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a Network - 분산 된 주택 융자 파이낸싱

vivanetwork.png

Viva Network 란 무엇입니까? 
Viva Network는 차용자와 투자자가 안전하고 안전하게 1 곳에서 직접 혁신하고 만날 수있게 해주는 분산 형 모기지 대출 플랫폼입니다. Viva 플랫폼은 첨단 블록 체인 기술로 인해 투자자와 차용자간에 중개자 또는 정부의 방해가 필요없는 거래를 창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무되었습니다. Viva가 제조 한 장치를 적용함으로써 전체 금융 프로세스가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경제적으로 실행됩니다.
Viva는 대출 / 모기지 산업에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목표는 비효율을 줄이는 동시에 주택 구입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는 첫 번째 기간이 될 수 있습니다. Viva는 하이 엔드 수익성, 차질 성향의 FMS (Fractionalized Mortgage Shares)를 구입할 수 있도록 공인 된 개인 투자자를 지원합니다. 이것은 또한 현 상태와 기존 신용 평가 및 감정 절차를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응용 프로그램을 혁신하는 데 도움이되며, 자주 시간이 오래되었습니다.
비바 (Viva)는 대규모 부동산 담보 대출을 세계에 도입하는 혁신적인 경제 기술입니다. Viva의 플랫폼은 분산 된 무자비한 생태계에서 차용자와 투자자를 직접 연결하여 주택 대출을 크라우드 펀드 (crowdfund home loan)하기 위해 현명한 계약을 활용합니다. 매우 안전한 블록 체인 거래를 활용하여 Viva는 중개인을 없애고 모든 당사자에게 수익성 높고 효율적인 대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Viva는 자유 시장을 통해 차용인의 모기지 금리를 확인하고 은행 및 기타 금융 중개 기관에 대한 의존도를 제거합니다. 지역 금융 기법의 비 효율성을 제거함으로써 모기지 금리는 자산의 실제 가치와 관련된 위험 수준을보다 공정하고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비바 네트워크는 작동합니까? 
이 시스템은 금융 기관이나 은행과 같은 중개인과 금융 중개인에게 의존 할 필요성을 없애기 위해 개발 된 국경없는 분산 된 주택 자금 대출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Viva의 혁신은 혁신입니다.이 시스템에 사용 된 금융 기술은 더 큰 분산 된 모기지를 지구의 사람들에게 유치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활용됩니다. 플랫폼은 crowdsales 동안 자금 모기지 대출의 사용에 대한 현명한 계약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투자자와 분산 된, 신뢰할 수없는 기술자 플랫폼에있는 차용인과 P2P를 연결합니다. 블록 체인의 탁월한 안전성을 활용하면 거대한 거래의 열쇠입니다. 그리고 비바 (Viva)와 같은 중개인을 제외하면 대출 절차가 이전보다 수익성이 높아집니다.
이 사업은 자유 시장이 차용자에게 모기지가 걸리는가는 금리를 선택하게합니다. 은행 또는 대안 금융 서비스 중개인이 필요함은 절차를 통해 제거되며 지역 금융 기관이 될 수 있습니다. 주택 융자 수수료는 자산 가치에 따라 정확하게 관련된 위험을 나타내는보다 강력 해집니다. 
2008 년에 은행들이 실패했을 때 그들은 세계 최초의 크립토 통화 중 하나를 가져 왔고 재벌 대기업의 권력 분권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Viva는 현재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래되고 재래식이며 완전히 구형 인 금융 시스템의 모든 에너지를 이전에 남겨 두었습니다.
Viva는 세계 인구의 대다수가 블록 체인 기술로 지원되는 분산 된 모기지 대출 플랫폼을 사용하여 공정한 접근을 할 수 없으므로 예를 들어 모기지 파이낸싱 방향의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Viva 네트워크는 모기지 자금 조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단순화하여 모든 참가자에게 수익성을 부여합니다. 이전에 다른 모든 사람들을위한 문제였던 주택 융자를위한 모기지는 이제 보람과 편리함을 얻었습니다.
기술 
블록 크레인 지향 기술 
미션 크리티컬 정보, 트랜잭션 및 평가는 블록 체인 기술에 의해 보증됩니다. Ethereum 지능형 계약 및 BigchainDB는 매우 안정적이고 탄력 있고 투명하며 신뢰할 수없는 대기 환경에서 분산화를 가능하게합니다. 
강력한 마이크로 서비스 API 
대규모 금융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설계하는 전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RESTful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로 구축되어 Viva Network는 변화하는 산업 동향과 기회에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타사 FinTech 통합 
신용 평가에서 일반 블록 체인 강도 포트폴리오에 이르기까지 무료 공급 업체와의 통합을 추구함으로써 대체 금융 추세를 가속화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AI / ML 구축
포용 머신 통찰력과 팁을 제공하는 학습 능력 Viva Network는 위험 등급 분류에서부터 분수 모기지 포트폴리오 금융 배치 및 선택에 이르기까지 이전과 같이 고객을 결코 활용할 수 없게합니다. 
Cloud Scalability 
이 단계를 대규모로 채택하기위한 준비에서 컨테이너 화를 통해 탄성 클라우드 확장 성을 활용하기 위해 고 가용성을 사용하는 Low Latency, 높은 처리량의 단편화 된 모기지 거래가 가능합니다. 
Bigdata Ready 
Viva Network Platform은 기계 학습 분석을위한 방대한 양의 대출, 부동산 및 거래 패턴 데이터를 처리 할 수있는 인프라를 위해 AWS를 활용합니다. 그것은 고유 한 지능형 플랫폼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