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ematch ICO : Ethereum Smart Contract Blockchain으로 구인 마켓 플레이스 개선



Hirematch 플랫폼 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최초의 분산 형 고용 또는 취업 플랫폼으로는 처음입니다. 
그것은 고용주가 직원들에게 매우 빨리 도달 할 수있는 피어 투 피어 또는 P2P 플랫폼으로 가장 잘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매우 빠르게 채용 할 수 있습니다.
Hirematch 플랫폼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고용 기회를 제공 할 목적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2017 년 7 월에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 회사의 사명은 전 체 비용을 줄이고 직원의 품질을 향상 시키며 전 세계적으로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의 커뮤니티를 창출함으로써 고용 시장을 혁신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Hirematch 플랫폼을 통해 제 3 자 기관을 제거하는 내부 사명을 갖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직원을 찾고 인터뷰하고 모집하는 비용이 절감됩니다.
Hirematch 플랫폼에는 매우 독특하고 흥미로운 특정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다른 기능을 포함합니다. 
1. 높은 수준의 시스템 유연성.
  1. 플랫폼 사용자에게 인센티브 제공.
  2. 플랫폼 사용자에게 낮은 거래 비용.
  3. 보다 빠른 직업 채용 서비스.
  4. Crowdsourcing의 격려 및 고용 관련 문제의 제거.
  5.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 및 인재 창출.
  6. 오픈 소스 API 통합 제공.
Hirematch 플랫폼은 2017 년 10 월 1 일부터 2017 년 10 월 31 일까지 시작되는 초기 통화 제안 (ICO)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crowdsale Hirematch 토큰 (고용) 동안 발행 및 특정 가격에 대중에게 판매됩니다. 또한 100,000 000의 고용 토큰이 블록 체인을 통해 공급됩니다.
회사의 공식 백서 에 따르면 대여 토큰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배포됩니다.
"Hirematch Token 초기 배포판은 판매 전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회사 및 / 또는 채용 담당자는 채용 정보에 액세스하여 플랫폼에 게시하기 위해 HIRE를 취득해야합니다. (HIRE)는 HireMatch 플랫폼 (Indirect Profit Sharing / Buyback) 또는 교환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HIRE)는 HireMatch의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많은 암호화 통화 시장을 통해, 그리고 개인을 통해 이전을 통해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사용자는 사전 판매시 Etherch ( "ETH")를 블록 체인의 (HIRE) 생성 계약에 보내어 HIRE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토큰 사용자는 사전 판매 스마트 계약 주소로 ETH를 보내면 할인 된 가격으로 HIRE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BTC 또는 Ethereum Classic과 같은 다른 암호화된 클라이언트는 HireMatch.io 웹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있는 변환 서비스를 통해 (HIRE)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HIRE) 토큰의 5 % 배정은 창립 팀 멤버에게 12 개월의 보류 기간이 주어 지도록 할당됩니다. 이 토큰은 HireMatch 창립 팀과 HireMatch 직원에게 장기간 인센티브로 제공됩니다.
Hirematch 플랫폼은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관리 팀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위대한 팀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Chand Kettering (수석 마케팅 담당자, Cofounder), Arash Emami (기술 제품 고문), MJ Pantoja (인적 자원 전문가 고문), Baer Noldus Randstad (고문), Matthew Loughran (Midtown West Media , 전략 고문) 및 Adam Tracy (법률 고문)
Hirematch ICO에 가입 하고 Hirematch 토큰 (HIRE)을 취득하면 고용 시장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실업자를위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삶을 의미있게 만드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