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DQmPEAbSp4QdreMv65rYnzDEZAqGbvq59EEZQckrAq6G7tF_1680x8400.png

소개 
Puregold.sg는 금 및은 동전과 바를 부가가치 판매하는 전용 가상 상점입니다. 자체 공장이있는 싱가포르 최고의 민간 기업 중 하나입니다. 싱가포르에서 만들어진 동전과 바 제조에서의 품질과 창의성에있어 최고의 선물의 핵심입니다.
Puregold.sg는 온라인 플랫폼 인 Bullion Currencies (Pte Ltd)를 관리 및 관리하여 거래자와 소비자가 금을 모든 거래의 기본 통화로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금 가격 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Puregold.sg는 황금 무역에 뛰어 들었고 금과의 전자 거래는 성공적인 궤적을 달성하며 매년 브랜드 이미지, 장수와 같은 측면에서 평가되는 주목할만한 브랜드라는 상을 여러 차례 수상했습니다. , 존중과 친숙, 친선, 고객 충성도 및 일반적인 시장 수용.
PureGold는 Gold-Back Cryptocurrency를 사용하는 First Payment Gateway로서 매우 신뢰성 있고 안전합니다. PGT의 Puregold ICO는 공식적으로 Pre-ICO와 ICO의 두 단계로 진행됩니다. Pre-ICO 및 ICO에 대해 발행 될 PGT의 목표 최대 수는 50,000,000 개의 토큰으로 설정됩니다. ICO는 1 월 15 일부터 시작하여 3 월 14 일까지 진행됩니다.
퓨어 골드 플랫폼
이 플랫폼에는 PUREGOLD에서 제공하는 시장에서 cryptocurrency를 거래, 구매 및 판매 할 수있는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통화와 동일한 방법으로 금을 저장, 소비 및 교환 할 수 있지만, 기존의 은행이나 지폐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보다 재생 가능하고 빠르고 저렴하며 안전한 생태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PUREGOLD 플랫폼은 플랫폼 내에 유효한 결제 수단으로 2 개의 토큰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로 PGT는 거래에 사용될 수 있고 두 번째로 PGG는 디지털 물리적 금 형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PGG는 퓨어 골드 (Puregold)가 발행 한 디지털 금이며 현재의 전세계 금 가격을 완전히 따르고 진품임을 인증 받았습니다. PUREGOLD 플랫폼에 기탁 된 디지털 금의 보안을 위해 Safe House Pte Ltd는 PUREGOLD 플랫폼에 포함 된 금을 직접 예금하는 제 3 자 회사로 선정되었습니다. PUREGOLD 팀은 또한 PGG 및 PGT를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카드를 개발했으며 PUREGOLD Machine Dispenser에서 트랜잭션 도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UREGOLD 팀은 Blockchain 기술과 Ethereum 스마트 계약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거래가 빠르고 안전하도록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퓨어 골드는 골드의 현재 모바일 머니 지불 애플리케이션을 보내어 운영을 시작합니다. 이 모바일 앱을 통해 PUREGOLD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기기를 통해 안전하고 신속하게 결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퓨어 골드는 골드의 현재 모바일 머니 지불 애플리케이션을 보내어 운영을 시작합니다. 이 모바일 앱을 통해 PUREGOLD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기기를 통해 안전하고 신속하게 결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퓨어 골드는 골드의 현재 모바일 머니 지불 애플리케이션을 보내어 운영을 시작합니다. 이 모바일 앱을 통해 PUREGOLD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기기를 통해 안전하고 신속하게 결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Puregold는 현재 Ethereum 플랫폼을 사용하고있어 블록 체인 (전체 추적 성, 비 거부 성 등) 및 통합을 장려하는 여러 소스 언어 구현의 모든 이점을 제공하는 가장 널리 채택 된 플랫폼입니다. Ethereum은 합의, 투명성 및 책임 성을 필요로하는 부분 만 처리합니다. 다른 서비스는 기존 기술을 사용하여 계속 제공 될 것입니다.
Puregold는 트랜잭션이 감사 가능한 일관성있는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전 트랜잭션의 결과와 결합 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강력한 계약의 강력한 시스템을 갖춘 트랜잭션 블록 체인을 필요로합니다. 지금까지 Ethereum은 널리 채택 된 유일한 안정적인 시스템입니다.
수석 개발 팀의 수십 년간의 경험을 통해 실제 시스템을 실행하기 위해 실험적으로 수행 할 작업을 피할 수 있습니다.
표적 시장
● Cryptocurrency Traders -이 참여자는 
cryptocurrency volatility에 대한 보호로서 PGG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표준 참여자 - PGT를위한 ETH와 같은 다른 크립토 통화 (cryptocurrencies)를 cryptocurrencies의 포트폴리오에서 다양 화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 전자 상거래 및 자영업자 - PGT는 상인에 의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산으로서의 낮은 변동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인해 매우 가치있는 통화 형태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
블록 체인은 명백한 독창적 인 발명품인데, 가명 인 나카 모토 사토시가 알고있는 사람이나 집단의 발명품입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그것은 더 큰 무언가로 진화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의 주요 질문은 : 블럭 체인 (Blockchain)이란 무엇입니까? 디지털 정보를 배포 할 수는 있지만 복사 할 수 없도록함으로써 블록 체 인 기술은 새로운 유형의 인터넷의 중추를 창출했습니다. 비트 코인 (Bitcoin)이라는 디지털 통화를 위해 고안된이 기술 커뮤니티는 이제 기술에 대한 잠재적 인 다른 용도를 찾고 있습니다. Bitcoin은 "디지털 금"이라고 불 렸습니다. 현재까지 총 통화 가치는 미화 2 천 8 백 5 십만 달러에 달합니다. 블록 체인은 다른 유형의 디지털 값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또는 자동차)처럼 블록 체인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 이 새로운 기술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지고있는 이유는 그것이 혁신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Bitcoin은 사생활 보호 방법을 거의 보여주지 않지만 우리는이를 바꿀 것입니다.
DQmdWTjqxYyGxRq1fukUxKjEV3oKUg8i1YJCwP8sRuApXuK.png
토큰 판매
이 기회를 통해 더 넓은 사회에 도달하기 위해이 플랫폼을 확대 할 것을 권합니다. 우리는 "PGT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토큰을 출시 할 예정이며 여기에 데이터가 있습니다.
DQmZREvd5QsUfXELY79xf56yyBtqGFAzap6MXt9wU9o9YdE_1680x8400.png
DQmWpG76ak5Fs8ZEbMVHapG8FqXBt6Znm5XqdpsuvtzFaSw.png
DQmaJc7YRf8SVjddu8GaaJ85cVWyYWhKfMWpQhi4WN5oEnZ_1680x8400.png
로드맵
퀘스트
우리 팀
DQmdF5jh1KF1WvsmhBo51pBHTUVHALrwS6K6ACbthQWWmnt_1680x8400.png
우리와 접촉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