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 블록 체인 (Blockchain)의 지원을받는 로봇 세계



인간은 가장 독특한 생물입니다. 그들의 두뇌에 수백 개의 전선이 얽혀있어 그들의 "필요"에 대해 이해하는 것은 매우 어려워집니다. 오늘 날이 다가 오면서 혁신과 기술은 인간의 문제를 완화하고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돌이키지 않습니다. 수십 년 전에 인터넷과 사람들이 그들의 발명품을 시험 할 수있는 범위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천천히 그리고 서서히 시간이 지남에 점점 더 많은 첨단 기술이 초인종을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인간"은 열린 마음으로 그들을 환영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또한 실험은 이러한 새로운 혁신과 기술로 시작되었습니다. 인간이 내놓은 모든 새로운 발전 중에서 "로봇"개발 이후 큰 발전이있었습니다. 그들이 볼만한 매력이 아닌가? 잘, 우리 삶을 이전보다 훨씬 쉽게 만들어주는 흥미로운 것을 만드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로봇은 우리를 돕고 우리의 필요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봉사하는 손과 더 비슷합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의 로봇 시장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미래에는 크고 영향력있는 변화를 일으킬 것입니다. 또한 로봇 세계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제공되는 솔루션
우선, 케플러는 이미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업계를 돕기 위해 한 걸음 나아갔습니다.
우선, 엔지니어, 과학자 및 그 일부가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는 플랫폼을 열어 볼 것으로 기대됩니다. 목표는 연구 개발에 종사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프로젝트 개발을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 할 기술 연구소를 구축해야합니다. 케플러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갈 길이 멀다. 또한 8000 평방 킬로미터 이상에 공장을 보급 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로보틱스 개발에 필요한 도구, 가젯 및 필요한 모듈 제작에 초점을 맞추기가 쉽습니다. 인공 지능은 또한 각광을 받아 관심을 요구합니다.
ICO 정보 및 팀
Kepler의 뒤를 잇는 팀은 플랫폼의 성장을 추구하는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또한 팀은 케플러 생태계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총 KEP 토큰은 257 000 000 계정으로 생성되며이 중 80 %는 투자자를 위해 보관됩니다. ICO의 날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현재 연도에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팀은 매우 흥미롭고 프로젝트에 대한 충분한 지식과 헌신을 투자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통신, 신생 기업 및 기술에 대한 모든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케플러의 미래 성장에 대해 매우 긍정적입니다.
최종 평결
세계의 모든 국가에서 조지아는 케플러가 선택한 옵션입니다. 확실히 그것은 아이디어와 개발을위한 장소입니다. 이 곳은 불필요한 일을 처리하고 최고의 경험 많은 투자자를 양성하는 데 도움이 될 협의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프로젝트에서 만들어진 다양한 투자를 돌볼 것입니다. 지금까지 논의 된 바와 같이 2020 년은 메가 팩토리를 성취하고 건설하기위한 목표입니다. 블록 체인 (blockchain)과 암호 (crypto)는 과학자와 연구자에게 무한한 선택권과 기회를 가져다주는 로봇 산업의 뒷받침을 확실히 얻었습니다. 그들과 함께, 로보틱스 산업에서 세계적인 승리를 거두는 것은 단지 한 조각 일 것입니다.
중요 링크 :
웹 사이트 : https://keplertek.org/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