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ZONE - 특히 Blockchain 기반 비즈니스 및 Cryptocurrency 작업을 위해 만들어진 경제 자유 구역

Freezone One 사진.

안녕 모두,

FreeZone이란 무엇입니까?

FreeZone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 비즈니스 및 암호 해독 작업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무료 경제 구역  이 영역 내에서 블록 체인 비즈니스는 법적으로 운영 될 수 있으며  외부 정부 및 규제 기관의 박해로부터 보호되며  cryptocurrency 트랜잭션에 대한 소득세 및 세금이 면제됩니다. 외국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FCEZ (Free  Crypto Economic Zone) 시추를 목표로하는 인프라  이  인프라는 5 개의 주요 기업으로 구성됩니다 : 범용 거래 플랫폼 (UTP), 지불 시스템, 은행, 투자 은행 및 마케팅 에이전시를 포함하며, 이들 모두는 크립토 뭉침과 현금을 모두 사용합니다.

블록 체인 커뮤니티. FreeZone 자신의 이익 중 일부는 자유 주의적 이상으로이 커뮤니티 를 위한 프로그램 을 개발 하는 데 할당됩니다  우리는 무료 또는 비용으로 다음과 같은 서비스 를 제공 할 계획입니다  시민권 취득에 도움;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한 자산 보호; 법적 지원, 인권 보호; 그리고 훨씬 더. 또한 커뮤니티 회원을 위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 할 계획  입니다. 이 독특한 기업과 지역 사회의 조화는 각자가 다른 사람을 돕는 완벽한 시너지 효과 를 보장합니다  .


프리 존 토큰

우리는 FreeZone 토큰의 생성과 판매를 철저하게 프로젝트에 투자하기 위해 1 억 달러를 유치 할 계획입니다.
토큰은 Ethereum 표준 ERC-20을 기반으로 만들어집니다.
발행 될 토큰의 총 금액은 10 억입니다. 500 백만 달러의 토큰은 ICO 기간 동안 2 억 달러에 판매 될 것입니다. 토큰은 FreeZone Corp.에서 보유하게됩니다. 현상금, 현상금 프로그램, 프로젝트 프로모션 및 보조 배치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3 억. 토큰은 점차 프로젝트 창립자의 소유로 이전 될 것입니다. 첫 번째 1 억 개의 토큰은 ICO로부터 12 개월 후에 소유됩니다. ICO가 완료된 후 18, 24, 30 및 36 개월 후에 6 개월마다 5 천만 개의 토큰이 소지됩니다.
FreeZone 토큰의 발행은 한 번만 발생하며 10 억 개의 토큰에 해당합니다. 더 이상의 토큰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FreeZone Corp.의 50 % 이상 순수익은 FreeZone 토큰 소지자들에게 나누어집니다. FreeZone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토큰으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발전 경로와  투표 시스템 및 투표 수.
FreeZone Corp.이 보유한 토큰 나머지 이익 배분의 ICO 완료 날짜를 따르고 나머지 토큰과 동일한 조건으로 투표하는 프로젝트 창립자를 점차적으로 소유하게되는 토큰. 


수익금 사용

토큰 판매로 인한 수익금 사용은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수익금 사용에있어서의 주식 금액은 ICO가 성공한 경우 (목표 매각이 달성되거나 그와 비슷한 경우) 고정 된 비율입니다. 제기 된 자본금이 1 억 달러 미만인 경우 예산 분배는 아래의 그림에서 달성 된 프로젝트 (마일스톤) 개발의 실제 달성 수준을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ICO
개요


* 토큰 가격은 토큰이 배포되는 날에 FreeZone 웹 사이트에 정의되고 게시됩니다. 가격은 다음 알고리즘에 따라 정의됩니다 : 지불은 최종 보너스 계수를 곱한 지불 일의 Ethereum 전환율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이 수는 가장 가까운 전체로 반올림됩니다. 결과는 Ethereum에서받은 최종 금액이며 보너스를 고려한 것입니다. 이 총계는 5 억 개의 토큰으로 나뉘며 결과 숫자는 Ethereum의 기본 토큰 가격입니다.

고객이받은 토큰 금액은 Ethereum에서 계산 된 금액에 최종 보너스 계수를 곱하여 기본 토큰 가격으로 나눈 값으로 계산됩니다. 이 마지막 숫자는 표준 수학 원리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전체로 반올림됩니다. 최종 금액 토큰은이 반올림 불일치로 인해 5 억 통화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