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EX - 블록 체인 기반 이진 플랫폼



바이너리 옵션은 매력적인 거래 방법을 제시합니다. 근본적으로, 그것은 투자에 모두 또는 아무것도 접근하지 않습니다. 투자자는 기본적으로 어떤 이벤트의 결과에 내기를 걸며, 그 결과로 승패가 결정됩니다.
모든 유형의 전통적 투자와 마찬가지로 사기의 여지가 항상 있습니다. 또한 제 3 자 중개 기관과 관련한 거대한 거래 수수료 문제가 있습니다. Blockchain 기술은 Betex가 잘 알고있는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투명한 피어 - 투 - 피어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하는 Betex 플랫폼 이것은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중개인이나 중개인을 사용하지 않고도 미래의 결과에 내기를 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블록 체인으로 인해 사용자는 실시간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있게되어 Betex가 높은 수준의 투명성과 데이터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블록 체인의 이점은 플랫폼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완전히 혁명 화하려는 목표에 도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Betex를 통해 거래자는 서로에 대해 베팅하고 플랫폼 제공 업체 또는 기타 중개자에 대해 절대 베팅을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거래로 인해 기업과 중개인은 시스템을 조작하여 투자자에게 큰 손실을 줄 수 있습니다. Betex를 사용하면 플랫폼 자체가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서비스 수수료를 통해 베팅하고 수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회원들이 도박을 시작하기 전에 플랫폼에 예치금이 필요 없기 때문에 사용자는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의 또 다른 이점은 지능형 계약을 사용하여 지연없이 사용자의 ETH 지갑을 직접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Betex 플랫폼의 브로커도 새로운 기술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동등하게 혜택을 얻습니다. 플랫폼에 연결된 사용자는 모든 사용자 베팅에서 2 %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회전율이 증가함에 따라 수익도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Stable Betting Token과 Betex MVP는 무엇입니까?

Betex는 도박 및 지불에 사용되므로 SBT (Stable Betting Token)를 플랫폼의 매체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Betex 토큰이 기본 토큰입니다. 보안 특성을 가지므로 SEC 및 기타 규제 당국에 등록됩니다.
Betex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펀드는 성공적인 트레이더들에게 배포됩니다 (최대 95 %). 또한 나머지 5 % 중 2.5 %가 플랫폼 토큰 소유자들에게 배포됩니다.
플랫폼은 또한 각 자산에 공통된 유동성 풀을 생성합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가 얻는 이득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Betex에는 이미 플랫폼 내에서 구현 된 공통 유동성 풀 개념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된 MVP가 있습니다. 두 버전은 각각 GoBet.io와 Betex.io에서 제공됩니다. MVP 단계에서 플랫폼은 3 개의 거래 쌍과 6 개의 거래 간격을 지원합니다.

Betex Token Sale

플랫폼은 단계적 토큰 사전 판매를 선택했으며, 2017 년 12 월 4 일에 시작된 첫 번째 단계는 2018 년 1 월 8 일에 종료됩니다.이 단계에는 최대 토큰 가용성이 500,000이고 하드 캡은 1 달러입니다 백만.
두 번째 단계는 2018 년 1 월 10 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1 월 31 일까지 또는 총 150 만 개의 토큰이 판매 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이 단계의 하드 캡은 370 만 달러입니다.
KYC / AML 절차를 완료 한 자격을 갖춘 투자자 만이 사전 판매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토큰의 총 20 %는 사전 판매 중에 판매되며, 40 %는 기본 토큰 판매로 판매됩니다. 창업자와 Betex 팀은 30 %, 8 %는 예비로, 나머지 2 %는 현상금에 할당됩니다.
Betex는 파괴적인 기술의 또 다른 예입니다. 전통적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식을 완전히 혁신함으로써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금전적 인 측면뿐만 아니라 투명성과 신뢰 측면에서도 훨씬 많은 것을 제공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자금의 95 %가 성공한 상인들에게 분배되는 유일한 플랫폼입니다.
ICO 세부 정보
ICO의 시작 :
  • 01.03.18 12:00 GMT
ICO의 끝 :
  • 31.03.18 또는 3,000,000 개의 BETEX 토큰이 매진되었습니다.
ICO BETEX 토큰 가격 :
  • $ 3.00
판매 할 토큰의 최대 금액 :
  • 10,000,000 명 중 3,000,000 명 (30 %)
ICO 하드 캡 :
  • $ 9,000,000
최소 구매 금액 :
  • 0.5 ETH 또는 0.05 BTC
다음은 귀하가 정보를 찾고 현재 팀에서 운영중인 BETEX 프로젝트를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한 리뷰입니다.이 기사를 설명하는 데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링크를 설정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얻고 물론 창업자 또는 팀과 직접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따르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