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ONETA는 디지털 토큰을 사고 파는 독특한 기회입니다.



XMONETA는 모든 사람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과 대화하고, 메시지를 보내고, 주문하고, 물건을 구입하고 교환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Xmoneta가 우리 프로젝트를 대신하여 신비한 "X"를 사용하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X는 다소 알려지지 않았으며 "동전"은 라틴어로 "돈"을 의미합니다. Xmoneta는 의도적으로 암호화 통화에 대한 링크를 사용합니다.
Xmoneta는 두 가지 기술적 인 혁명 이후의 다음 단계입니다. Xmoneta는 사회 및 비즈니스 통신을 위해 암호화 된 세계에서 고급 메신저를 만듭니다. Facebook 및 WhatsApp와 같은 거인과 달리 Xmoneta는 완전히 다른 원칙과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어디에서나 알림을 계속 받기 위해 스마트 폰과 Xmoneta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는 빠른 지불, QR 코드 지불, InApp Xmonetab 및 인앱 응용 프로그램 인앱 결제와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즉, 다른 지불 사례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마케팅은 모든 규모의 회사가 고객과 고객에게 다가 갈 수있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Pinterest와 같은 고객은 놓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대규모 마케팅은 비즈니스에 커다란 성공을 안겨주고 충성도 높은 브랜드 추종자를 만들고 심지어 잠재 고객과 판매를 장려합니다.
Xmoneta에 대한 설명 :
Fintech - Xmoneta 사용자는 가상 지갑을 만들고, 돈을 받고 그것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다른 사용자에게 돈을 송금하고 응용 프로그램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플라스틱 카드로 돈을 이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Xmoneta를 상품 판매 및 구매 용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편리하며 무료 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Xmoneta는 전 세계의 기업 및 비즈니스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제품을 구입하고 비용을 지불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도합니다. 필요한 모든 데이터가 계정에 통합됩니다. 따라서 모든 유형의 제품을 구매하는 Xmoneta 사용자는 간단한 클릭 연결 프로세스입니다.
온라인 상점의 고객 서비스. Cometary가 고객과 통신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주요 도구는 이메일과 채팅입니다. Xmoneta 생태계는 소비자 수요가 해답을 만나는 가장 쉽고 빠른 장소입니다.
Xmoneta 광고 플랫폼 - 온라인 광고 및 마케팅을 다루는 경우 Xmoneta는 뉴스 피드에 광고를 보내기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입니다. 빠르고 쉬운 변환 프로세스 : 단 한번의 클릭으로 지갑 수를 줄이는 데 충분합니다.
봇봇 (Chatbots) - 대화는 대화에 관한 현대적인 대화에서 탁월한 혁신입니다. Chatbot은 다른 서비스를 만들고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마 시장, 예약 티켓, 택시 등등. Xmoneta는 가장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하여 전세계의 일반 사용자 및 기업가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Xmoneta Bank - 우리 은행은 bitcoyne, DASH, NEM, ERC20 등과 같은 암호문으로 전략적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수수료 및 이체 외에도 Xmoneta Bank는 여러 투자 파트너를 제공합니다.
프라이버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Xmoneta에는 모든 메시지가 암호화되어 제 3 자에게 제공되지 않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동일한 거래가 자금이있는 거래에도 적용됩니다. 우리는 무역에 보안과 보안을 제공합니다. 개인 및 법인은 Xmoneta의 재무 프로세스에 참여하고 암호화 통화를 판매 및 구매하며 비용을 관리하고 안전하게 느끼는 기회를 갖습니다.
포켓 Xmoneta :
우리의 목표는 각 디지털 통화에 대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지갑에있는 모든 종류의 토큰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Xmoneta의 가방에 디지털 및 전통 돈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블록 체인 마커는 음낭에 의해 자동으로 인식되어 즉시 음낭에 통합됩니다. VISA / MasterCard 및 / 또는 암호 상자에서 블록 체인에 대한 입금을 생성하고 암호 할당 및 금액을 서로 양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의 삶은 온라인 의사 소통과 연결되어 있으며 여러 명의 인스턴트 메신저를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 폰 소유자를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Xmoneta는 인스턴트 메신저를 사용하여 친구와 대화하고, 무료 통화를하며, 파일을 보내고, 다양한 커뮤니티를 결합하여 정보를 교환합니다. 이것은 진정한 혁명입니다! 편지, 소셜 네트워킹, 블로그 및 채널 - 이것은 추세 일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의 일부이기도합니다. 동시에 다른 혁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세계는 새로운 대안에 의해 지배되고 있습니다.
비슷한 다른 프로젝트 (예 : CoinSpark ...)와는 달리 타겟 잠재 고객은 경험이 풍부한 사용자보다 넓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Ethereum의 세계에있는 모든 사람들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경험이 많은 회사 일 수도 있고 평범한 스마트 폰 사용자 일 수도 있습니다.
XNM TOKEN 판매 : 
최대 50 % 보너스 거래에서 15ETH 이상을 설정하고 + 20 %의 추가 보너스를받습니다!
ICO :
보너스 : 30 % 추가 보너스 : 50 %
시작 날짜 : 2018년 1월 25일 (런던, GMT-0 12:00.) 종료 날짜 : 2018년 2월 25일 (. 런던 12:00, GMT-0)
ICO 라운드 : 보너스 20 % 추가 보너스 : 40 % 시작 날짜 : 2006 년 3 월 (13), 2018 (12시 런던 시간, GMT-0) 종료 날짜 : 2018 4월 8일 (. 런던 12:00, GMT-0)
ICO B 라운드 : 보너스 : 10 % 보너스 : 30 % 시작 날짜 4 월 (9), 2018 (12시 런던 시간, GMT-0) 종료 날짜 : 2018 년 4 월 30 일 (12시 런던 시간, GMT-0)
자세한 정보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