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SHFEEL : 12 세 학생 네트워크

DQmYSjGDMfAwXTMpKqcRbXtwuagirD2sCBsij5vBxTtVRsR.png

소셜 미디어는 디지털 세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단계에 머물러있게되었으며, 소셜 미디어가 시작되고 수년 전부터 개인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있는 양의 양이 결정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이제 소셜 미디어를 하나의 소셜 미디어 또는 다른 매체에서 지구상의 대다수 사람들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개인과 조직은 요즘 친구 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고 디지털 마케터, 기관 및 운동가가 부상하면서이 매체를 사용하여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자체 시장이되었습니다.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 및 트위터는 많은 사람들의 삶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되었습니다. 심지어 연예인도 팬 기반 및 일상 활동에 연락하고 연락을 취하는 수단으로 사용하지만, 소셜 미디어 참여자의 대부분이 젊은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모든 웹 사이트가 부족한 필수 요소가 하나 있습니다. 이는 '교육적 상호 작용'이다.
대부분의 학교 졸업자들에게 고등 교육은 매우 힘들고 인생을 변화시키는 결정이기 때문에 그들이 선택하는 길의 결정은 미래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진실은 고등 교육과 관련하여 가능한 가능성을 포함하는 정보가 인터넷을 통해 널리 퍼져서 의사 결정을 더욱 복잡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주위에있는 사업체와 기관에 접근 할 수있는 플랫폼을 생각해 보시고 학생들이 비슷한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테스트 과제 및 연구에 대한 지원을 찾고 스터디 그룹을 찾거나 e 클래스에 가입하고 주변의 강사 및 교사를 찾으십시오. .
이 기사에서는 새롭고 신선한 것을 소개해 드리거나 FROSHFEEL이라는 박스에서 벗어나 새해를 말해야합니다.
FROSHFEEL 
Froshfeel은 학생의 삶의 교육적 및 사회적 요소를 결합하고 다양한 젊은 시장을 충족시킵니다. 이 플랫폼은 학생, 전문가, 기관 및 교육자가 사회 환경을 활용하는 교육 수준에서 서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피어 투 피어 학생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등 교육 기관의 경험을 통해 여행 할 때 학생들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블록 체인 기술 도입으로 froshfeel은 "Froins"라는 자체 분산 통화를 발표합니다.
FROSHFEEL 기능 
• 학생들은 Froshfeel 플랫폼, 특정 대학에서 공부할 수있는 코스 종류, 이러한 과정 요구 사항을 볼 수 있으며 Froshfeel 사용자는 안내 도구를 사용하여 플랫폼을 안내합니다 관심 분야에 따라 코스 선택 
• Froshfeel 플랫폼 사용자는 사회, 교육 및 라이프 스타일 범주에 대한 질문 및 답변 포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질문을 게시하고,이 질문에 대해 토론하고, 도움을 얻을뿐만 아니라이 질문 및 답변 도구에 대해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 "클래스"기능은 수업, 이벤트에 대한 사교적 토론을 가능하게하며, 슬라이드 및 메모를 업로드 할 수있는 개인 수업을 만들기 위해 교사, 멘토, 강사 및 교사가이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실시간 학생 토론이 가능합니다. 
• 일정 기능은 학생의 시간 관리에 도움이됩니다. 
• Job 포털은 학생을 위해 기관 및 비즈니스별로 파트 타임 및 풀 타임 직업이 나열되는 또 다른 기능입니다. 학생들은이 기능으로 자신의 이력서 / 이력서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분류 된 광고 기능을 사용하여 Froshfeel 사용자가 판매중인 것을 볼 수있는 froins로 구매 및 판매하고자하는 것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디렉토리 기능을 통해 Froshfeel 사용자는 Froshfeel 플랫폼에 등록 된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 사용자는 팔로우하는 사용자가 따라 오는 비즈니스를 볼 수 있습니다. 
• "거래"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가까운 위치에서 가까운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거래를 좋아하고, 코멘트하고, 추천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며, 모든 거래는 froins 동전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 대회는 비즈니스 사용자가 사용자를 위해 경쟁 업체와 경쟁 할 수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 광고 기능은 광고주를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Froshfeel 플랫폼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이벤트"는 교육 행사, 사교 행사 등 사용자가 미래의 이벤트를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 "교사"기능은 학생 - 교사 연결을 가능하게합니다. 학생들이지도 교사와 함께 검색하고 연결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 "발견"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기업을 받아들이는 froins를 찾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FROSHFEEL 클래스
  1. 재학생
  2. 기관
  3. 사업
  4. 교육자
FROSHFEEL COINS (FROINS) 
현재의 암호화 통화 혁명은 froins의 창안에 영감을주었습니다. 이는 froshfeel 플랫폼에 직접 사용될 수 있으며 수많은 파트너 사의 디지털 제품, 실제 상품 및 서비스 구매에 사용됩니다. 우리의 토큰은 ERC20 표준 기반 Ethereum 블록 체인입니다. 
우리 froins는 다음과 같은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자동차 산업 
• 기술 / 전자 
• 학생 숙박 시설 
• 식품 및 식료품 
• 건강 / 미용 
• 피트니스 / 체육관 
엔터테인먼트 • 
•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 보험 
• 서점 / 전자 책 
레스토랑 • / 카페 
• 여행 / 레저 
• 가구
• 소매 / 의류 
• 행사 / 콘서트 티켓 
• 개인지도 서비스 
• 대중 교통 (기차 / 버스 / 택시) 
• 클럽 / 바 
• 호텔 
• 연료 역 
• 의료 보조 
• 의사 및 건강 실무자 
• 유틸리티 요금 
• 학교 / 대학 요금 
• 서비스 
• 부동산 
• 광고 등
FROSHFEEL PRE-ICO 
Pre-ICO는 2018 년 3 월 1 일 (00:00 GMT)부터 시작하여 2018 년 3 월 20 일 (23:30 GMT)까지 최소 구매 금액 0.1ETH로 실행됩니다. pre-ICO 최소값은 1000ETH이고 pre-ICO 최대 값은 5000ETH입니다. ETH와 Kick-Coin이 승인 된 지불 수단입니다. 
사전 ICO 시작일 - 2018 년 3 월 1 일 
Pre-ICO 종료일 - 2018 년 3 월 20 일 
최소 구매 금액 - 0.1 ETH 
ICO 전 최소 - 1,000 ETH 
ICO 전 최대 - 5 000 ETH
DQmRWZdeLdUJp5VXUzGMWkMSEYxmCgrv2E6i8th3Azanaco_1680x8400.png
images.jpg
ICO 
ICO는 2018 년 4 월 1 일에 시작되어 2018 년 4 월 30 일까지 1USD에서 1Froin의 가격으로 실행됩니다. Froin 환율은 1 Eth에서 1000 Froins입니다. 최소 구매 금액은 0.1 ETH / 0.01 BTC이며, 승인 된 지불 수단은 ETH 및 BTC입니다. 
• ICO 웹 사이트 - www.froshfeel.com 
• ICO 시작일 - 4 월 1 일 (GMT 12:00) 
• ICO 종료일 - 4 월 30 일 (23.30 GMT) 
• 동전 당 가격 - 1 USD = 1 FROIN 
• 동전 환율 - 1 ETH = 1 000 froins 
• 최소 구매 금액 - 0.1 ETH / 0.01 BTC 
• 수락 가능한 지불 방법 - ETH, BTC 
최대 2 억 5 천만 개의 토큰이 있으며 배포되지 않은 토큰이 구워집니다. 동전 발행은 2018 년 5 월 15 일부터 100 % 할인 / 혜택으로 시작됩니다.
동전 던지기
9cd63cf69dba371.jpeg
74 % - 공립 
10 % - 설립자 
10 % - 예비 
6 % - 현상금, 파트너십, 고문
보너스
images.png
동전 금액
1_QmrgxzU_w2qwLDmgY0Ni4g.png
이코노미 라운딩 1-30 % 할인 - $ 0.70 (FROIN 
ICO ROUND 당 $ 0.70) 2 - 20 % 할인 - FROIN 
ICO ROUND 3 - 10 % 할인 - $ 0.90 ASN 
FINAL ROUND - 0 % 할인 - $ 1.00 AS PRICE 열정
기금 분배 
25 % - 사업 개발, 관리, 마케팅 
10 % - 법률 비용 및 운영 
60 % - 기술 개발, IT, 직원 
5 % - 기타 운영비
로드맵
095a24238f6171c.jpeg
Q1 - Q4 2016 - 학생 시장에 대한 연구 및 개발 (글로벌 분석) 
Q1 - Q2 2017 - 초기 연구가 완료되고 개념이 완료되었습니다.
  • 웹 및 모바일 앱을위한 상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발. 
    Q3 - Q4 2017 - 수많은 존경받는 교육 기관으로부터 확인 된 관심을 받았다.
  • 필수 카테고리의 비즈니스는 Froshfeel 및 Froins 
    Q1 2018에 대한 관심을 확인합니다. Froshfeel 은 ICO 및 백서 공개 발표를 실시합니다. 
    Q2 2018 - Froshfeel 플랫폼 개발 - 내부 인프라.
  • 주요 거래소에 Froins 등록 시작 
    Q3 2018 - 고객 기반 응용 프로그램 개발 
    Q4 2018 - 출시 준비 - 마케팅 캠페인 
    Q1 2019 - Froshfeel 플랫폼 공개 
    Q2 2019 - 지리적 확장
FROSHFEEL 전문가 팀 
Mohamed Rahemtulla - 설립자 겸 CEO 
Warren Heyneke - 공동 창립자 겸 CTO 
Stephanie Hall - 공동 창업자 겸 브랜드 관리자 
Riaan Rashid Essop - COO 겸 COO 겸 고문 
Ryan de Azevedo - 헤드 디자이너 
DuryMarto - 
Victor 마케팅 담당 책임자 Jeyakumar - 재무 책임자 
Flavio Pinto - 사용자 인터페이스 전문가 인 
Ryan Marks - 기술 지원 책임자
이 혁신적이고 혁신적인 사회를 오늘날의 변화로 이끌어 가자. 이제 플랫폼에 가입하고 다음 단계로 교육 분야를 받아들이 기위한 움직임에 동참하고, 다음과 같은 세부 사항을 점검하여 froshfeel에 가입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