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uticus Blockchain Technology를 사용한 최고의 뱅킹 및 전자 상거래.



NAUTIUS 는 잘 작동하고 있으며 투자자가 상징적 인 투자로보다 개방적인 기회를 직접 열어주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블록 체인 산업의 발전 결과 중 하나입니다. 최초의 블록 체인 플랫폼 중 하나 인이 회사는 투자자들이이 분야에 등록 된 사용자가 교환 할 수있는 투자로 상호 원조라는 개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겪었던 경제적 약점에 대해 더 많이 걱정하고 실현하도록 돕고 자합니다 블록 체인 플랫폼.
Nauticus Coin은 Nautilus 플랫폼에서 사용하기 위해 제작 된 암호입니다. 노틸러스 (Nautilus)는 적은 비용으로 다른 기존 회사보다 쉽게 ​​해결할 계획 인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이 회사 만이 Kryptomoney를 시장에서 더 좋은 가격으로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회사는 Arif Alexander Ahmad와 Marco Mengele에 의해 창안되었습니다.이 두 젊은이는이 경쟁 시장에서 자신의 입지를 극복하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둘 다 자본 시장 및 블록 체인 기술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나머지 팀은 또한 매우 견고하고 경험이 풍부합니다. 이 회사는 호주에 있습니다.

형질


암호화 및 피아트 환전
유동성이 높고 거래 비용이 적은 거래
초당 백만 건의 거래
글로벌 액세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지갑 및 응용 프로그램
블록 체 인 마이닝 센터
Nauticus 사용자를위한 서버 용량 제공
신속하고 저렴한 트랜잭션 사용
재생 가능 에너지 사용법
글로벌 전자 상거래
슈퍼 낮은 사기 수수료 시장
빠르고 안전한 모바일 지불 및 응용 시스템
자격 시스템 및 상세한 책임
결제 플랫폼
즉석 지불 결산
낮은 초고속 0.1 % 미만
NFC, QR, ApplePlay 및 Android Pay를 통한 비접촉 지불
전세계 KYC 인증
보안 및 차등 신원 확인 시스템
사용자 통제 신용 정보 및 공유 정보
액세스 및 활동에 대한 명확하고 투명한 기록
ICO 입구 문
새로운 ICO 자원 및 지원
Nauticus Exchange에 새로운 동전 나열
투명 액세스 활동 기록

시력


 Nauticus의 비전은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글로벌 뱅킹, 전자 상거래 및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Nauticus는 FinTech blockchain 기술로 인한 혁명에 모두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Nauticus 솔루션은 일상적인 사용자,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는 물론 지방, 주 및 연방 정부를 대상으로합니다.
동시에, Nauticus는 모든 사람, 특히 덜 운 좋은 사람들을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주기를 원합니다. Nauticus는 주로 사회적 책임과 자선에 중점을 둡니다. Nauticus는 자신의 영향력과 글로벌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개발 도상국의 생활 수준 향상, 평등과 환경 보호는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Nauticus는 가장 높은 윤리적 및 법적 표준을 유지하며 사용자 자산을 가장 중요한 업무로 간주합니다.
Nauticus는 Nauticus 동전으로 구동되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전자 상거래, 사용하기 쉽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전자 상거래를위한 지불 솔루션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Nauticus'crypto와 친구 사이의 거래는 2018 년 중반에 시작될 것입니다.

노선지도


 2018 년 중반
Crypto와 Fiat 간의 교환 : ICO가 Nauticus 동전을 한 번에 100 개의 암호화 된 동전과 6 개의 신용있는 동전으로 교환 할 수있는 고속 환전 보험. ) 개발 중이며 2018 년 중반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 년
굴삭기 / 굴착기 NTS Enablement : Nauticus 사용자에게 더 경제적이며 신속한 제공을 제공하는 환경 친화적 인 광산 센터를 설립하여 운영을 확장하고 이익을 제공하는 수익을 창출합니다. 개발 도상국을위한 사회적 혜택.
2020 년
전자 상거래 플랫폼 : 마켓 플레이스에는 Nauticus Coin을 지원하여 모든 통화, cryptomarket 또는 fiat로 즉시 지불 할 수있는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저비용, 높은 보안 성 및 세부 평가 및 책임 시스템.
2021
Merchant Billing Platform : 즉시 결제, NFC, QR, ApplePay, AndroidPay를 통한 비접촉 지불 및 0.1 %의 저렴한 요금으로 포괄적 인 비즈니스 솔루션입니다. 기업 및 정부를위한 분석적 지원. 쌍 사이에 돈을 송금하십시오.
2022 년
KYC Global Verification : 새로운 고객 식별 시스템에서 글로벌 파트너가되어 사용자가 한 번만 검증됩니다. 사용자는 바이오 메트릭 라이센스를 통해 기밀 데이터의 교환을 제어함으로써이를 요구하는 회사, 정부 또는 조직에게만 관련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023
ICO 게이트웨이 : IT, 금융, 법률, 마케팅 및 인적 자원을 포함하는 새로운 ICO를위한 리소스를 구성합니다. ICO 등록 및 품질 인증의 승인을 시작하십시오. 이를 통해 블록 체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투자자를 보호하고 Nauticus Exchange에 새로운 ICO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토큰


토큰 이름 : Nauticus Coin 
기호 아이콘 : NTS 
총 상징 액 : NTS 2,500,000,000,000 
사전 아이콘 : 2018 년 3 월 18 일 - 2018 년 3 월 30 일 
아이콘 시작 날짜 : 31Mart 2018 - 2018 년 5 월 18 일 
환율 : 1NTS = 0.00001 BTC 
Cap Soft : 800,000,000 USD 
하드 커버 : 88,000,000 USD 
최소 구매 수량 : 500 NTS


Bryan Ng 공동 CEO.
Jonathan Chang 전무 이사, 공동 창업자.
홍콩 Huynh 기술 직원, 품질 관리 직원.
Barry Cheng 제품 교환 전문가 보안 관리자.
Brendan Sai Jiao , 하드웨어 전문가, 디지털 전문가.
Dr. Yinjun 전자 지갑 담당 전자 생체 인증 부서 책임자입니다.
Nadeem Shaikh 건축 및 응용 시스템 책임자.
Alex Redwood 신기술 및 블록 체인 수석.
Josh Yu 법률 및 규제 업무 책임자.
Andy Wang Blockchain Technology 조교수.
Sam Liao 마케팅 매니저.
Andrew Fenton 편집자, 커뮤니케이션 팀장.

고문

Accenture의 전 관리 이사 인 David Hayat ; 기술 교류 및 혁신.
Kin Wong 전무 이사, Nomura Securities, Macquarie AI 거래; 교환 및 설계.
Arif Alexander Ahmad는 스칸디나비아 자본 시장 창업자입니다. 자본과 시장.
Marco Mengele Crypto Trading Fund의 설립자 겸 CEO; 비즈니스 및 스폰서 십 ICO.
Stylianos Kampakis 박사, 박사 과정 연구원, 블록 체인 기술 센터 UCL; 데이터 과학자, 블록 체인.
Dr. Theodosis Mourouzis, Ph.D. UCL 블록 체인 기술 센터 고문; 데이터 보안, 블록 체인.
안토니 존슨 블러드 스톤 솔루션 사업 개발 이사; 상업 은행 및 블록 체인 기술 솔루션.
Bitsewa의 설립자 인 InDax Advisory Board의 Abit Ghimire 회원; 암호 교환 다른 회원.

중요 링크


웹 사이트 : https://www.nauticus.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