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 형 차량 공유 플랫폼

이미지 라이브러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조직에서 이미지, 비디오, PDF, 음악 및 파일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디지털 형식을 포괄하는 조직 차원의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브랜딩 및 마케팅 노력, 인터넷의 가시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는 것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직원 및 고객에게 중요한 홍보 자료를 보급하는 능력은 필수적입니다. 현재의 기술적 환경. 웹 기반 이미지 라이브러리 소프트웨어는 이제 디지털 파일의 저장, 검색, 보관 및 배포를위한 가장 실용적이며 효율적인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귀사에 광범위한 디지털 파일 카탈로그가 있어도 필요한 정보의 위치는 데이터를 분류하고 메타 설명으로 레이블을 지정하는 고급 검색 엔진에 의해 촉진됩니다. 즉, 개인은 단순한 키워드 검색을 사용하여 간단히 파일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 소프트웨어 사용의 이점은 다양합니다. 전통적인 라이브러리 형식은 저장 공간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러나 디지털 라이브러리는 최소한의 공간 만 필요로하는 디지털 데이터 때문에 훨씬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 소프트웨어가 호환 가능하고 기술 진보에 적응하도록 권장하기 때문에 온라인 정보 및 판촉물을 제공하는 것이 제 2의 성격이됩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서 풍부한 데이터, 콘텐츠, 이미지 및 비디오를 제공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현대의 소비자가 웹 경험에서 더 많은 상호 작용을 요구하면, 그러한 소프트웨어는 소셜 미디어 현상의 경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kipedia, Facebook 및 블로그와 같은 사이트에 컨텐츠를 배포하는 것은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위한 또 다른 매체를 창출하는 것뿐만 아니라 현대 소비자와 의사 소통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
그러나 웹 기반 이미지 라이브러리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이점은 정보의 분산입니다. 물리적 제한이없는 경우 인터넷 액세스 권한이 있고 소프트웨어 사용 권한이있는 사용자는 사이트에서 데이터와 이미지를 파생시킬 수 있습니다. 즉, 정보는 사용자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24 시간 연중 무휴 제공됩니다. 또한 서버에있는 리소스에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시스템의 효율성과이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Original Image는 마케팅, 정보 관리 및 출판 요구에 맞는 혁신적인 온라인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뉴질랜드에 본사를 둔 회사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Original Image는 Mosaic DAM 소프트웨어를 만들었습니다. Mosaic은 모든 비즈니스 브랜드에 맞게 쉽게 구성 할 수있는 웹 기반 디지털 자산 관리 솔루션입니다.
회사는 통신을 위해 인상적인 수의 이미지와 수많은 디지털 파일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자리를 얻고 중요한 비즈니스 자산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는 회사가 수백만 달러를 잃어 버리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든다.
중국 정부는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고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금융 위기를 겪은이 기간 동안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파트너십 문을 열었다. 2009 년 11 월 25 일, 국무원은 2009 년 8 월 19 일 국무원 제 77 차 집행 이사회에서 기업의 설립을위한 행정 조치 외국 기업이나 개인. 2010 년 3 월 1 일부터 시행됩니다 ( "외국 파트너쉽 조치"). 외국 파트너쉽 조치는 중화 인민 공화국 파트너십 법 ( "회사법")에 보완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제 108 조는 국무원이 제정하는 기업 행정 조치를 규정한다. 따라서 파트너쉽 법은 외국 기업이나 개인 (집합 적으로 "해외 파트너")이 중국에서 파트너쉽 기업을 설립하는 기본 법률 ( "해외 파트너쉽")입니다.
2007 년 1 월까지 중화 인민 공화국 상무부 (OMC)가 요청한 바에 따라, 동법에 대한 승인을 얻어 이러한 조치를 수립하기위한 초기 노력이 이어질 수있다. 국무원 입법부 장관은 공개 협의를 위해 외국 기금으로 재정 지원 된 파트너십 기업에 대한 행정 조치 ( "프로젝트") 초안을 공포했다. 이 프로젝트는 주로 GPM이 외국 파트너의 승인 권한을 유지할 의도를 반영합니다
세 번째 문턱은 외국 파트너의 프로젝트가 외상 프로젝트의 감사를 관장하는 임시 조치에 설명 된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확인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평가 권한은 개발 및 개혁을위한 국가위원회와 총 지분의 금액 및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달라지는 현지 지사입니다.
외국 파트너쉽의 설립을위한 법적 근거로서 "규칙"을 수립 한 외국인 파트너쉽 조치 제 3 조의 중요한 표현에 감추어 진 네 번째 문턱에 주목할 필요가있다. 중국의 법률 제도에서 국무원은 국무회의 부처 또는 부처가 외국 파트너십에 적용되는 필요한 "규칙"을 발행하도록 허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중국의 외국 로펌이 개설 한 대표 사무소에 적용되는 것을 포함하여 각 부처가 발급 한 기존의 유효한 "규칙"이 외국 파트너가 현지 시장에 접근하는 데 장애가된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중국.
마지막 한계점은 WTO에 가입하겠다는 중국의 약속에서 비롯된다. 국무원에서는 첨단 기술 및 관리 경험을 갖춘 외국 파트너가 현대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중국에 외국 파트너십을 설립 할 것을 권장하지만 서비스 산업은 이것들에 한정된다. (중화 인민 공화국 의정서의 부속서 9) 및 개방성은 그 안에 포함 된 약속보다 광범위하지 않을 것이다.
외국 파트너십 등록
FIE 체제에서 외국인 투자자가하는 모든 투자는 MDC 또는 MDC의 지사에서 사전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승인 절차에서 MDC 또는 MDC의 지부는 신청서 내용, FIE 협회 문서 및 당사자가 서명 한 계약서 (있을 경우)를 검토합니다 (단,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 일반적으로이 승인 절차는 프로젝트의 성격과 총 투자에 따라 영업일 기준 5 일에서 90 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외국 파트너쉽에 대한이 승인 취소는 절차 단계에서의 설립 속도를 크게 높이고 OMC 또는 JI의 현지 지사의 불확실성을 상당 부분 감소시킵니다.
외국 파트너십 계약은 모든 파트너의 대리인 또는 대리인이 결제 요청을 SAIC 지점이 아닌 해당 지역 SAIC 지점에만 제출해야한다고 규정합니다. 파트너쉽 등록 관리 규정 (2007 년 개정 된 "파트너쉽 등록 규정")에서 요구하는 서류 외에도, 해외 파트너십이 파트너십의 산업 정책을 어떻게 준수하는지 설명해야합니다. 외국인 투자. SAIC의 지부에 의한 시험. 이와 관련하여, 조사는 파트너십 등록과 관련한 Regulation 제 16 조에 규정 된 형식에 국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지 SAIC 지점이 현지 외국 파트너쉽에 대한 라이센스를 발급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현지 SAIC 지점은 전체 신청서를 수령 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20 일 이내에 외국 회사에 라이센스를 발급하기로 결정해야합니다.
외국 파트너십 조치는 OMC와 JI의 지부가 최근 몇 년 동안 승인 권한을 잃는 두 번째 사례입니다. 첫 번째 사례는 2004 년 이후 중국에있는 대부분의 외국 회사가 개설 한 대표 사무소에 대한 것입니다. 승인 권한이 상실된 경우에도 SAIC 지사와 같은 수준의 MOC 지점이 승인 신청을 수락합니다. 외국 파트너쉽 설립은 외국 파트너쉽의 등록 정보 (설립, 수정 및 취소 포함)에 대해 통보되어야한다.
결론
중국의 법률 회사와 같은 외국 전문 파트너십을 설립하는 데 관심이없는 외국 파트너는 파트너십 옵션을 통해 중국 시장에 진출 할 수 있습니다. FIEs에 대해 정의 된대로 OMC 또는 해당 지사와 관련된 승인 절차가 제거되었습니다. 외상 투자 기업에 대한 최소 투자 요건 (등록 자본)은 중화 인민 공화국 회사법에 의해 인민폐 3 만 위안 (유한 책임 회사 인 경우 10 만 위안)으로 축소되었습니다 2005). 최소 투자는 파트너에게 개방됩니다. 외국 파트너는 통화 (자유롭게 거래되는 외화 또는 법적으로 벌어 들인 인민폐), 현물, 지적 재산권, 토지 사용권, 기타 노동 재화 또는 용역 (파트너에 한함)을 외국 파트너쉽에 양도합니다. 이 모든 것은 외국 파트너가 중국에서의 이익을 극대화하려는 목표에 도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해외 펀드와 같은 투자에 주력하는 회사
자세한 내용은 https://hirego.io/를 참조 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