장치가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유틸리티 그리드의 인프라 스트럭처가 강조되고 구식이되어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신뢰성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사용 불균형에 대한 에너지 요구 시간 (예 : 오리 커브)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11 그리드 스트레스와 휘발성 에너지 가격이 상승합니다.
유틸리티 및 정부는 에너지 효율 측정을 통해 전체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사용량을 하루 중 다른 시간대로 이동시켜 실시간 수요를 전환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이 관리하는 데 상당한 자원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에너지 감사, 계산,보다 효율적인 가전 제품에 대한 권고, 에너지 효율적인 조치에 대한 검증, 양식 환불 및 처리를 위해 사람의 집 방문을 필요로하는 높은 수준의 사람들을 필요로합니다. 또한 이러한 프로그램은 가전 제품을 업그레이드 만하고 건물 점유자의 사용 행동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는 수요 문제 해결의 열쇠입니다. 운수 나쁘게,
4. Simmitri 네트워크 솔루션
"에너지 절약 기술은 적용되는 것보다 빠르게 개선되어 효율성이 점점 더 저렴 해졌습니다."- Emory Lovins Simmitri를 소개 할 때 실제로 새로운 에너지 네트워크 패러다임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너지 시장은 중앙 집중화 된 네트워크에서 분산화 된 네트워크 및 부분적으로 분산 된 네트워크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급 자족 네트워크로 여겨 질 수있는보다 진보적 인 접근법을 원합니다. 
Simmitri 팀이 자급 자족 네트워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에 착수했을 때 우리는 대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모든 살아있는 존재들은 상호 의존적 인 체계 안에서 살아가는 자급 자족적인 삶의 형태입니다. 자연계가 다양성을 유지하는 것은 상호 의존성과 자급 자족 사이의 균형입니다. Simmitri는 자체적으로 충분하고 분산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있는 분산 네트워크의 하이브리드 버전을 작성함으로써이 균형 원칙을 네트워크에 통합함으로써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분산 에너지 자원 (DER) 
분산 에너지 자원 (Distributed Energy Resource, DER)은 지역 배전 시스템에 직접 연결되거나 로컬 배전 시스템 내의 호스트 시설에 연결된 전력 생산 자원 또는 제어 가능한 부하입니다. 에너지 수요가 많은시기와 그리드 19에 스트레스가 날 때, 유틸리티 회사는 Simmitri Cloud에 수요 반응 이니셔티브로서 소비를 줄이기 위해 고객 집단에 대한 요청을 보냅니다. 그림 4-1에 표시된 Simmitri Cloud는 모든 고객의 SimBox (A)를 핑 (ping)하여 미리 설정된 에너지 절감 모드를 시작합니다. Prosumers (B)는 고객이 태양 광과 통합되어 에너지를 생성하는 "SimStation"을 가지고있는 경우 유틸리티 그리드로 전력을 공급하여 전자를 생성합니다. 이 전체 과정은 AI 인터페이스 인 Simi에 의해 자동화되어 고객이이 스마트 그리드 경제에 쉽게 참여할 수있게합니다.
Simmitri는 첨단 수요와 재생 가능 에너지 생산 간의 타이밍 불균형 ( "오리 커브 (Duck Curve)"라고도 함)에 상당한 영향을줌으로써 프로그램에 대한 현재 유틸리티 및 정부 에너지 절감을위한 도구를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제공합니다.
유틸리티 제공 업체와 가정용 장치 사이의 게이트웨이 역할을함으로써 사용자는 유틸리티 공급 업체로부터 소비를 줄이기위한 요청을 받고 그 시점에 불필요한 사용량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메모리는 Simi의 데이터베이스에 로그인되어 네트워크의 노드가 에너지 효율이 높은 장소, 방법 및시기를 파악합니다. 이것은 인간의 행동을 통해 배우고 유틸리티 네트워크 요구에 의해 촉발되는 '장면'을 프로그래밍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가정용 에너지 관리 시스템 (HEMS) 
가정용 에너지 관리 시스템 (HEMS) 시장 혁신자는 대용량의 유틸리티 제품 및 고객 대면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패치 워크 위에 패치 워크로 간주되는 수십 년 동안 전통적인 그리드에서 일어난 일에서 반복되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스마트 그리드를위한 HEMS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은 이제 디지털 패치 워크로 보인다. 에너지 절약, 건물 성능 개선 및 다양한 추적 및 관리 서비스를 위해 여러 HEMS 제품이 홍수에 빠져있는 600 개 이상의 회사가 있으며, 모두 에너지 효율성을 창출하거나 관리하는 고유 한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두 수집 된 데이터에 자신의 21 회전을 넣습니다.
예외적 인 공연을하는 놀라운 장비가 있다는 것에 우리는 동의하지만 새롭고 향상된 스마트 홈에는 표준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전적으로 유틸리티 지향적이거나 전적으로 고객 지향적 인 에너지 관리 제품을 개발할 때 표준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도록 제품이 둘 다 대면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연구에서 우리는 고객 / 유틸리티 / 혁신 업체의 시너지 효과와 사용자가 선택한 브랜드에 상관없이 한 건물의 전체 건물에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배포하는 유일한 방법은 전기 부하 패널을 업데이트하는 것이고, 그것을 21 세기로 인도하십시오. 이러한 노력의 결과 Simmitri는 본질적으로 SimBox라는 자체 HEMS (또는 BEMS)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스마트 박스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HEMS 서비스를 계속 즐길 수있게 해주는 한편, 타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API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통해 통합하여보다 스마트 한 가정용 에너지 장면을 분석하고 준비 할 수있게 해줍니다.
심 미트 리 클라우드 교환 
Simmitri가 기술이 유틸리티 요구, 고객 요구 및 HEMS 서비스와 어떻게 통신 할 수 있는지를 발견했을 때 수집 된 고급 데이터가 수많은 다른 부수적 서비스를 해결하는 데 매우 유용 할 수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몇 가지 서비스를 함께 묶어서 포함시킬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공공 인센티브, 탄소 상쇄 및 신 재생 에너지 인증 (REC) 등이 있으며 이들 모두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Simmitri는 이제 보전, 세대 및 수요가 효율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경제를 촉진 할 수있는 입장에 서 있습니다. 에너지 시장의 성장 추세는 피어 투 피어 (peer-to-peer) 분산 형 모델이지만 소비자는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역 경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REC와 탄소 오프셋을 사고 팔 수있는 교류를 창출하는 프로젝트를 확인하면서 Simmitri의 장점은 블록 체인이 해결하는보다 자동화 된 트러스트리스 시스템의 해결책에 있습니다.
5. 제안 된 기술적 해결책
Simmitri 하드웨어
Simmitri는이 경제 분야에서 세 가지 주요 하드웨어 솔루션을 활용합니다. 전기적 부하 패널 인 "SimBox"는 모든 회로의 지속적인 에너지 감사와 회로 배선을 통해 신호를 보내는 가능한 분배 점을 실행하고 지문과 마찬가지로 각 회로의 독특한 전기적 특성을 읽습니다. 그런 다음 스마트 소켓 "SimSocket"이 SimBox에 피드백을 보냅니다. 이것은 모니터되고 고급 자동화의 대상이되는 그리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Simmitri 발전소 또는 "SimStation"은 전자를 생산하여 그리드로 다시 보낼 수있는 추가 마이크로 그리드 발전소입니다. 이 제품들은 전력 소비를 실시간으로 관리함으로써 Negawatts를 생산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배우고 자동화하여 수요 감소 및 그리드 안정화에 도움이됩니다. 
 6. 로드맵
2018 년 1 분기
● Simibox를위한 설계, 기술 및 생산 라인 전략 스펙
● SIMI AI 기능의 기본 및 보조 규칙 목록
● Simmitri Token (SIM)이 crytpocurrency exchange (s)에 등록되도록 적용되었습니다.
2018 년 2 분기
● 수입 및 송금을 위해 확정 된 고객 지갑 (대시 보드)
● 개방형 API 네트워크에서 블록 체인 및 데이터 수집 통합 테스트
● 구현 및 파트너를위한 시장 성숙도 확립 (분석)
2018 년 3 분기
● Simibox 프로토 타입 v.01 제조
● 스마트 홈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시작
● 현지 시장 샘플 그룹의 베타 테스트
2018 년 4 분기
● Simibox와 현재 클라이언트 목록 및 파이프 라인 통합
베타 테스터의 심층적 인 통계 분석
● 신 재생 에너지 공급 업체에 대한 국가 인센티브 신청
7. 핵심 팀
심 미릿 (Simmitri) :
웹 사이트 : http://token.simmitri.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