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DFANTASY : FINANCIAL FANTASY PLATFORM



온라인 거래 시장은 모든 투자자 또는 상인이 투자하고 돈을 벌고 싶은 심각한 사업이되었습니다. 물론 온라인 거래 시장은 즉석에서 돈을 벌 수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제공하며 이는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다른 금융 상품을 떠나는 온라인 거래로 향하는 이유입니다. 이 예외적 인 온라인 거래 시장의 인기에 대한 또 다른 이유는 온라인 거래 서비스의 가용성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와 거래자는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크립토 통화를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온라인 거래가 거의 가능하며 이러한 기회는 온라인 거래 서비스에서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소매 상인은 금융 자산 만 보관하므로 더 높은 비용으로 제공되고 자산의 원래 소유자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실제 시장 정보에 의존하는 피어 투 피어 기반 시뮬레이션 투자 플랫폼을 사용하면 소매 중개인이 현재 주요 파트너의 위험없이 수익을 위해 예산 조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의 성장 및 조달을 주도하는 생태계 지원 및 디플레이션 통화의 존재로 인해 FundFantasy 플랫폼은 온라인 거래 시장을 개혁 할 것입니다. 
FundFantasy는 블록 체인 기술로 제어되는 금융 팬을위한 완벽한 감각을 제공하는 환상적인 환상적인 게임 플랫폼입니다. 우리의 플랫폼은 게임을 무자비하게 즉각적으로 수행 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 상거래 및 온라인 게임 / 도박 시장에서 잘 알려진 문제에 대한 자연스러운 해결책입니다. 예전 스포츠 베팅 산업이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Daily Fantasy Sports)를 등반하여 개혁 된 시점에서 개인은 지적인 사고가 세상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기억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것은 FundFantasy가 온라인 거래 시장과 어떤 관계를 맺고 싶어하는지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FundFantasy는 현재 돈 관련 자원에 대한 투자를 쾌적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있는 조건에서 재투자하는 자체 금융 판타지 콘테스트 플랫폼을 시험하고 있으며, 두 번째 시장을 혼란에 빠뜨리는화할 수없는 조건이 없습니다.
플랫폼 주요 내용
- 완전 투명
-사용하기 쉬운
- 수익성있는
- 저렴한 비용
금융 자산의 진정한 소유권 없음
관심사 충돌 없음
- 책임감있는 게임과 자기 면제
- 배율기
- 로또 상
- 낮은 진입권
일부 항목 허용
문제들
- 도토 토미 게이머 / 트레이더
- 위험 관리의 복잡성 문제
- 잭팟 문제
- 선반 문제
- 투명성의 문제
이해 상충 문제
해결책
티켓을 받고 보상 풀 챌린지에 추가하십시오. FundFantasy는 각 도전 과제마다 5 ~ 10 %의 비용을 부과하고 나머지는 보상으로 상금 당첨자들에게 돌아갑니다. 이 비용은 운영 및 마케팅 목적을 위해 사용되며 FundFantasy Prize Pool (FFPP)에 보조금을 지급하거나 자금을 지원합니다.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제출하십시오. 클라이언트는 포트폴리오를 생성하는 동안 주식, 상품, 암호화 및 화폐 통화를 포함한 다양한 자원 클래스에서 자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자체 기금 모금 플랫폼이 만들어지고 운영되며 알파 버전은 다음 달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컨테스트는 플랫폼 로비에 배포됩니다. 미묘한 요소의 대다수는 고객이 티켓 가격, 비용, 상품, 날짜 및 기간, 항목 등을 포함하여 대회에 참가하기 전에 솔직하게 볼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참여 위험은 미리 알려지며 시장 변동성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FundTokens
FundTokens 총액은 80,000,000 FUNDZ입니다. FUNDZ의 새로운 발행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사전 합의 단계의 중간에 FundFantasy는 협상 가격으로 토큰을 판매하기 전에 선정 된 개인이나 단체로부터 지급금을 수령하게됩니다. FundFantasy는 사전 판매 고객을 위해 토큰 당 가격을 변경할 수있는 모든 권한을 보유합니다. presale에서 판매되는 DanaTokens의 총 금액은 4,000,000 개의 토큰으로 FUNDZ의 총 재고의 5 %를 나타냅니다.
토큰 판매 및 해당 토큰 생성 프로세스는 Ethereal에서 실행되는 날카로운 계약으로 구성됩니다. FUNDZ를 기꺼이 구매하는 회원 또는 참가자는 토큰을 판매하기 전에 할당 된 주소로 ETH를 발송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공개 토큰 판매 중에 우리는 FundToken의 총 재고 중 70 %를 차지하는 56,000,000 개의 FundTokens를 구매할 것입니다.
보너스 플랜에 명시된 바와 같이 토큰 판매시 참가자 / 회원에게 상금이 수여됩니다. 토큰 판매는 2018 년 2 월 25 일 (GMT 12:00)부터 시작되며 다음 중 하나가 발생하면 만료됩니다.
- 2018 년 3 월 25 일 * (GMT 12:00)
-FundTokens는 매진되었습니다.
-15 백만 달러가 모금됩니다.
FundFantasy는 공개 날짜를 연기하고 최대 90 일 동안 공개 토큰 매매의 마감 날짜를 연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www.fundfantasy.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