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bright : 하나 더 인프라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오늘 검토 중 하나 더 인프라 프로젝트 - Unibright. 
2017 년 가장 생산적인 프로젝트는 인프라 프로젝트였습니다. Unibright는 그 중 하나 일뿐입니다. 또한 처음에는 작은 대문자를 수집 한 프로젝트에서 가장 큰 이익을 보았습니다. 다시이 매개 변수는 Unibright에 제공됩니다. 
나는 프로젝트의 기술 측면뿐 아니라 팀 및 기타 측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나는 이제 당신에게 더 자세히 이야기 할 것이다.
1_fgt_FVPh_POe_Zn_VYMjti_Wlx_Q.png

프로젝트에 대한 일반 정보

Unibright는 비즈니스를 블록 체인으로 통합하고 필요에 따라 현명한 계약을 수립 할 수있는 보편적 인 프레임 워크입니다. 예를 들어, Ethereum 스마트 계약과 같은 기존 시스템과 비교할 때이 프로젝트는 기술력이 없어도 "현명한 계약"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Unibright 클라이언트는 해커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등 여러 가지 중요하지만 복잡한 기술적 세부 사항을 다루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도됩니다. 
블록 체인 솔루션과 스마트 계약을 구현하고 지원하는 데 많은 비용과 우수한 전문가가 필요하며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비즈니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Unibright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는 현재 매우 수요가 많습니다.
프로젝트의 각 부분은  특정 문제와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것입니다.
  • Unibright Explorer는 현명한 계약 및 관련 시스템을 통해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합니다. 그것은 편리한 패널에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중요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 Unibright Visual Workflow Designer는 각 클라이언트에게 프로그래밍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비즈니스에서 블록 체인 솔루션 또는 스마트 계약을 생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시스템의 시각적 블록을 사용해야 만 가능합니다.
  • Unibright Contract Lifecycle Manager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Uncontight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코드로 스마트 컨트랙트를 생성합니다.
  • Unibright Connector는 특정 "스마트 어댑터"세트를 사용하여 기존 IT를 블록 체인 및 스마트 계약서와 결합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독일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독일 증권 감독 기관은  Unibright-UBT 토큰 의 판매에 대한 합법성을 입증 할 것 입니다. 토큰은 표준 ERC20 표준에서 발행되며 모든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프로젝트의 초기 자본금은 판매 된 토큰의 수에 따라 1,470 만 달러에서 2,100 만 달러로 다양합니다. 법적인 이유로 미국과 중국은 토큰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미지의 토큰이 태워집니다.

프로젝트 상태

현재 Unibright는 개발 초기 단계에 있으며, 개발자는 기밀 유지의 중요성에 대해 반복해서 언급 했으므로 현재 프로젝트 코드에 대한 공개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프로젝트에는 사례, 세부 비즈니스 전략 및 명확한 로드맵을 설명한 매우 잘 설계된 백서가 있습니다.

경쟁자

이 프로젝트에는 드래곤 체인 (Dragonchain)과 모피어스 연구소 (Morpheus Labs)와 같은 경쟁사가 충분히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완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극도로 큰 잠재 고객에도 불구하고, Unibright의 작업 범위는 아직 경쟁력이 없기 때문에 프로젝트가 전반적인 "파이"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트너

이 프로젝트는 이미 암호화 통화 및 스마트 계약을 처리하기위한 다양한 블록 체인 솔루션 및 도구를 제공하는 유명한 팀 인 Ambisafe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Unibright는 또한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인 Microsoft Partner Network의 일부입니다.
51db751892b7.png

Unibright 장점

  • 전통적인 ERP 시스템을 단일 블록 체인 인프라에 바인딩 할 수있는 ERP 시스템의 좋은 개념.
  • Unibright 프로젝트는 IT 분야에서 20 년의 경력을 쌓은 SPO consulting GmbH입니다. 동일한 회사는 SPA 및 Microsoft.Net 기술을 비즈니스 환경에 통합하는데도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이 분야의 높은 수준의 자격, Unibright가 시장에서 경쟁하는 데 도움이되는 관련 경험을 나타냅니다.
  • 이 회사는 루프트 한자, 마이크로 소프트, 지멘스 등과 같은 매우 중요한 파트너의 지원을 얻었습니다. 회사가 그러한 큰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면이 프로젝트는 시장에 번개로 들어가고 그 틈새 시장을 얻을 수있는 모든 기회를 갖게됩니다.
  • 프로젝트의 훌륭한 고문. SPA와 PwC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Blockchain의 세계에서 똑똑한 계약을 맺은 개발자 인 Ethereum의 건축가 인 Ambisafe - Oleksii Matiiasevych의 대표가 돋보입니다.
  • 충분히 상세한 백서. 주요 작업, 문제, 응용 프로그램, 비즈니스 사례의 예가 제공됩니다. 이 회사는 Ethereum 외에도 다른 블록 체인 기술에 대한 진보와 발전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 BaFin (독일 연방 재정 감독국)은 Unibright 토큰의 판매를 승인했습니다. 투자자 유치를위한 좋은 소식.

ICO 세부 정보

image.png

image.png

image.png

UniBright 팀

1_6d_RHom_UJ7ne_CAn2_RLf_Bk_Qg.png

고문

1_Rlnn_Xl_TIw1_F291_Iszp_Kn_Og.png

개요

Unibright는 근본적으로 훌륭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거대한 시장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이 프로젝트는 모든 것을 합법적으로하고 적절한 통제하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프로젝트 팀은 잘 알려진 인물들로 구성됩니다. 또한 고문은 존경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백서와 Unibright의 다른 모든 문서는주의 깊게 작성되었습니다. 또한 현명하게도 토큰의 배포를 생각하면 모든 것이 매우 투명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팀 구성원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고 사용자의 질문에 신속하게 답변합니다. 
나는이 프로젝트가 가까운 미래에 매우 유용 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 정보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