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는보다 안전하고 간단합니다 : NUGGETS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지불 및 ID 관리 


 너겟은 전자 상거래 지불 및 ID 플랫폼입니다. 이렇게하면 개인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관되고 지급이 안전하게 차단되므로 Nuggets를 포함한 다른 사람과 공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회사에서 데이터를 저장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이상 데이터 유출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서비스를 사용하고 개인 정보 및 보안에 대한 걱정없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공유하지 말고 좋아하는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십시오.
  • 블록 체인 및 데이터 암호화 덕분에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이 보장 됩니다.
  •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를 포함한 기존 방법 및 암호로 안전하게 지불하십시오.
  • 단일, 모든 생체 인식 사인 온 암호 없음, 사용자 이름 없음
  • 잠시에서 확인 ID는 당신을 증명
  • 진정한 인터넷 가치 Nuggets를 많이 사용할수록 제품 및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Nuggets Token이 많아집니다. 데이터 공유를 선택하면 토큰을 받으십시오. 궁극적으로 정보에 실질적인 가치를 부여합니다.
  • 비밀 번호 없음 은 사회 공학, 피싱, 멀웨어 공격, 계정 도용 계정 없음을의미합니다.
  • 수십 개의 서비스 대신 개별적으로 모든 것을 업데이트하십시오.
  • 충성도와 추천을 위해 너기츠 토큰 종료 참여 가맹점 및 자선 단체의 이익을 위해 ERC20 토큰을 받으십시오.
  • Agnostics 및 교차 플랫폼은 Android, iOS 및 모바일, 데스크톱 및 멀티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겟 이전 : 얼마나 많은 서비스가 지불 세부 사항, 신원 정보 및 암호를 저장합니까? 보통 100+. 그리고 단 하나가 부서지면, 그들은 모두 취약합니다.
너기츠 (Nuggets)와 함께 : 모든 것에 대한 하나의 안전한 계정 : 로그인, 지불 및 확인 ID. Nuggets조차도 누구와도 데이터를 공유하거나 저장하지 마십시오. 

-NO MORE PASSWORD : 생체 인식으로 로그인 하십시오 : 사용자 이름 및 암호 없음. 그리고 다른 로그인 도구처럼 귀하를 추적하기 위해 귀하의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무조건 결제 : 생체 인식을 사용하여 지불 세부 정보를 공유하거나 저장하지 않고 일반 카드를 결제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verify 없습니다 : 보안 질문 더 이상이 - 너 게츠가 탭으로 ID를 확인이. (그리고 신원 도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십시오.) 
- YOU HOLD CONTROL : 개인 정보를 무수히 많은 회사에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우리는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가장 까다로운 온라인 보안 : 블록 체 인 기술은 아무도 귀하의 세부 사항을 알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ID를 사용하여 로그인, 지불 및 확인하는데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는 사용 가능한 상점의 추천 만 표시됩니다.
신뢰할 수있는 네트워크 : 귀하가 일반 소비자이든 소매상이든 상관없이 Nuggets는 거래의 양면이 실제적이고 신뢰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 표시되는 자선 단체는 사용 가능한 자선 단체의 추천 만 제공합니다.
- 귀하가 지불 할 때마다, 우리는 귀하에게 자선을위한 거래 수수료 공제를 - 귀하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이점 : 광범위하고 취약한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끝으로 규정 및 평판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치팅, 긍정적 인 결함 및 부적절한 지불 거절로 인한 손실을 크게 줄입니다. 수익을 늘리십시오. 모두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차단 장치가 있습니다.
  • 미국에서 카드 사기 및 신원으로 인해 잃어버린 2016 년에 치욕 을 당한160 억 달러 줄입니다.
  • 긍정적 인 오류를 통해 미국에서 길을 잃거나 건너 뛴 2015 년에 위양성1,810 억 달러를 줄입니다.
  • 사기성 위조를 줄입니다. 현재 소매 사기 손실의 42 %를 차지합니다
  •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를 포함한 기존 방법 및 암호로 결제 제공
  • 생체 인식 액세스로 싱글 사인온 (SSO) 가능 사용자 명과 암호를 잊어 버리지 않음
  • 특정 시간에 고객 서비스로 확인하십시오. 귀하가 정말로 당신임을 확신시켜 주십시오.
  • 더 이상 위험 평가 및 신용 점검 없음 신뢰할 수있는 프로필은 사용자가 네트워크에서 좋은 행위자이며 지불 방법이 양호 함을 보여줍니다.
  • 더 많은 거래 신뢰할 수 있고 검증 된 거래보다 더 큰 안도의 덕택으로
  • 규제 노출 최소화 데이터 사일로를 대량으로 줄이면 오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DPR) 및 연방 거래위원회 (USC §§41-58) (FTC Act)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위험이 줄어 듭니다.
  • 익명의 행동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용자 환경을 맞춤화하십시오. 고객이 개인 정보 및 보안을 침해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 토큰 너겟 ( Tokent Nuggets) 으로 너깃 토큰 제공 ERC20 인센티브는 사용자가 생태계의 상인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치 있고 흥미로운 인센티브가 될 것입니다
  • 불가지론 자 및 교차 플랫폼은 iOS Android 및 모바일 및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락 및 배송 확인 패키지를 받으려면 택배가 Nuggets 신청서를 제출할 때 신원을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 : 우리는 모두 민감한 개인 데이터를 수많은 온라인 서비스에 넘겨주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악용, 해킹 및 악용에 취약합니다. 최근 수십억 개의 기록이 노출되거나 도난당했습니다. 
우리의 데이터를 통제하는 시간.
너겟이 너와 고객을 위해 일을보다 간단하고 안전하며 만족스럽게 만들 수있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 해 봅시다. 

설립자 겸 CEO  래스 테어 존슨 : Alastair는 25 년 동안 기업가이자 혁신가로서 거의 모든 것을 디지털 혁신으로 보냈습니다. 훌륭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전달했습니다. 그의 기술, 생산 및 상업 지식을 바탕으로 Microsoft, Skype, Office, Xbox, Hololens, Disney, TED 및 BBC와 같은 브랜드의 글로벌 통합 제품 및 제품 마케팅을 주도했습니다. 그는 신생 기업 및 다국적 기업 (클라이언트 측 및 대행사)에서 다 분야의 글로벌 팀을 창설하고 이끌고 있습니다. 링크드 인
CO-FOUNDER 및 COO SEKINA KHINDA JOHNSON : Seema는 18 년 이상의 전략적 경험을 통해 팀을 이끌고 대규모 상용화, 제품, 캠페인 및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Skype 및 Microsoft와 같은 브랜드의 다양한 지역 및 문화에서 글로벌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여 주요 사용자 참여 및 인수를 달성했습니다. 링크드 인
ACTING CTO ADI BEN-ARI : 안녕은 CTO는 설계, 개발 및 솔루션 및 기술 팀을 이끌고, 20 년 이상의 경험을 수상한다. Telco 및 fintech 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블록 체인 전문가 인 Adi는 또한 블록 체인의 고유 한 특성을 이용하는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둔 전문 블록 체인 팀인 Applied Blockchain을 공동 창립했습니다. 함께 그들은 실제 비즈니스 목표를 제공하는 불가 지론적인 제품 플랫폼과 개인 정보 보호 / 보안 프레임 워크를 제시했습니다. 링크드 인
전략적 책임자 조슈아 부츠 : Joshua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개발하고 Nuggets 기술 전략을 제안했습니다. Blockchain 기술 혁신자인 그는 Blackcoin (세계 최초 100 % 증명 통화)을 2014 년까지 설립했습니다. 
Joshua는 BlackHalo 및 BitHalo 스마트 계약 플랫폼에 참여한 최초의 스마트 계약자입니다. 스테이크 증증의 대부 중 하나 인 Joshua는 대체 통화에 대한 인기있는 연설가이며 OKCoin 및 Huobi 이벤트에서 altcoins를 대표합니다. 링크드 인
전략 고문 상원의 샐리 : 샐리는 너기츠의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을 주도합니다. 그는 지불 세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FinTech와 블록 체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블록 체인 및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에 대해 지속적으로 10 위를 기록했습니다. 
Forbes Technology Council 회원 인 Sally는 FinuTech 및 Founder 교수로서 성가신 기술을 전문으로하는 고도의 경험이 풍부한 최고 기술 책임자 (Chief Technology Officer)입니다. 그는 또한 위대한 작가이기도하며, 그의 최신 저서 Edge of Disruption은 2018 년에 출판 될 예정입니다. Linkedin
전략적 자문 SEBASTIAN QUINN-WATSON : Sebastian은 아시아 및 미국을 중심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개발 업체이자 블록 체인 기금 조달 자이자 토큰 판매 고문입니다. 그는 Power Ledger, Bluzelle, Simple Token, CanYa, Viberate 및 AirSwap과 같은 주요 프로젝트 및 주요 시장에 대한 자문을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Power Ledger, CanYa 및 Bluzelle의 자문위원회에 있습니다. 링크드 인
STEVE CASTLE FCA FINANCIAL SERVICES : 국제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35 년의 경력을 쌓은 Steve는 여러 회사에서 리더십 직책을 수행했습니다. LV = 일반 보험 (영국에서 세 번째로 큰 자동차 보험 회사에 5 배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됨) 및 RBS 보험. 그의 풍부한 경험은 20 개국 이상의 국가에서의 작업과 충분한 수집 및 릴리스 경험 및 통합을 포함합니다. 기업가 인 Steve는 자신의 금융 서비스 비즈니스 중 두 가지를 설립, 개발 및 판매했습니다. 링크드 인
지급되는 및 사기 KONSOL 디아 르 무드 : 15 년 통신 업계의 경험과 디지털 상품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리스크 관리의 리더, 디아 르 무드는 스카이프, 마이크로 소프트와 마스터 카드와 같은 다국적 기업의 일상 업무에서 문제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있다. 선도적 인 전문가 및 결제 사기로 국제적으로 인정 그는 이사회에 봉사하고있다 상인 리스크위원회에서 유럽의 자문위원회 의장, 등. 링크드 인
고객 경험 MARK NICHOLS : Mark는 고객 중심의 전략적 리더로서 전세계의 유통 경험과 변형 노트 및 이익 실현을 제공합니다. 이사회 수준의 영향력을 발휘하는 그는 여러 채널, 시장 및 언어에 투자 할 수있는 많은 성능 개선 전략과 엔드 투 엔드 고객 경험 이니셔티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Mark는 Telefonica, Skype, Microsoft 등 다양한 조직에서 많은 선임 리더십 직책을 맡았으며 현재 Virgin Mobile USA의 부사장으로 재직 중입니다. 링크드 인
CFO ROBERT SEOK : Rob은 지난 18 년 동안 미디어 및 기술 전문 금융 전문가였습니다. KPMG, UBS, BT, Virgin Media 등의 다국적 기업에서 상업 전략에서 가격 책정까지 다양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또한 그는 기술 회사가 극도로 까다로운 조건에서 AIM으로 IPO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도록 도왔습니다. 링크드 인 
CMO ANDREW AMADEO : Andrew는 28 년간 광고 및 마케팅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Nike, Unilever, P & G, Honda, InBev 및 Diageo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혁신적인 작품을 이끌고 제작합니다. 최근에는 다중 채널 통합 소비자 캠페인을 전문으로하고 있습니다. 전 최고 크리에이티브 콜레트 디킨슨 피어스 (Dickinson Pearce), 머스트 스 (Mustoes) 및 그레이 런던 (Grey London)이었던 그는 풍부한 지식, 마케팅, 창조적 리더십을 제공합니다. 링크드 인

추가 정보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