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aa - 미래 지불 플랫폼 블록 체인

캐세아 란 무엇인가?
Cashaa는 차세대 블록 체인 금융 플랫폼 으로서 세계를 향한 피어 - 투 - 피어 송금 시스템을 더욱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Kumar Gaurav 최고 경영자 (CEO )가 이끄는 Cashaa 팀 은 구형 결제 및 은행 시스템에 대한 효율적인 대안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지불 시스템을 기반으로 우산 Cashaa를 사용하여 어떤 금융 서비스의 결합 주식을 /이없는 사람들의 수 십억 금융 포함 장벽은 본질적으로 제거 될 것입니다.

문제 Cashaa Solves

매일 사람들은 전세계로 돈을 보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은 전 세계 다른 국가의 가족을 돕기 위해 막대한 금액을 송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6 천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추정되는 송금 (송금) 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제 국경을 넘어 다량의 돈을 송금하는 문제는 여전히 고가이며 복잡하고 시간 소모적입니다. 전통적인 방식을 사용하면 요금을 부과하는 데 6 ~ 12 %의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프리카에서 1000 달러를 벌어 들인 돈을 가족에게 보내고 그것을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내야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매우 현실적인 시나리오이며, 지금까지 Western Union & Moneygram과 같은 제한된 옵션 만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2017 년 런던 의 Techcrunch Disrupt에서 쿠마르 (Kumar)는 "사람들은 아프리카가 도움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아프리카는 관심과 권한 부여가 필요하지만 그것에 대해 말하는 사람들은 아프리카에 돈을 보내고 있다고 비난했다"고 밝혔다.


쿠마르가이 문제에 응답합니까? 아프리카를 포함한 전 세계 송금 수수료를 전혀 내지 않습니다.

Cashaa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요컨대, Cashaa는 카드 송금인과 kriptocurrency 거래자를 일치시켜 cryptocurrency 시장으로 외환 시장을 연결합니다. 지불 플랫폼을 통해 사람들은 고정 요금 $ 1로 전 세계로 송금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 인도로 송금하기 위해 송금하고 싶습니다. 인도 루피와 영국 파운드를 교환 해드립니다.

어떻게이 Cashaa 플랫폼을 작동하는 것은 영국 파운드에 대한 비트 코인 교환을 판매 할 kriptocurrency 상인 귀하의 요청과 일치하는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다음 비트 코인을 구입하고 인도 루피에 지불하고자하는 인도의 또 다른 상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루피는 당신이 원하는 수신기에갑니다.

이것은 송금인 및 암호문 거래자에게 이상적인 윈 - 윈 상황을 만듭니다. Cryptocurrency 거래자들은 높은 유동성과 거래 기회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현금 상인은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암호 상인은 돈을 위해 경쟁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돈이 부당한 송금 수수료없이 목적지로 보내집니다.

쿠마에 따르면,이 혁신적인 방법은 kriptocurrency 또는 blockchain에 대한 한 가지를 모르는 세계의 99 % 이상에 전력을 kriptocurrency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스마트 계약에 의해 지원되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암호화 및 지갑이나 사기를지고의 공포의 교환 처리의 아무 번거 로움이 없다.

Cashaa 로드맵

Cashaa에 대한 가장 인상적인 것은 단지 종이와 흰색 비전을 가지고 대부분의 다른 ICO 기업과는 달리, Cashaa 이미 작동하는 제품이있다. 맞습니다 - Cashaa 형성도 전에, 쿠마 거래의 시작을 허용하는 간단한 프로토콜 및 MVP (개념 증명)를 개발했다.

놀랍게도, 90 일 만에 사용자층은 80 개국에서 7,000 명 이상의 상인에게 유기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사실, 플랫폼은 짧은 시간 내에 백만 달러 이상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Cashaa의 현재 베타 버전은 상업적 출시 준비가 끝났습니다. 그러나 결국 이들은 141 개국에서 약 12,000 명의 등록 회원이 모여 141 개의 다른 화폐 통화로 암호 능력을 교환했습니다. 그들은 이후 플랫폼을 통해 수백만 달러를 이전했습니다.

2017 년 Q4 로의 진보와 그들의 로드맵은 대량 채택을 빨리 달성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2018 Q1 : 토큰 발생 이벤트가 끝난 1 분기에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은행에서 송금 솔루션을 시작으로 곧 파트너십을 유지할 계획입니다. Cashaa는 또한 10 개 이상의 합법적 인 동전 거래를 가능하게하여 인도에서 다중 암호화 통화 교환을 시작합니다.

2018 2/4 분기 : 2018 년 2/4 분기는 유럽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것입니다. Cashaa는 유럽 사용자를 위해 IBAN을 발행하기 위해 유럽의 전자 화폐 기관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Cashaa 직불 카드 발급이 곧 이어질 것입니다.

Auxledger를 통합하려는 그의 계획은 엄청납니다. 이를 통해 Cashaa는 인도의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접근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2018 Q3 : 3 분기에 Cashaa 카드 / 지갑이 인도에 도착합니다.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인도 및 동남아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에는 잠재적으로 수천 개의 지역 지불 지역이 설립 될 예정입니다.

P2P 거래 플랫폼에 적어도 10 개의 가치있는 동전이 도입 될 것입니다.

2018 Q4 : 내년쯤에 Cashaa는 P2P 라이센스를 받기를 희망합니다. 그 동안 동전은 플랫폼에 추가됩니다.

Agrello의 스마트 계약 솔루션을 구현하면 해당 플랫폼에 AI가 제공됩니다.
팀 및 자문

Cashaa 팀은 블록 체인 업계에서 가장 인상적인 팀 중 하나입니다. 조언자를 포함하여 체인의 맨 위에서부터 모두가 최고입니다.

중요한 개인의 이름을 지정하기 만하면됩니다.

Gaurav 쿠마 , CEO 및 공동 창립자, 그룹 Auxesis의뿐만 아니라 회장,하지만 또한 Richtopia Blockchain 실드 베스트 100 중 하나로 표시됩니다.

Celestine Vettical 은 Chairman & Cofounder Cashaa 자신입니다. 그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월드 와이드 디렉터, SAP 디렉터, Cognizant의 부사장 인 Baker Hughes 부사장과 같은 명예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셀레 스틴와 쿠마 신생 경험을 가지고 있고 대기업 (베이커 휴즈와 Esedra, 각각)에 의해을 인수했다.

카운슬러는 다음과 같은 제목으로 구성됩니다.

버나드 Lietaer - 돈의 미래의 저자.

Richard Kastelein - Blockchain News의 설립자 겸 발행인.

Winston Gilpin - Mercury Fund의 총 책임자 겸 CFO.

Anil Elara - Visa 정보 및 데이터 분석 책임자

Colum Rafferty - Aventi Technologies의 전무 이사.

Dinesh Prasad - Qualcomm 영업 인도 및 남아시아 대표.

Rajesh Dhuddu - Quatrro의 SVP.

전체 팀과 고문은 너무 인상적이어서 Tim Cashaa 페이지 에서 나머지 부분과 배경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토큰 CAS - 세부 CashAa ICO

Cashaa는 Ethereal 가격에 따라 약 105,000 ETH를 인상 할 것입니다. 최대 총 510,000,000 건의 CAS 토큰을 갖게되며 총 토큰의 약 51 % (총 10 억 건)의 뛰어난 공급으로 처리됩니다.

* 참고로 각 CAS 토큰은 미화 0.10 달러입니다.

CAS 토큰 공급 현황 :
24 % 토큰 공급은 유동성을 확대하고 미래 성장을위한 파트너십을 창출하기 위해 준비금으로 회사에 들어갑니다.
토큰 소모품의 20 %가 3 년 동안 보관 된 Tim Cashaa로 보내집니다.
5 % 토큰은 현상금 프로그램, 개발자, 생태계를 궁극적으로 돕는 커뮤니티 관리자를 포함하여 Cashaa 커뮤니티에 전달됩니다.
그리고 물론, 사전 판매 및 ICO 동안 대중을위한 나머지 51 %.

CAS 토큰 일정, 이용 약관 및 보너스 :

사전 판매는 10 월 20 일에 시작되며 최소 $ 15,000 달러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ICO와는 달리, Cashaa는 USD, BTC, ETH, GBP 및 EUR를 사전 판매로 제공하면서 관대 한 보너스 구조를 제공합니다.

일반 판매 군중은 11 월 6 일에 시작하여 4 주 동안 지속되거나 12 월 5 일 또는 뚜껑에 도달 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미국 시민권자는 투자자의 공인을 받아 참여해야합니다.


Kumar는 Cashaa가 대부분의 ICO보다 훨씬 까다로운 KYC (Know-Your-Client)를 보유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정부에서 발급 한 신분증이나 여권뿐만 아니라 거주 증명서도 필요합니다.

거주 증명서는 은행 명세서, 전기 요금, 후불 지불 모바일 청구서, 정부 부서의 등록 증명서 (귀하의 주소 포함)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검사 할 서류는 3 개월 미만이어야합니다.

자세한 정보 : 


웹 사이트 : https://cashaa.com/
백서 : https://cashaa.com/pdf/Cashaa_WP.pdf
Facebook : https://web.facebook.com/cashaaLtd/?_rdc=1&_rdr
트위터 : https://twitter.com/CashaaLtd
전보 : https://t.me/CashaaLtd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