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BitFence - 당신의 인생에서 해커를 제거하십시오!



•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급변하는 사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이 문제는 사이버 공격 이상의 문제가 아닙니다. 사이버 공격의 속도가 급속도로 높아짐에 따라 기업 및 개인은 해커로부터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출하게되었지만 이러한 모든 비용을 감안할 때 해커는 계속 성장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검색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겠다고 말할뿐만 아니라 해커로부터이 새로운 플랫폼으로 구원받을 것이라고 믿는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 우리를 도울 수있는 것은 무엇인가?
이 프로젝트는 BitFence라고합니다. 그리고 그는 사회에 파괴적이거나 더 유명한 정의 - 사이버 공격과 관련된 문제의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Bitfence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보안 포트를 검색하여 해커를 탐지하는 안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해커를 인식하는이 사용자는 광부라고합니다.
BitFence는 해킹 중 공격을 거부, 탐지 및 수행 할 수 있습니다. BitFence를 사용하면 해커는 기밀 정보로부터 더 이상 이익을 얻을 수 없으며이 프로젝트를 통해 회사는 사이버 보안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 BitFence가 가정을 보호합니다.
뿐만 아니라 노트북과 휴대폰,하지만 IOT의 모든 장치, 냉장고, 에어컨, 오븐, 보안 카메라, 심지어 어린이 장난감 등 - - 모든 가정에 연결된 장치의 수가 많은 경우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해커에 매우 취약하게된다. BitFence Home 라우터에는 BitFence 저장소에서 사전 구성된 자동 보안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BitFence는 또한 0 일 공격 또는 제로 데이 공격으로부터 보호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해커가 네트워크 공격에 악용되는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취약점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공격. 이러한 공격은 전통적인 방법으로는 탐지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해킹이 감지 될 경우, 그것을 수정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몇 달 정도 걸립니다.
해커 차례로 팟 (또는 honeynodes)가 보상됩니다 작업하고있는 것들입니다 모든 가입자에 위협에 대한 보호를 제공 / 특별히 고안된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보고 악의적 인 서명을 Bitfence 허니팟 시스템 캡처에 들어가서 분석 할 때 Hny Tokenov와.
• 간단히 말하기
BitFence의 전반적인 비전은 사람들을 해커로부터 보호하기위한 제로 데이 위협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비트 파티션은 기업 및 개인 사용자가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적절한 보안 솔루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트 파티션은 변경 사항이나 구성 변경을 최소화하면서 기존 솔루션 및 장비와 솔루션을 통합하고 통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Bit Fence 시스템을 설치하면 준수 /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위협 경 보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환상적인 아이콘은 사이버 보안 산업을 정말로 바꿀 것입니다. 그것은이 회사와 그 목표와의 친분이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나는 내 제품과 목표를 탐구하고 좀더 자세히 설명 할 것이다.
• 토큰 
오 제목 : HNY 유틸리티 토큰 판매 (TGE) 
오 토큰 유형 : ERC20의 
O 구조 TGE : 삼십일 사전 판매 + 60 일 판매 
오 지불 방법 : ETH, BTC, LTC, DASH 
토큰의 최대 수 O : 1000000000 HNY의 
TGE시 오 가능한 토큰 : 50 % 5 억 HNY 
소프트 캡 오 : USD 1,000,000 
하드 캡 오 : 달러의 5000 만 
오 가격 : 1 ETH = 6000 HNY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