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G COIN - Ethereum 네트워크 사용을 최적화하는 Token ERC20 표준

tdOabRT0_400x400

인사말 커뮤니티,

사슬에서 장수를 잊어 버려라.

획기적인 암호 해독 및 리드 체인 블록 체인 기술 사용 진정한 심복은 THUG Coin을 전 세계의 흉악한 삶의 공식적인 cryptocurrency로 발전시킵니다. THUG Coin은 전 세계의 범죄자들과 다른 갱들에게 빛의 속도보다 빠른 속도로 접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독창성을 얻습니다. 속지 마세요 ... Cryptocurrency 너무 심각합니다!

커넥터.
갱단의 정신력
너의 잠재적 인 갱을 깡패 보내라.

커넥터. 커넥터.
속임수 거래
거래 속도가 당신을 깡패들과 다른 갱들과 연결시키는 기록을 깨뜨린다.

커넥터.
THUG는 보안을 강화합니다.
모든 거래가 귀하와 지역 사회의 다른 범죄자 사이에 안전하고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어느 날이 선주문을 연결하고 블록 체인에 연결하는 KRIPTO가 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다."

QUICK P2P TRANSACTIONS
ERC-20 토큰 인 THUG Coin은 빠른 Thug-to-thug 거래를 위해 Ethereum Blockchain의 모든 기능을 활용합니다.

빠른 커뮤니티 성장
60,000 명이 넘는 멤버가있는 불량배 THUG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ANONYME의 소유권
모든 거래는 귀하와 커뮤니티의 다른 범죄자 사이에 안전하고 익명입니다.

블럭 체인에서의 프리 마크 연결하기

여기 THUG Coin에서 여러분과 갱단처럼 블록 체인을 통해 심복을 연결해야합니다. THUG 코인은 번창하는 사악한 지역 사회에서 승인 한 통화입니다. THUG Coin은 Ethereum 네트워크의 사용을 최적화하는 표준 ERC20 토큰입니다. Ethereum 블록 체인으로 THUG 토큰을 다른 깡패들에게 보내는 것이 쉽고 빠릅니다.THUG Coin의 개별 소유권은 낮고 익명이며 빠른 피어 투 피어 트랜잭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이나 나를 괴롭히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피어 투 피어 (super-peer-to-peer) 거래에서 깡패가하는 일을 상세히 설명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물어볼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심복을 행동합니다).

Bitcoin을 얻으려는 2010 년의 너무나 바쁜 생활. 아름다운 집에서 해변에서 은퇴하고 싶습니까? 당신의 이름으로 이미 쓰여졌 기 때문에 지금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무료이며 아무 것도 잃어 버리지 않아야한다는 것입니다.

"떠나기 전의 태스큐 내용!"

지역 사회에 기부

THUG 동전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초기 동전 제공 (ICO)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토큰 배포를위한 자금을 모을 수 없습니다. 모든 토큰은 우리의 불량배 THUG 커뮤니티에 무료로 배포됩니다. 그러나 THUG 지역 사회에 기부금은 크게 감사합니다. 그들은 빅 보스가 깡패 사업을하고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범죄 대장이되도록 격려했습니다. 그는이 기부금을 사용하여 공기 방울 동안 거래 수수료, 교환비,이 웹 공간 호스팅 비용 및 향후 Thin Coin THUG 프로젝트의 모든 구현 비용을 보상합니다. 모든 기부금은 THUG 공동체를 훨씬 더 심각한 수준으로 이동시키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좋아, 그건 공식 버전 일 뿐이야. 빅 보스가 당신의 돈으로 무엇을하는지 압니다.

THUG 기부자 인 귀하는 유명한 지역 사회의 특별 회원이되며 Big Boss는 다음 슈퍼 기밀 THUG 회의에 귀하를 초대 할 수 있습니다. 관대하고 관대 한 기부자는 THUG Coin을 24 시간 이내에 배송 주소로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Big Boss가받는 최소 기부액은 0.001ETH입니다. 빅 보스가 0.001 ETH보다 적은 금액을 받으면 그는 기부금에 답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