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EXE 교환 - 국제적인 현대 보안 cryptocurrency 교환.



아시다시피 모든 Cryptocurrencies는 Blockchain Technology를 기반으로하며 모든 거래는 매우 안전하고 적절하게 유지 관리되는 환경에서 블록 체인을 통해 수행됩니다. Blockchain Technology는 지난 수년간 cryptocurrencies에 대한 투자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이 암호 백만장 자의 대부분은 ICO에 관여했습니다. ICO는 초기 벤처 캐피털 오퍼링으로 전 세계 벤처 기업이 벤처 기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초기 자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cryptocurrency는 트랜잭션을 보호하고 추가 단위 생성을 제어하며 자산 전송을 확인하기 위해 암호화를 사용하는 교환 매체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디지털 자산입니다. 암호화 통화는 디지털 통화의 하위 집합으로 분류되며 대체 통화 및 가상 화폐의 하위 집합으로 분류됩니다.

Cryptocurrency Exchange 또는 DCE (디지털 환전소)는 고객이 기존의 결제 방식이나 다른 디지털 통화와 같은 기타 자산에 대한 크립토 통화 또는 디지털 통화를 거래 할 수있게 해주는 비즈니스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입찰 / 물가 스프레드를 서비스에 대한 거래 수수료로 사용하거나 매칭 플랫폼으로 수수료를 부과하는 마켓 메이커 일 수 있습니다. 


문제

는 우리가 거래자 또는 고객으로서 기존의 다른 거래가 겪었던 대부분의 문제 를보고 경험했습니다. 계속해서 Cryptocurrency Exchanges의 문제점에 대한 소식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다음과 같은 문제 범주들로 요약했다. 

1. 거래소에서의 고객 자금 보장
2. 정부 및 규제 당국과의 협력 부족 또는 취약한
고객 지원
3. 새로운 동전 및 토큰에 대한 지원 대기 시간이
길어짐 5. 간소화 부족
6. 팀 및 소유권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명하지 않음
7. 이동성 부족





AIREXE에 대하여 AIREXE

는 새로운 현대적인 암호문 교환기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새로운 암호 교환 교환을 가져옵니다. 

AIREXE는 고객 자금의 보안을 강화하고 실시간 응답 고객 지원, 고 가용성 및 접근성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AIREXE는 정부 규정, 라이센스 요구 사항, 세금을 엄격히 준수하고 준수하며 합법적으로 운영됩니다.
 
 
AIREXE
AIREXE는 위에서 언급 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사항에 초점을두고 구축 및 출시 될 예정입니다.
  1. 최고의 보안 측정 - 모바일 사용자를위한 인증 및 생체 인식의 최신 기술
  2. 규제 기관 및 정부와의 협력. 규정 준수. 라이센스. 과세.
  3. 반응이 빠른 고객 지원 - 24 시간 연중 무휴 고객 지원
  4. 초보자를위한 빠른 시작 및 자습서
  5. 프로젝트 소유권의 투명성
  6. 모바일 사용자의 관심 - 진정한 기기 중립적 인 교환으로 네이티브 앱
  7. 새로운 블록 체인과의 통합
  8. 신용 평가 기관 및 분석 - 프로젝트, 토큰 및 cryptocurrencies에 대한 cryptocurrency 전문 분석 및 등급 제공
사명 
 
우리의 목표는 cryptocurrency 및 거래에 초보자 인 사람들을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을 갖춘 전문가와 단순한 두 기능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초보자 및 전문 상인을위한 가장 편리한 교환 일 것입니다. 


비전

AIREXE는 초보자와 전문적인 암호 거래자 모두에게 가장 편리한 암호 교환 교환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AIREXE는 당일부터 규제 당국과 세무 당국을 준수 할 것입니다.
 
AIREXE는 고객의 자산과 모바일 편의를 보장하기 위해 최신 증권을 제공함으로써 암호화 시장의 규모와 가용성을 대폭 개선합니다. 클라이언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에 중점을 둔 새로운 세대의 암호 - 교환 교환.
 
AIREXE의 주요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의 최고 수준의 보안
  • 정부의 금융 감독원, 법률 및 면허에 대한 수락
  • 반응이 빠른 24x4 고객 지원
  • 모바일 고객을위한 완벽한 기능의 앱
  • 투명도
  • 새로운 사용자를위한 간편함 및 전문 상인을위한 고급 기능 AIREXE는 신용 평가 기관 및 분석 기관이기도합니다.
 

토큰 화 자산 제공 (TAO)
 
Tokenized Assets Offering (TAO) 군중 자금 지원을받은 Airexe 팀은 AIREXE 교환 준비를 위해 반년이 필요합니다. 개발의 반년 동안, 우리는 진행 및 기타 정보에 대한 적시의 업데이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AIREXE 교환은 2018 년 4 분기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AIREXE Exchange
 
AIREXE는 AIREXE 미디어 및 전자 메일 뉴스 레터에서 테스트 단계의 시작을 알립니다. 구독자를 우리의 미디어 채널 (텔레 그램, 트위터, 페이스 북 등) 및 뉴스 레터 (airexe.io 웹 사이트)에 제공하십시오.
 
예, 테스트 참여자가되어 추가 AIRX를 얻을 수 있습니다. 테스터의 수는 제한 될 것입니다. 테스트 과정에 참여하기위한 필수 전제 조건은 사전 등록과 성공적인 사전 검증입니다.
 
 
 
 


AIREXE에서 보장하는 AIRX tokes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IREXE 거래소는 AIRX 
에서 거래 수수료를받습니다 AIREXE 에서 총 거래 금액 0 %에 대한 구매 시간 
3. AIRX를 사용하여 고급 기능 및 전문 기능에 액세스하십시오 
. 4. AIREXE에 상장하기위한 
지불 5. 선급 프로젝트 기관 평가 기능 
6. 교환기에서 AIX 토큰을 판매하십시오. 



AIREXE 팀 작업

AIREXE 핵심 팀은 백서와 airexe.io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핵심 팀 외에도 토큰 화 자산 제공 (ICO) 후 AIREXE 개발 및 운영에 참여할 인력이 더 많습니다. 전체적으로 기본 Airexe 팀은 25 명의 직원으로 구성됩니다. 
 
이 인원 이외에, AIREXE는 일부 유형의 업무 / 서비스 아웃소싱을 위해 여러 하청 업체와 함께 작업 할 것입니다. AIREXE 출시 날짜까지 우리는 고객 지원 기능을 위해 더 많은 직원이 기본 팀을 확장 할 것입니다. 

위에 제공된 것은 우리의 커밋 된 AIREXE 프로젝트 핵심 팀입니다. AIREXE 프로젝트 핵심 팀은 개발, 출시 및 운영에 총 25 명으로 구성됩니다. 고객 지원 및 AIREXE Exchange 프로젝트의 다른 부분에 고용 될 추가 팀원. 
 
AIREXE는 일부 유형의 업무 및 서비스 (보안 서비스 및 감사, 스마트 계약 및 블록 체인 감사, 최적화 등)에 대해 여러 가지 전문 하도급 업체를 사용합니다. 


FAQ

언제 AIRX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까? 

AIREXE 귀하의 ETH 지불이 Ethereum 네트워크에 의해 처리 된 직후에 귀하의 Ethereum 주소로 AIRX 토큰을 보내는 똑똑한 계약. 보통 1 ~ 5 분이 소요됩니다. Ethereum 네트워크에 비정상적인로드가 발생하는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지만 이러한 경우는 드뭅니다. 

AIRX 토큰의 총 공급량은 얼마입니까? 
AIRX 토큰의 총량은 5,500,00으로 제한됩니다. 토큰 양보다 많은 양이 배출되지 않습니다. 

AIRX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판매 중에 사용할 수있는 할인은 무엇입니까?
AIRX의 가격은 귀하의 기부 금액에 달려 있습니다. AIREXE 프로젝트를 더 많이 기여할수록 더 저렴한 AIRX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2 ETH (즉, 1 ETH = 100 AIRX) 미만 지불을 위해 1 AIRX 당 0.01 ETH
  • 2 ETH에서 10 ETH까지 지불 할 경우 1 AIRX 당 0.009 ETH (예 : 1 ETH = 110 AIRX)
  • 10 ETH 이상에서 지불을 위해 1 AIRX 당 0.008 ETH (예 : 1 ETH = 125 AIRX)



로드맵






AIRX 토큰 할당



  • 토큰 화 자산 제공 (ICO) 기간 동안 AIRX 토큰 판매 : 85 %
  • 파트너에게 할당 : 5 %
  • 마케팅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할당 : 5 %
  • 현상금 캠페인을 위해 할당 된 : 5 %
토큰 정보
 
 
토큰 이름 : AIRX
 
토큰 자리 : 18
 
토큰 판매 : 2020 년 3 월 19 일 ~ 2018 년 4 월 30 일까지
 
토큰 표준 : 블록 체인 에테 리움, ERC-223 표준 (ERC20 표준 포함)
 
스마트 계약 주소 : [2018 년 3 월 15 일에 게시 됨]
 
AIRX의 가격은 지불 금액에 따라 1 AIRX 당 0.008에서 0.01 ETH 사이입니다.
 
최소한의 기여 : 0.1보다 큰 금액 ETH
 
소프트 캡 : 950,000 USD
 
사업 목표 : 16,000,000 USD
 
하드 캡 : 32,000,000 USD
 
수락 : BTC, LTC, BCH 또는 기타 
참고 : 소프트 캡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TAO 종료일로부터 15 일 이내에 기부 된 모든 기금이 기부자에게 반송됩니다.
 
대형 기여자를위한 특별 보너스 : 총 15,500 개의 AIRX 토큰을 구입하고 소유 한 경우 AIREXE에서 거래하면 암호 교환은 평생 동안 무료입니다 (거래 수수료 0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