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건강을위한 새로운 블록 체인 기술에 치우침

덴 틱스가 도대체 ​​뭔지 물어볼 기회가 있습니까? 
약간의 설명 Dentix 는 Global Health Dental Electronic Health 의 플랫폼입니다 . 플랫폼은 치과 건강을 기록하는 플랫폼으로 플랫폼에 기록 된 모든 기록을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와우 ... Dentix는 안전한 건강 등록 기관 플랫폼이며 Dentix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Dentix의 세계적 우수성은 유지 보수 비용을 줄이고 비용을 투명하게 개선하며 치과 공동체를 창출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치과 진료의 질을 개선하고자합니다.
Dentik wall 1.png
DNTX 는 Dentix Global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토큰입니다. dentix 생태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임무를 수행하는 임무 플랫폼을 사용하고이 도구를 구현 한 환자는 추후에 다른 네트워크에서 치과 진료와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Dentix 토큰을 선물로 받게됩니다. Dentix의 주요 목표는 다른 암호와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치과 산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치공 벽 2.png
Blockchain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전자 건강 기록 도구는 모든 치과 공급자가 평생 의료 기록을 공유 할 수 있도록하는 보안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전자 건강 관리 기록에 블록 체인이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첫째, 환자와 기록간에 다른 조직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블록 체인 (blockchain)은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독점적으로 소유하지 않는 분산 된 제어 메커니즘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과거의 의료 기록을 교정하는 아키텍처의 변화입니다. 둘째, 적시에 프로그래밍 가능한 원장에게 고려 사항을 추가합니다. 각 공급 업체에 대한 사용자 지정 기능을 만들 필요없이 지능형 액세스 제어 레코드를 열 수 있습니다.
치공 벽 3.png
DNTX 토큰 에는 300,000 (3 억) 개의 DNTX 표시가 있습니다. DNTX 기호는 단일 Dentix 토큰을 나타냅니다. DNTX는 ERC20token이기 때문에 Eter와의 교환에서 얻은 가치는 모든 개인이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도록 구성됩니다.
Dentix ICO 는 시가 총액 제한으로 ETH와 동등한 2 천 8 백만 달러 (28,000,000 달러)를 모금 할 수있는 한정 판매가 될 것입니다. Dentix는 새로운 블록 체인 기반의 치과 치료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3 억 (300,000,000) 개의 ERC20 토큰을 발행 할 예정입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