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모집을위한 Aworker 플랫폼



Aworker는 기술 Blockchain에 따라 모집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Blocklet Etereum과 토큰 WORK의 사용을 통해 좋은 직장을 찾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6 Aworker 년에 $ (429) 억 기존의 채용 시장 볼륨을 방해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빈 작업 위치를 채우기 위해 적합한 후보자를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현재, 채용 사업에서 계속되는 세 가지 주요 쟁점이 있습니다. 첫째, 회사가 항상 완벽하게 액세스 할 수 없기 때문에 좋은 직원을 찾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둘째, 모집은 값 비싼 과정입니다. 조직은 중간 수준의 일자리에서 근로자를 고용하는 데 8000 달러를 지출해야합니다. 세 번째 문제는 후보자를 평가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특정 후보자가 제공 한 데이터에 근거하여 특정 후보자의 전문성을 판단 할 수는 없습니다.

구직자조차도 전통적인 채용 시스템에서 직면하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영리하고 경험 많은 후보자는 신병 모집자가 접수 한 다수의 신청서 때문에 제안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둘째, 무료로 커뮤니티의 기술과 전문 기술을 활용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 정보에는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공유 한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Aworker 플랫폼은 사람들에게 더 넓은 고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채용 비용 및 후보자 선정 비용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후보자 모집을위한 피어 투 피어 플랫폼을 생성합니다. 현명한 계약의 지원으로 채용 규범을 수정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또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확인하는 평판 시스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Lay 플랫폼은 WORK 토큰을 사용합니다. 이 작업 토큰은 조직 내의 직원 모집과 관련됩니다. 회사는 직원을 찾고 고용하기 위해이 토큰을 발급해야합니다. WORK 토큰의 가용성에는 최대 한도가 부과됩니다. 회사는 증권 거래소 플랫폼에서이 WORK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는 지원자를 모집하고 의사 소통 할 수있는 신청서가 설치됩니다. 스마트 계약을 통해 인력 관리자가 공석을 회사에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서는 블록 체인 네트워크 내의 후보자에 대한 필수 정보를 확인하는데도 사용됩니다.
HR 관리자는 완료된 역량, 기술 및 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사람들이 업적에 대한 업적, 능력 및 기술에 대한 상을받는 장소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Blockchain을 사용하면 후보자에 대한보다 믿을만한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후보자는 현재 전통적인 회사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권화는 새로운 환경을 창출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신뢰할 수있는 직원 평판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 싶다면.

오늘날까지 비즈니스 모집에는 세 가지 주요 어려움이 있습니다.
1. 좋은 직원을 고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찾기 어렵고 적절하게 판단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2. 높은 모집 비용. 중견 고용을위한 신입 사원 고용의 평균 비용은 약 8,000 달러입니다.
3. 후보자 평가의 합병증. 데이터가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신청자의 전문성을 평가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력서에 글을 쓰고 인터뷰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구직자를위한 일반적인 문제 :
1.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도전적인 직업을 구하십시오. 탁월한 재능을 갖춘 전문가조차도 채용 담당자가받는 CV의 수가 많기 때문에 때로는 오퍼를받지 못합니다.
2. 회사는 커뮤니티의 전문 기술에 대한 데이터를 무료로 사용합니다. 사람들은 LinkedIn이나 Facebook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는 정보에 대해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Aworker는 다음을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 사람들은 더 나은 조건으로 더 빨리 일자리를 얻습니다.
2. 회사는 최고의 후보자를 고용하고 고용 당 비용을 줄입니다.

Aworker는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다음을 생성합니다.
1. 인원 모집을위한 P2P 플랫폼. 똑똑한 계약의 힘으로, 다른 사람들이 후보자를 추천하고 중요한 모든 무대 참가자가 상을받을 때, 채용 규칙을 바꿀 수 있습니다.
2. 전문가 자격을 증명할 평판 시스템.

토큰 작업
직업 표식은 회사 직원을 채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회사는 제한된 수의 토큰을 가진 회사의 필수 직원을 찾고 배치하기 위해 작업 토큰을 발행해야합니다. 회사는 채용 신청서를 받고 후보자와 통신합니다. HR 관리자는 공석을 만들고 현명한 계약 기회를 활용하고 근절 분야에서 후보자 후보자에 대한 핵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 능력, 역량, 프로젝트 완성은 Blockchain에서 현재 부족한 지원자에 대한보다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가있다.

문제들
이것은 모집 및 취업의 주요 어려움입니다 예상 :
- 직원의 회사 요구를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 후보자 선정에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 모집에서 고비용 프로세스 경험
- 근로자는 기대하는 직업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 기업은 후보자의 전문 기술에 대한 데이터를 무료로 얻습니다.

이 회사와 함께 어려움을 느낄 것입니다 :
회사가 직면 한 두 가지 중요한 문제 :
- 회사의 요구에 맞는 전문가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 후보자를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회사는 페이스 북을 통한 무료 검색과 Linkedin을 통해 회사 정보를 다른 회사에 판매하는 등 후보자 검색의 엄청난 비용을 극복하기 위해 후보자를 찾고 있습니다.

이 Aworker 솔루션.
Awoker 는 현명한 계약을 맺은 Ethereum 봉쇄 를 기반으로 직원과 회사를위한 분산되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만듭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직업 시장, 기술 검증 및 독립적 인 평가로 구성됩니다. 직원들은 자신의 네트워크, 기술 및 전문 업적에서 일자리를 찾고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회사는 지능형 계약을 통해 분산 된 순위와 기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Aworker의 목적
1. 기업을위한 글로벌 분산 형 생태계 구축 근로자 및 직원은 profisionalism을 가진 직원을 찾고 올바른 위치에 대해 친구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2. 전 세계에 대한 직원 평가 및 명성에 보편적 인 지방 분권화를 만듭니다.
3. 여러 경기의 평판을 검증 할 수있는 가장 간단하고 신뢰할 수있는 도구를 만듭니다.
4. 사람들은 자신의 발전 («전문 기술 향상») 이외에 동기 부여에 필요한 기술에 대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5. 개발을위한 추가적인 인력과 동기를 제공하는 분산 된 생태계를 만듭니다.
6. 직원이 전문 분야에서 최고가되도록합니다.
7. 현실 세계를위한 현명한 계약 Etherealum의 장점을 소개합니다. 이 aworker 사용자는 4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Aworker의 사용자 :
1. 직원
회사에서 일하거나 직업을 찾는 사람들. 직원은 공석에 대응하고 기술, 역량 또는 업무 경험에 대한 정보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매월 직원은 Aworker Rank의 분산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2. 아 워커
사용자는 가장 능동적이고 적합한 응용 프로그램이어야합니다. 그는 직원들로부터 입증 된 역량과 높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동료들은 공석을 열어 직원의 기술을 확인하고 잠재적 인 순위를 평가하기 위해 연락처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aworker 명성 은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3. 인적 자원 관리자
공개 공석, 평가 및 직원 평가에 대해 알려줄 수있는 회사 대표자의 일원으로 참여하십시오. HR 관리자는 앱에서 Aworker 구직자 를 추적 하고 그들과 통신하며 검증 된 등급 및 기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4. 고용주
부하 직원. 직원은 3 명의 회사 직원이 확인한 후 "관리자"상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회사 직원 (또는 다른 직원)을 선택할 수 있지만 목소리는 작업자 음성과 동일합니다. 관리자 는 직원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Aworker은 그가 회사의 업무에 익숙해되었다 때마다 추천에 대한 임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직원에게 공개되며 직원 모집 단계를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후보자 검색 프로세스는 다른 네트워크 사용자가 회사의 적절한 후보자를 찾고 추천 할 때 P2P가됩니다.

Aworker 에서 채용 프로세스의 참가자 중 상금이 배포됩니다 :
50 %는 최고의 후보자를 추천 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20 %는 회사가 선택한 최고의 후보자를 얻습니다.
면접에 오는 사람들을 추천하는 사람들을 10 % 받아들이십시오.
면접에 오는 사람들을 10 % 얻으십시오.
10 %는 Aworker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가장 자격있는 참가자는 보상을받는 보수와 동료들을 받게됩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이해합니다.
이들은 채용 된 후보자를 추천합니다. 전문가를 분석하고 추론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알려진 awarunner와 함께 두 가지 방향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평판이 좋을 수있는 근로자에게만 최고의 보상을 제공하는 배타적 공석을 창출하십시오. 이는 더 높은 품질의 직책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추천을 위해 결원을 치러야합니다. 봉급 생활은 봉쇄 된 일이 아니라 봉급 자체를 위해서 지급됩니다. 권장 사항에 대한 다음 비용 혜택은 폐쇄 된 순위보다 낮지 만 상품은 보장됩니다.
확인할 수있는 것 직원은 두 가지 유형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가치를 증명하고 궁극적으로 회사의 관심사가 될 수있는 기술. 예를 들어 외국어 지식, 고급 교육 과정, 전문 도구 및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지식 등 기술 테스트는 지원 문서 (인증서, 비디오 등)와 커뮤니티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직장 경험과 교육. 그 직원이 일해 왔던 회사와 그 일에 참여했던 프로젝트. 이것은 보상을받을 또 다른 기회입니다. 분산 인증 시스템 스킬

검증 기술을 사용하여 직원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입증 된 능력에 대한 보상을 받으십시오.
· HR 관리자의 관점에서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전 지구 적 차원에서 사람의 실제 능력을 확인하는 건물 분권 평판 (Building Decentralization Reputation)을 사용합니다.

Aworker 는 투명한 검증 시스템이 기업간에 신뢰성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 그것은 분권화되고, 보편적이며, 투명하게 될 것이고, 직원들에게 직업에 적합한 기술을 제공 할 것입니다.

사례 :
John 's Verification Skills는 그가«English : Top-Intermediate»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정보를 추가합니다. 그는 이것을 확인한 영어 학교의 증명서를 첨부했습니다. 그는 작업 토큰을 확인하고 소비하는 기술을 보냅니다. 포경 사회는 14 일 만에 존의 능력을 확인합니다. 토큰 토큰을 다시 얻는 기술을 보장하는 John과 동료.

사기 방지 시스템 :

우리는 사기 방지 시스템을 개발하여 사기 사례의 가능성을 고려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시스템의 모든 세부 사항을 공개 할 수는 없지만 다음과 같은 사기성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직원은 소셜 네트워크 및 작업장에 자신의 계정을 표시해야합니다.
권한이 부여 된 관리자의 성격에 따라 철저히 검사 할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이 사람에게는 3 개의 직원 회사 인증이 있어야합니다.
불법 사용자 등록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시민 신원 확인 도구의 분산화와 통합;
의심스러운 소셜 네트워크 및 작업 사이트 페이지가있는 사용자는 데이터가 확인 될 때까지 차단됩니다.
각 참가자 (직원 또는 관리자)의 의심스러운 행동은 Google 시스템에 의해 모니터링됩니다.
기술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동기 Aworker 플랫폼의 비 기능 요구 사항을 결정할 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플랫폼이 분산되어야하고 의사 결정에 투명성을 제공해야하며 안정적이고 안전하고 확장되어야한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확장 성이 있으며 사용자의 동기 부여에 대한 개방성을 높여야합니다.

Blockchain 기술은이 기본 규칙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Aworker 실현을위한 기본 플랫폼으로 선택됩니다.
의사 결정의 투명성. 등급과 표결에 관한 정보는 언제든지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취해진 결정에 대한 정직성을 보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이 플랫폼은 언제든지 안정적인 작동을 제공해야하며 해커 공격을 견뎌야하며 사용자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해야합니다.

연장 가능.
Aworker 플랫폼은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서비스 구현을위한 일련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해야합니다.

헌신자에게 유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내부 경제는 사용자가 실제 이익을 얻고 잠재적 인 신입 회원이 플랫폼에 가입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시장 참여자에게 보수 분배
이 똑똑한 계약은 사람들이 특정 위치를 얻거나 면접 할 때 친구가 추천하는 적극적인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직원 기술 확인
이 똑똑한 계약은 각 직원에게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투명한 절차를 제공합니다. 직원 능력은 최소 인원이 모인 후에 만 ​​확인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최소 인원은 다음 5 가지 조건과 일치해야합니다.
- 최소 100 명의 유권자;
- 대다수와 소수 민족의 차이가 20 %를 초과합니다.
-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총 prizepool은 대다수 회원의 주식에 대해 최소 + 10 %입니다.
- 공개 확인 기술을 원하는 직원은 지원 문서 (또는 문서)를 참조하여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는 것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 접촉 시작을 시작합니다.
- 서비스 사용자는 직원 기술을 확인하려는 욕구를 표현합니다 (예 : 직원 기술과 같은 기술이 있기 때문에).

직원들의 편집
이 똑똑한 계약을 통해 챔피언의 견해를 고려하여 직원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 직원은 평점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는 내용의 양식을 제출하여 현명한 계약을 시작합니다.
근로자 평가에 10 점 척도를 적용하는 근로자에 ​​대한 응답으로 동료. 이 단계에서받은 모든 정보는 Mongo DB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스택 기술 및 최상위 아키텍처
이 응용 프로그램은 분산 IPFS 파일을 저장하기위한 Ethereal 플랫폼 및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플랫폼에서 수행되는 트랜잭션에 대한 데이터는 블록 체인에 저장됩니다.
나열된 기술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논리 계층 (도메인 논리 계층)의 응용 프로그램이 구축됩니다 : 지능형 계약 상호 작용, 프런트 엔드, 파일 저장소 관리 시스템 등
Aworker 플랫폼은 Indeed, Monster 등과 같은 API와 리소스 간의 상호 작용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존 사이트 기능을 Aworker 플랫폼에 통합하는 것 외에도 전문적인 소셜 네트워크의 계정을 통해 플랫폼 사용자를 고유하게 식별해야합니다.

플랫폼을 구현하고 다음 서비스 및 기술을 사용하려면
· Ethereum -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분산 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위한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Solid Solidity Turing-Completed 유형 언어에서 스마트 계약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Aworker 플랫폼의 경우 커뮤니티 블록 체인 Ethereum이 사용됩니다.
· IPFS는 분산 파일을 저장하기위한 프로토콜입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중앙 서비스가 아니라 분산 된 스토리지에서 자신의 기술과 업적을 보장하는 사용자 문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Civic은 인터넷에서 사용자 개성의 분산을 확인하는 플랫폼입니다. 이렇게하면 Aworker 플랫폼에서 중복 된 잘못된 계정과 사기성 프로그램을 구현하기 위해 생성 된 계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Solidity는 현명한 계약을 작성하고 Ethereum 가상 시스템에서이를 실행하기위한 고급 언어입니다. Aworker 플랫폼의 모든 계약은 Solidity 언어를 사용하여 구현됩니다.
· FFL e Tru는 현명한 계약을 개발하고 테스트하기위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 NodeJS는 백엔드를 작성하기위한 이벤트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 Web3js - Ethereum 봉쇄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API입니다.

직원을위한 응용 프로그램 :
1. 구직 활동을 촉진하고 올바른 회사를 선정 할 것입니다.
2. 신뢰할 수있는 직원의 명성을 쌓을 것입니다.
3. 보상을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 각 직원에게 행동 및 성능 분석에 대한보다 효율적인 FFI 개발에 대해 조언합니다.
5. 큰 할인을받는 파트너와 상품을 구매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회사에 대한 요청 :
1. 신뢰할 수있는 직원 데이터베이스 (평가, 검증 된 기술, 전문 역량 평가, 피드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2. 임대하는 동안 일상 업무를 자동화합니다.
3. 앱에서 새로운 직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리지도
1 단계 : Aworker Alpha. 개인 캐비닛 사용자의 해지
2 단계 : 회사 및 마켓 플레이스 직무에 대한 개인 계정 개발
3 단계 : 블록 체인 및 감사 보안에 통합, 검증 기술
4 단계 :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민족 랭킹 개발
5 단계 : 회사의 광고 캐비닛 개발
6 단계 :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7 단계 : Aw Awer API 개발 및 모바일 앱
8 단계 : 추천 시스템 개발.
시장 분석 및 Aworker 비즈니스 모델

Aworker 팀
Anton Cherkasov, CEO 겸 공동 창립자
Michail Doshevskii, CTO 겸 공동 창립자
Sergey Streltsov, CMO
Mikhail Barkov, 인사 담당 이사
Svetlana Fomenkova, 개발 이사
Roman Ivantsov, 건축가
Evgeny Petukhov, 백엔드 개발자
프론트 엔드 개발자 Alexander Zachinalov
Pavel Levkovich, Leading
Serafima Aleksandrova, PR Мanager
바실리 쿠즈 네 소프 (Vasily Kuznetsov), 카운슬러
Denis Polulyakhov, 카운슬러

영업 토큰
Aworker 생태계를 지원하고 개발하는 Aworker Sales 토큰 (WORK)은 Ethereal 블록의 현명한 계약을 통해 수행됩니다.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려는 참가자는 동부 표준시를 위해 많은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작업 토큰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사전 토큰 판매 2 단계, 토큰 토큰 판매 3 단계 토큰 판매 단계 4.

- EMPLOYEE 토큰 게시 및 판매는 Ethereum ERC20 의 현명한 계약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 Aworker 프로젝트 개발을 지원하고자하는 참가자는 aworker.io 웹 사이트 또는 공식 FFI 프로젝트 그룹에 나열된 주소로 ETH를 보낼 수 있습니다.
통화 수령 : ETH, BTC.
- Token 팀원은 1 년 동안 스마트 계약 인 Ethereum으로 차단됩니다.
- 제한된 수의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 캡). 토큰 판매가이 한도에 도달하면 토큰 릴리스가 중단됩니다. HardCap은 24,770 ETH입니다.
- Token Sale # 4는 이전에 HARDCAP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31 일 동안 지속됩니다.
- 토큰 판매에서 판매되지 않을 토큰, 나머지 자동 토큰은 태워집니다.
- 모든 단계에서 구입 한 토큰은 4 단계 토큰 판매 종료 후 2 주 동안 기여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 정보
ETH, BTC 접수

토큰 정보
토큰 이름 : WORK
플랫폼 : Ethereum
유형 : ERC20
토큰 가격 1 직장 : 0.0004158ETH
토큰 수 : 213,778,675


추가 정보 :

웹 사이트 :  https://www.aworker.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