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XIA : 무역 금융을 파산시키는 블록킹 솔루션



TRAXIA 란 무엇입니까? 
TRAXIA는 Cardano (ADA) 블록 체인, 분산 형, 확장 성, 완전 개방형 소스 및 스마트 계약 생성을 통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새로운 암호 프로젝트입니다. 
Traxia는 크레딧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중소 기업 (SME)에게 유동성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fintech 플랫폼입니다.이 아이디어는 은행이 단기 금융 상품의 7 % 만 지출하는 현실 세계의 명백한 어려움에서 비롯됩니다. 중소기업 확장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렇다면 중소기업이 곧 은행 생태계를 방해하는 크레딧에 접근 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중소기업은 인보이스를 디지털화하여 60/90/120 일에 시스템에 업로드하고 전문 투자자가 인보이스를 교환하여 인보이스를 디지털 자산으로 전환해야합니다. 즉시 그리고 개인 키의 유일한 사용으로, SME는 청구서의 정확성을 확인하고 Fiat에서 수수료를 뺀 수신합니다. 
이 과정을 간소화하는 프로젝트의 기술적 인 파트너가되고 싶은 다른 쪽에서는 거래를 보장하고 커미션을받습니다. 기술 파트너에게는 자금 (예 :)과 같은 유동성 공급자가 있습니다. TMT 토큰을받는 첫 번째 장소에서 운영을 재정비 한 다음 소규모 투자자에게 시장에서이를 다시 판매하여 확산시킵니다. 동일한 플랫에는 마진을 얻으려는 시장 거래 송장 (디지털 자산)으로가는 전문 투자자가 있습니다. 
토큰 판매 토큰 판매에 대한
총 TMT 할당량은 60 %이고, 다른 20 %는 팀, 10 %는 재무 성, 5 %는 Bounty, 5 %는 고문입니다. 사전 판매는 4 단계로 나뉘며 40 %의 할인과 40 %의 토큰 가격으로 시작하여 4 월 18 일에는 할인되지 않은 상태로 마무리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 참가할 최소 금액은 10ETH이며, 3 월 19 일부터 최소 금액은 ETH가 0.01입니다. 누구에게 첫 번째 판매에 참여하고 싶지만 10 ETH가 아니라면 Primablock.com 웹 페이지를 방문하여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풀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Cardano (ADA) 와도 공헌 할 수 있으며 공매도를 피하기 위해 사전 판매 중에도 모자를 댈 수 있습니다. 
6 월 6 일 TMT는 이미 Trade.io와 Gatecoin을 체결 할 예정입니다.
토큰 판매 시스템은 규칙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합니다. 
TMT 및 하드 캡의 총 공급량은 4,140 만 달러로 64 %의 대출 창고, 11 %의 사업 개발 및 판매, 15 %의 스마트 계약 개발, 5 %의 법률 및 규정 준수 및 5 %의 비상 예산에 소요됩니다. 유동성 공급자 활동을 보장하고 플랫폼의 작업을 보증하기 위해 많은 금액이 대출 창고에 지출 될 것임을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이 프로젝트는 잘 구조화되고 잘 생각되며, 투자자 인 Emurgo, Slush Shanghai 2017 Edition 상을 수상한 Cardano 커뮤니티의 지원을받습니다. LiqEase라고하는 개발 팀은 대기업을 위해 또는 독립적으로 그리고 fintech 세계에 대한 깊은 지식으로 디지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실행하고 실행하는 데 많은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Santander Bank의 Miguel Solana와 Citibank의 Mr. Kapron은 장기 투자와 큰 미래 성공을 보장하면서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면책 조항 : 이것은 개인적인 의견 내 개인 기사이므로 재정적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조언.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