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coj 슈퍼마켓 최초의 세계 통화

Sancoj.jpg

Bitcoin 이후에는 전 세계의 Blockchain을 기반으로하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들 중에서 우리가 의지 할 수있는 가장 최근 프로젝트 중 하나는 Sancoj 프로젝트입니다. http://sancoj.com/ 프로젝트의 목표는 슈퍼마켓이 자체 암호화 된 통화를 사용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정말 흥미로운 프로젝트가 우리를 기다리고있을 것입니다. Sancoj가 너무 좋아서 2018 년 5 월 30 일에 아이콘 완성과 함께 게시되는 동안 활발히 시작될 것으로 기대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Blockchain을 기반으로하는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됩니다.
실제로 최근 기간에 더 많은 투자자를 확보 한 금융 수단 중 하나가 통화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기업들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함으로써 새로운 생산 단계를 발견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제로 그것을 볼 때, 우리는 꽤 좋은 것을 발견합니다. 우리는 우수한 제품과 우수한 장난감을 찾습니다. 사실,이 슈퍼마켓은 다른 슈퍼마켓과 조금 다릅니다.
우리가 슈퍼마켓을 말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쇼핑을 갈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여전히 ico 단계에 있기 때문에 빈 페이지에서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을 읽는 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구매시 0 %의 이율을 가진이 프로젝트의 웹 사이트는 매우 즐겁습니다.
Sancoj는 영어로 "기회"를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일종의 기회가 열거 된 통화의 첫 번째 적용으로 직면 해 있습니다. Sancoj 프로젝트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일종의 기회 사이트로 나타날 Sancoj 프로젝트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Sancoj Project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Sancoj 프로젝트는 암호화 자금 인프라를 사용하는 최초의 슈퍼마켓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 Sancoj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슈퍼마켓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 Sancoj 프로젝트는 낮은 수수료율로 관심을 끌 수있는 동전 프로젝트입니다.
  • Sancoj 프로젝트를 통해 금전 거래를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Sancoj 프로젝트를 통해 해외로 빠르고 더 빨리 돈을 송금 할 수 있습니다.
  • Sancoj 프로젝트 통화의 결함은 SANC로 직면합니다.
  • Sancoj 프로젝트는 ico의 다양한 단계에서 사용자에게 몇 가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1 SANC = 0.0016 $
Sancoj Project Project 팀에 누가 참여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이전 판촉 행사에서와 마찬가지로이 제목을 전통으로 만들었습니다. Sancoj 프로젝트 팀에서는 암호화 금융 시장에서 실제로 표시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이 사람들의 이름을 열거하지만 각 위치에서 반복되는 프로젝트의 신뢰성을 증명하기 위해 팀 팀을 관찰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일부 사이트는 잘못된 정보로 팀을 채우기 때문에 그러나 Sancoj 프로젝트는 매우 견고하고 신뢰할 수있는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 팀은 고도로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그가 오기를 원한다면 Sancoj 팀에 누가 있는지 보도록하겠습니다.
팀 회원 : 엔고 Emeh-Festur, mu'awiyah Namadi, Olagunju Adewale, Vibhav 야다 브, Oladimeji Akande, Bakare Temitayo, 데보 조지 O., 카짐 Abioye B. 
Sancoj의 hardcap 프로젝트의 가치는 $ 60,000,000 설정
칩 판매
토큰 이름은 : SANCOJ 
약기 : SANC 
분양 (16) 월부터 23 년 4 월 2018 년 
5,000,000,000 : 토큰 분산 
가격 : $ 0.0005 
통화 허용 : BTC & ETH 
보너스 : 68.75 % 할인 
ICO 5월 1일 - 5 월 30 2018 년
Sancoj 프로젝트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
이전 설명에서 Sancoj 프로젝트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평가를 시도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Sancoj 프로젝트를 간략히 발표했지만 평가는하지 않았습니다. Sancoj 프로젝트의 흰색 페이지에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프로젝트가 견고한 기반 위에 설계되었는지 명확히 알 수 있습니다. Sancoj 프로젝트는 다른 프로젝트와 비교하여 유리한 점임에 유의해야합니다. 특히 성장하는 통화 부문이 경쟁을 의무화하는 경우, 특히 팀이 선량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고 새로운 기회를 열 수있는 통화가있는 경우 재고. 시장 투자자. 그러나 주식 시장에는 아무 것도 명확하지 않으므로 아직 ico 단계에있는 통화에 관해서는 많은 것을 쓰는 것이 옳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요약 정보를 제공하여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따라 가면 훨씬 더 나은 방법으로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Sancoj 프로젝트는 가장 야심적이고 혁신적인 프로젝트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ICO는 평가 사이트에서 대량으로 투표를하고 독단적 인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정말 이런 프로젝트가 필요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이제 암호화 분야가 확산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인터넷에서 새로운 사이트를 발견하는 과정에서이 문제에 대해 궁금해하며 다양한 기회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 것은 매우 논리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암호화 돈이 미래의 정상적인 돈을 대체 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매우 흥미로운 자손이 있다는 것을 지적 할 필요가 있지만 그것은 논리적 인 프로젝트입니다. 나는 Sancoj 프로젝트가 세계적인 의미에서 성공할 수있는 프로젝트라는 것을 언급하는 것이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Sancoj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매우 훌륭하고 빠른 프로젝트로 수행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자세한 정보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