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iCoin - 최고의 Cryptocurrency 플랫폼 투자 서비스 제공



칼리 코인은 무엇입니까 ?
KaliCoin은 투자자에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cryptocurrency를 개발하고 생성하는 플랫폼입니다. KaliCoin은 사용자에게 광업으로 더 자유롭게 거래 될 수있는 cryptocurrency를 제공합니다. 칼리 코인은 인도 국가에서 개발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크게 확장 될 것입니다.

발달  칼리 코인

KaliCoin의 팀은 직접 통합 및 개발의 기초로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여이 암호 화폐를 개발했다. KaliCoin 은 Blockchain 기술을 채택한 cryptocurrencies에 의해 오늘날 직면하게되는 문제를 해결할 cryptocurrency를 만들려고합니다. 

KaliCoin은 현재 인도의 특수 cryptocurrency에서 거래되는 상인이 직면 한 제약과 관련된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KaliCoin은 트랜잭션 모델을 생성합니다. 트랜잭션 모델을 사용하면 가동 중지 시간 문제없이 곧바로 예금과 인출을 수행 할 수 있으며 가동 중지 시간이 전혀 없습니다. KaliCoin은 숙련되고 전문적인 팀에 의해 성숙한 개발로 만들어졌습니다. 

초과 칼리 코인

KaliCoin은 견고하고 신뢰할 수있는 팀과 시스템으로 KaliCoin이 안전하고 투명한 사용자, 암호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모든 거래의 이점과 편의성을 제공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KaliCoin 팀은 또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개발로 KaliCoin 팀이 유사한 플랫폼보다 우수한 플랫폼을 구축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토큰 배포   KaliCoin


우리는 진정으로 분권화를 믿으며, 바로 그 이유 때문에 우리는 공공 블록 체인 (Community Blockchain)에 칼리 (KALI) 코인을 개발했습니다. 그것은 지뢰 찾기가 가능하며 ERC20 토큰이 아닙니다. KALI 동전은 Scrypt 알고리즘으로 개발되었습니다.이 알고리즘은 블록 체인 업계의 변화하는 역 동성과 더 일치해야 할 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동일 코드의 소스 코드는 GitHub을 통해 발행되어 개발자의 커뮤니티가 코인 인센티브에 대한 보답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자금 조달을 위해 총 공급량의 50 %를 사전 채굴했으며 할당량은 백서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50 %는 누구든지 채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광산 웅덩이를 곧 풀어 놓을 것이다.

토큰 판매  KaliCoin

이 기회를 빌어이 플랫폼을 확대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드맵  칼리 코인
팀  칼리 코인

더 많은 정보 칼리 코인

웹 사이트 :  https://kalicoin.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