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ron, 디지털 서명



기입
세계화 된 세계에서 기술 개발과 더불어 중요한 변화와 발전이 은행 및 금융 시스템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돈의 엄청난 확산은 Sanatan에서 교육 및 금융의 세계에 이르기까지 세계의 많은 지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상황은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동일하지 않습니다. 개발 도상국 (동남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및 아프리카)의 인구는 20 억이 넘습니다. 아프리카에서만 12 억 명이 살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휴대 전화 사용은 2005 년의 1 억 3 천만에서 2015 년에는 9 억까지 증가했습니다. 은행은 점차 모바일 뱅킹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알 파티에 디지털 혜택을 제공하기위한 온라인 뱅킹 서비스를 개발하려는 노력이있어 왔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공식 금융 부문에 통합하고 상인을위한 지불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선불 은행 카드 및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없는 아프리카 인의 비율 인 은행 및 신용 조합은 95 %에서 60 %로 감소했습니다. 많은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이제 Ceyron은이 문제의 해결책을 소개 할 혁신적인 금융 암호화 회사입니다. Ceyr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이제 Ceyron은이 문제의 해결책을 소개 할 혁신적인 금융 암호화 회사입니다. Ceyr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이제 Ceyron은이 문제의 해결책을 소개 할 혁신적인 금융 암호화 회사입니다. Ceyr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https://ceyron.io/ .
Ceyron이란 무엇입니까?
Ceyron은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주요 핵심 자산보다 투명하고 안전한 암호화 자산의 유동성을 높이려는 분산 형 Exchange 시스템입니다. Ceyron은 중앙 집중식 네트워크에서 전세계의 인기있는 파트너 네트워크에 의해 만들어지고 운영되는 생태계입니다. 목표는 Blockchain 기술의 힘을 통해 전세계에 적절한 재무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Ceyron은 간단하고 지속 가능한 거래 기반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거래자는 트랜잭션의 이점을 누립니다.
문제 식별
Ceyron이 해결하려고하는 문제는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금리 
아프리카 경제는 상당 부분 유동화되어 있으며 재정적으로 매우 취약합니다. 성인의 10 % 미만이 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은 현금 거래로 돌아옵니다. 예를 들어, 무역의 85 % 이상이 현금입니다.
매우 경쟁적인 시장 
아프리카의 모바일 머니 환경은 점차 경쟁이 치열 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소비자는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됩니다.
매우 낮은 이용 요금 
세계에서 계정 보유자의 12 %는 아프리카에 있습니다. 그러나 금융 시스템에 포함되는 비율은 매우 낮습니다. 평균 유료 사용자의 행동 분석은 일반적인 경향과 유사합니다. 지불금은 거래량의 60 % 이상입니다. 피어 - 투 - 피어 거래 20 %; 통화 지속 시간 10 %, 지불금 8 % 및 비용 절감 2 % 

직불 카드 사용이 적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희소 한) POS 구매 및 서비스에만 사용됩니다. 그러나 CEY 기호 소유자는 CFL 카드에 연간 배당금을 수령 할 특권이 있습니다.
신용 지원자에게 안전하고 불안정한 크레딧이 부족합니다. 
아프리카에서는 대부분의 지원자가 신용 부족합니다. CFL은이를 해결하기를 원합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CEY 기호는 신용 자격이 있기 때문에 기업가에게 분배 된 소득 원천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지원자를위한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소득 부족 
아프리카에서는 대출 신청서에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소득 적자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문제가 무엇인지 분명합니다.
CFL 솔루션
Colombus Investment Management Ltd. CFL 신용 포트폴리오 기금 1 차 자산은 비은행 은행으로부터 취득한 신용 자산입니다. 자산, 모기지, 두 번째 모기지, 부동산 브리징 융자, 자동차 대출, 장비 대여 및리스, 상업용 부동산 대출, 자산 기반 대출 및 인수 분해는 계약으로 구성됩니다. 비은행 금융 기관은 신용을 확보하고 일반적으로 모든 서비스 기술을 유지합니다. 기금은 수시로 수영장, 별도의 융자 또는 융자에 대한 지분을 취득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청구 및 징수 기능은 신용 청구의 수취인을 위해 창조적이며, 채권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명목상의 수수료 지불은 자원을 이전하는 주요 공급 업체가 계속 될 것이며, 현재까지 대출을 이행하는 특별 서비스 의무를 포함하여 완전히 상환됩니다. 크리에이터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외에 신용 기능은 창조적 인 작업에 부합하지 않으며 부차적 인 "백업"담당자가 종사합니다. 이를 통해 현금 예탁과 신용 자산의 상환이 계속 보장됩니다. 오늘날 미국의 모기지 대출의 60 %는 2013 년에 은행이 30 % (30 %)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은행은 미국 모기지에만 수백 조 달러에 달하는 미국 은행의 은행 대출 플랫폼에서 개최됩니다. 펀드 매니저 플랫폼은 부채 상환 및 신용 프로필, 원산지, 거래량, 보증 등의 존재와 위험 및 원산지를 처리합니다. 규정 준수 기간 및 비용은 경영진의 품질 수준까지 정의하고 서비스 품질을 확인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펀드 매니저는이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최고 실적의 자산으로 유권자와 CFL 포트폴리오의 고위험 자산에 대한 CFL 포트폴리오를 청산하는 임무를 갖습니다. Jeyran이 가져온 해결책
쉽고 빠르게 
Ceyron을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삶의 장소가없는 곳에서 Ceyron은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분산화 분산 
된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므로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입니다. 트랜잭션은 사용자간에 직접 수행됩니다.
그것은 무제한이다 
Ceyron는 단지 2 억 5000 만달 러를 배달 할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수요가 높고 잔고가 증가하지 않을 경우 가격이 상승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Jeyran의 해결책의 특징
그것은 가치있다. 
CEY에서 우승 한 순간부터 세상이 열립니다.
Ceyron은 변화합니다. 
개인 Ceyron Exchange 사이트에서는 CEY 및 기타 cryptocurrencies를 구입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여행 경비 
박격포없는 생활. 카드는 항상 현지 통화로 간주되며 완벽한 은행 간 환율을받습니다.
익명 
모두는 Bitcoin과 동일한 익명 성으로 지갑을 운영하고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쉬운 돈 전송 
Bitcoin처럼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원하는 것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장벽이 없다. 
참여하지 않고 국제 지불을 보내고 받으십시오. 
Ceyron Kart 

CEY 카드는 하나의 카드에서 20 개의 외화를 사용할 수있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이있는 물리적, 가상 및 유료 마스터 카드입니다. 비슷한 라이프 스타일 카드 시장에서 대부분의 카드는 거래 수수료 외에도 외환 분포의 시장 가격의 일정 비율을 부과합니다. 2 개 이상의 통화로 1 개 이상의 국가로 여행하는 고객은 필연적으로 현금 요금 수수료 및 통화 거래 수수료를 입력해야합니다. 이 비용은 대체로 공정과 일정 비율이며, 부문의 선행 임금은 2.75 % - 2.99 %입니다.
Ceyron 은행 카드
카드에는 칩 기능과 대부분의 비접촉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 이죠? CHIP (EMV라고도 함)은 은행 카드를 훨씬 더 안전하고 복사하기가 더 어렵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CHIP 카드를 사용하면 기밀 정보가 구식 마그네틱 스트라이프 기술 및 카드 발급 기관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예를 들어 무언가를 사면 더 빠르고 믿을 수 있으며 훨씬 안전합니다. 이 기술은 전 세계적으로 표준화되어 있으며 CHIP 가능 직불 카드는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터 카드가 승인 된 경우) 호환됩니다.
비접촉 (이전의 PayPass)은 카드 단말기를 카드 단말기에 접촉하거나 이동하여 상점에서 소액의 개인 구매를 신속하게 지불 할 수있게 해주는 카드 기술입니다. 작은 구매를하기 위해 PIN이나 서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수 나 이중 지불에 대한 보호가 있습니다. 그것은 비접촉식 지불을위한 현금을 대체합니다.
Digipass 사용 가능
DIGIPASS 애플리케이션은 최신 기술 개발 및 고객 선호도에 부합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스마트 폰으로 온라인 카드 거래를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공식 App Store 및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모든 Android, IOS 및 Windows 스마트 폰용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뱅킹은 이전보다 안전하고 편안합니다.
모바일 장치의 최신 기술 확보 
간편한 QR 코드 
지문 인식 보안 (지원되는 장치의 경우) 
온라인 뱅킹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가 장치를 가져올 필요가 
없음 수명 제한 없음 
PIN 관리의 유연성 향상 
더 많은 관리 
Ceyron 대체 앱이있는 계정
이 코어는 Graphene Block Chain Library를 기반으로하며 보안 자격 증명을 보장하고 매우 효율적이며 안전하며 현재 처리량이 10 만 개를 넘습니다.
Ceyron은 Graphene 기반 LMAX 고속 매치 메이킹 엔진을 사용하여 현재 수백만 개의 프로세스 튜닝 기능을 구현합니다. 시스템 노드는 DPOS 합의를 통해 효율적이고 안전한 차단 및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래에는 EOS 도입으로 확장 성이 향상 될 것입니다. 간단하고 안전한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레이어 레이어 혁신을 도입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애플리케이션 계층 및 상업적 / 운영 적 전문 지식을 도입하면 분산 구매의 배치가 크게 향상됩니다.
Ceyron (Cey) 토큰 판매 및 유통
CEI 기호는 기금 내 기능적 지능형 계약입니다. CEY 기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CEY 기호는 투기 적 투자를 목적으로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성과 또는 가치는 자연적 가치에 대한 약속, 현재 지불의 약속, CEI 문서가 특별한 가치가 있다는 보장을 포함하여 CEI 문서와 관련하여 약속되거나 부여되지 않을 것입니다. CEY 권리는 유가 증권이 아니며 회사에서 누적되지 않습니다. CEY 기호는 회사에 대한 권리가 없습니다.
CEI 주식은 투자자에게 발행되며 Ceyron에 투표하지 않는 별도의 주식 클래스에 대한 실질 소유 지분을 나타내는 디지털 마커입니다. 대표자의 법적 제목은 Loyal Agency & Trust Corp.에서 제공합니다. ( "LATC"또는 "후보자")는 아이코닉 소유자를 위해 기밀로 취급되며 마케팅 담당자는 Ceyron Finance Ltd. 있습니다. 는 아래에 설명 된 펀드 또는 펀드 매니저의 관리 또는 활동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CEY 토큰 - CEY 토큰 소유권을 위임받은 Loyal Agency & Trust Corp에서 실시한 CEY의 투표권이없는 주식의 실질 소유권을 나타내는 지능형 계약 디지털 서명을 제공합니다.
일부 정보;
토큰 이름 : Ceyron 
Token : CEY 
가격 : CEY Token 당 USD 1.00 판매용 토큰 
수 : 250,000,000 
Pre-ICO 판매 개시 : 16.2.18 
Pre-ICO 종료 : 3/15/18 
Pre-ICO 할인 : 30 % , 25 %, 15 % 
ICO 시작 : 3/16/18 
소프트 캡 : TBA 
하드 캡 : TBA 
토큰 판매 결과 : 하드 캡 도달시 
허용되는 통화 : BTC, ETH, LTC 및 USD 
로드맵
  1. 2011 년 4 월 
    기금으로 안전한 대출 포트폴리오 작성;
Ceyda 직불 카드는 ceyda 은행 카드 직불 카드 직불 카드와 통합하고 핵심 지갑을 비롯한 현지 결제원 기능을 확장 할 수있는 전략 및 파트너 계획을 확장합니다.
통합 엔지니어를 고용하여 암호 변경 및 은행 카드 기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CEY 직불 카드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CEY 직불 카드 프로그램을 통해 CEY는 전세계에서 약 15,000 (2 만) ~ 2 만 (2 만)의 카드를 열 예정입니다.
2019 년 
Cryptos Exchange 교환을 완료하고 교차 교환 거래 기능을 추가하고, 그러한 교환에 인용 된 마커를 다른 ERC20 마커로 업데이트하고,이 교환 플랫폼을 직불 카드에 완벽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Quarter 2020 
다음과 같은 복잡한 은행 업무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있는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판매 시점의 단말기에서 판매 세 납부를 촉진하는 스마트 계약.
자원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ceyron.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