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COIN - 실제 상품에 대한 동시 통화



UBCOIN 소개

    Ubcoin Marketplace - 동유럽에서 선도적 인 모바일 결제 앱 인 Ubank를 향한 다음 단계의 도약. 이제 Ethereum 블록 체인과 교환 거래되는 UBC 암호 화 및 암호 해독을위한 상품 구매를위한 피어 투 피어 스마트 계약.

    Ubcoin Marketplace는 cryptocurrency에 대한 실제 상품을 사고 파는 글로벌 모바일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cryptocurrency 보유자의 수는 2020 년까지 현재 2200 만에서 20000000000로 거의 10 배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ryptocurrency의 소유자가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암호를위한 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향후 대량 채택을 촉진 할 것입니다. 
    cryptocurrency 시장의 자본화는 약 4,000 억 달러입니다. 암호를 위해 실제 물건을 사면 그 부를 보낼 큰 요구가 있습니다. 
    2020 년까지 세계 스마트 폰 보급률이 세계 인구의 37 %에 이르면 모바일 상거래는 곧 웹 상거래를 능가하게 될 것이지만 모든 온라인 구매 및 판매 활동의 거의 절반이 마켓에서 발생합니다.

암호화 통화 대량 채택
    우리는 결제 수단이자 투자 수단 인 디지털 자산의 대량 채택을 장려합니다. 
피어 - 투 - 피어 상호 작용
    최대한 많은 중개자를 잘라냅니다. 이 플랫폼은 독립 당사자 간의 스마트 계약 체결을 용이하게합니다. 
법률 시장
    우리는 이유, 도덕성, 안전 및 정당한주의를 침해 할 가능성이 있음을 사전에 알리기 위해 AI 기술을 개발 중입니다.
분산화
    블록 체인은 분산 된 초기화, 결제 및 트랜잭션 이행을 허용합니다. 현명한 계약 하에서 성과금 지급은 즉시 이루어집니다.
완벽한 인터페이스
    당사의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세계 곳곳에서 상품 구매 및 판매의 조화와 원활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개 커뮤니티
    특정 지역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API를 열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제 3 자 제공 업체 (예 : 배달 회사, 공증인)의 참여를 계획합니다.

    Ubcoin Marketplace는 녹색 필드 프로젝트가 아니라 Ubank 모바일 앱의 확장입니다. 
• 2009 년 이후 기존 회사 
• Ubank의 현재 제품인 Ubank는 전 세계적으로 1,600 만 건이 넘습니다. 
• 우리는 50 명 이상의 개발자, 최고 경영진 및 Advisor talent 
• Ubcoin은 기존 제품의 가치 제안을 향상시키고 재발견 할 것입니다. 
• 삼성과 Fly 는 Flagship Galaxy 9를 포함한 CIS에서 판매되는 모든 스마트 폰에 기존 제품을 사전 설치합니다 

    . 토큰 판매는 Ethereum 블록 체인 기반 스마트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자금 조달을 모색합니다 AI 기반 스크리닝 및 KYC 기술 계약 및 글로벌 확장을위한 자금 지원 제조업체의 사전 설치를 통한 Ubank 앱의 고유 한 배포 모델은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 될 것입니다.    

 
    cryptocurrencies의 대량 채택은 불가피하고 절박하다. 원인과 신용은 우리의 영감의 근원과 가장 깊은 존경의 대상 인 전보 (電報)를 포함하여 많은 가파른 기업가와 비전가에게 빚지고 있습니다. 대중적 입양의 순간은 나중에보다는 오히려 빠를 것이다. 소비자는 간단하고 빠르고 안전한 디지털 통화 획득 수단이 필요합니다. 
    cryptocurrencies의 자본화는 약 4,000 억 달러를 흐르게합니다. 그러나 전 세계의 정부, 은행 및 국제 지불 시스템은 법적인 준수 시민들이 디지털 자산을 사용하여 실제 물품을 사고 팔 수 있도록 암호 거래를 규제하는 명확한 규칙을 수립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4 천억 달러의 상당 부분이 지출에 익숙합니다. 물리적 자산으로의 전환입니다.

    우리 회사의 목표는 전 세계의 소비자들이 암호화에 투자하고 암호 해독을위한 상품을 자유롭고 안전하게 구매하고 판매 할 수있는 Ubcoin 디지털 마켓 플레이스를 만들어 암호화 투자의 구매력을 즐기는 것입니다. 

비전 :

1. 많은 사람들이 cryptocurrency에 대한 지분을 얻는 간단하고 안전한 방법을 원하지만 어떻게해야할지 모릅니다. 그들은 투기꾼이 아닌 광부가 아니며 cryptocurrency 투자에 부가 가치가있는 개인입니다. cryptocurrency 소유자의 수는 2020 년까지 현재 22 백만에서 2 억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하지만이 같은 사람들은 Ebay, Amazon, WeChat, Etsy, Taobao 등에서 구매 및 판매하는 것이 매우 편합니다. 2016 년에 시장은 2016 년 세계에서 지출 된 2 조
4400억 달러 중 44 %를 차지했습니다.3. Cryptocurrency 지갑은 주로 모바일 장치에 집중되어 있으며 지갑의 65 % 이상이 모바일입니다. 글로벌 스마트 폰 보급률은 2020 년까지 37 %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4. 전세계 디지털 바이어 인구는 2020 년까지 20 억 명을 넘어 설 것입니다. 

상품에 대한 암호화의 잠재력 모바일 마켓 플레이스

     이 네 개의 중요한 힘은 사람들이 할 수있는 글로벌 모바일 시장에서 결합 : 
상품을 판매하여 • 쉽게 암호 화폐의 소유자가 될 
• 쉽게 실제 제품을 구입하여 자신의 암호 화폐 재산을 보내고 

    , 수 에테 리움의 blockchain과 exchangetraded UBC의 암호 화폐에 의해 구동 글로벌 Ubcoin 마켓 플레이스, 상품 구매 및 판매를위한 피어 - 투 - 피어 스마트 계약에 대한 이러한 노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판매자는 자신의 제품에 대한 암호 해독을받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결제 수단 + 투자 수단 = 디지털 통화의 대량 채택; 
• 구매자는 cryptocurrency 투자 이익과 구매력을 실현하면서도 암호화와 화폐 간 전환의 고통과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 계약은 거래가 완벽하고 안전하며 시행 가능하고 투명하며 분산되어 있음을 보장합니다.  

    현명한 계약 기술을 통해 Ubcoin Marketplace는 거래의 안전성, 실행 가능성, 난독성 및 검증 능력을 보장하고 피에르토 - 피어 거래를 성공적으로 촉진 할 수 있습니다. 

    B2C 분야에서 디지털 통화 수락에 관한 규정이 발전함에 따라 시장은 비즈니스 판매자와 구매자를 명단에 추가 할 것입니다. 똑똑한 계약은 많은 기존 중개인, 가치 사슬의 거머리를 잊어 버릴 것입니다. 배달 경제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더 매력적인 가격을 허용하는 직접 제조업체 - 소비자 거래의 형태로 폭발적인 성장을 촉진합니다. Make-toorder 제조는 훨씬 더 관련성 높은 비즈니스 모델이됩니다.

    일부 거래는 향후 제 3 자 제공 업체 (예 : 배달 회사, 특사, 공증인)와 관련된 특정 유형의 거래에 대한 현명한 계약 이행을 위해 추가 KYC / AML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Ubcoin 플랫폼은 이러한 당사자들의 원활한 참여를 계획합니다. 
    우리는 Ubcoin 시장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서비스의 정당성 보장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우리는 이성, 도덕성, 안전 및 정당한주의를 침해 할 가능성이있을 경우 판매자의 사전 게시를 돕기위한 고급 AI 기술을 개발 중입니다.  

시장 기회 분석
디지털 쇼핑은 세계에서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전세계 디지털 바이어의 수는 2020 년까지 20 억 명을 넘어 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ICO는 4 월 2 일에서 5 월 31 일까지 개최됩니다.
초기 투자자를위한 보너스

토큰의 최대 공급은 다음과 같이 분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