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bitatom - 환전 세계에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따뜻한 steemit 친구를 안부,이 시간에 다시 나와 함께 만나기 Lightbitatom, Lightbitatom 무엇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LightBitAtom 은 제 3자를 신뢰할 필요없이 교차 체인 (cross-chain) 원자 스왑 및 조명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하나의 암호 해독 성을 다른 유형의 암호 해독 성으로 교환 할 수있는 최초의 암호 교환기 교환기입니다. Cryptocurrency는 오늘날 금융 분야에서 선도적 인 기술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왔으며이 기술의 성공으로 대부분의 금융 부문은 금융 거래를 원활하게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비트 코 성공 후 여러 다른 통화가 시장에 진입하고 자신의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다른 블록 체인의 복잡성을 채 웁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많은 교류는 크립토 통화 중 무역 시설을 제공하지만 대부분의 국가는 특정 지리적 영역으로 제한됩니다. 각 국가마다 고유 한 암호 해독 규칙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플랫폼은 지리적 장벽을 극복하고 암호화 통화를 구매할 때 화폐 단위 통화를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모든 암호화 거래자 및 투자자의 현재 시장 요구를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tom LightBit은 사용하기 쉽고 강력하며 분산 된 암호 해독 교환 기술을 사용하여 하나의 암호 해독과 다른 암호 해독 간의 P2P 교환을 가능하게합니다. 디지털 돈으로 운영을 보장하고 새로운 사용자에게 기술을 향상시키는 고유 한 기술을 제공하면서 다양한 암호 유출 자금의 사용자 지갑을 오프라인으로 저장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이것은 안전하고 안전한 거래 시스템의 주요 목표입니다.
이 교환 플랫폼은 감사, 신뢰성, 보안, 모니터링, Stabiltiy Finacial, 보안 플랫폼 외 월렛, 지불 옵션 및 교차 사슬 거래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Lightbit 원자 교환은 즉각적인 지원 시설로 전 세계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LightBitAtom이 제시하는 혁신은 암호 해독 교환 세계에서 획기적인 발전이 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사용자에 의해 매우 바람직합니다.
  • 한쪽 면만 만들지 않고 거래를 안전하게 할 수있는이 혁신적인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의심 할 여지없이 복잡한 문제에서 익명으로 안전하게 거래 할 수 있고 자신의 자금을 완벽하게 통제 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작동하기 쉬운 시스템 디자인을 통해 거래를 쉽게 배우고 전세계 커뮤니티 포럼 경험을 통해 무역 방법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사용자에게 거래 상태 통지를 계속 제공하고 지정된 항목을 자동으로 내보내는 플랫폼에 대해 다양한 가격을 입찰가로 차단합니다.
  • 해시 시간을 잠그고 거래 조건을 보장하면서 해를 끼칠 수있는 물건을 사용하면 동전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 당신이 초대 한 상환에서 상여를 얻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얻는다.
현재 토큰 판매가 진행 중이며이 토큰의 판매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판매 단계는 5 단계로 나누어 져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토큰에 따라 즉각적으로 받거나받을 토큰 수를 나타내는 각 단계마다 다른 보너스를받습니다. 토큰 판매 및이 토큰의 판매에 기여할 수있는 판매 단계는 5 단계로 나누어 져 각 단계에서 각 기간에 따라 즉시 수신 및 제공 될 토큰 수를 나타내는 다양한 보너스를받습니다. 
DOMPET BROWSER
브라우저 월렛은 차가운 암호 지갑입니다. 이것은 브라우저의 확장 기능입니다. 암호화 자산의 안전한 저장은 다양한 웹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식별 기능을 제공하고 블록 체인 트랜잭션의 서명을 가능하게합니다.
브라우저 월렛은 전체적으로 블록 체인 기록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없는 번거 로움이없는 지갑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모든 토큰을 지원합니다. 브라우저 지갑의 주요 기능은 번개 네트워크 트랜잭션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특성 인 브라우저 월렛은 한 사용자의 정보를 다른 피어 투 피어 (개인 키의 해시)로 전송하는 기능입니다.
ICO 세부 정보
이름 : LBA 
합계 : 1 205 000 000 LBA TOKENS 
토큰 당 가격 : 100 LBA = 1 $ 
소프트 캡 : 1 백만 달러 
하드 캡 : 8 백만 달러 
구매 모드 : ETH (ETHEREUM) 
환율 : POLONIEX BUY RATE ETH / USD 
기간 ICO : 3 개월 
규제 : 무공해 토큰은 폐기 됨 

로드맵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