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A - 블록 체인 기반의 소셜 마켓



Soma는 사회적 시장을 의미합니다. Soma는 소마 커뮤니티 토큰 (SCT)을 사용하는 보상 시스템을 적용하여 Soma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블록 체인 기반의 소셜 마켓입니다. Soma 커뮤니티 토큰 (SCT)은 사회 구성원에게 사회적 부를 창출하는 행동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위한 암호입니다. Soma는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구현되는 다양한 기능과 사회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게하며 사용자는 그렇게함으로써 보상을 받게됩니다. Soma는 전통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 (예 : 좋아요 및 공유)의 일반적인 개념을 포괄하며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사회적 자본을 활용하도록 유도합니다.

Soma는 사용자가 분산 된 환경에서 서로 안전하게 거래 할 수있는 시장입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수익성있는 협력을 통해 Soma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상품과 거래하기위한 안전하고 빠른 플랫폼의 편리함을 제공 할 것을 권장합니다. Soma Awarding System은 Soma Community Token (SCT)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모든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SCT는 전세계 Soma 커뮤니티의 유기적 인 성장을 보상하고 이로 인해 촉진하기 위해 커뮤니티에서 사용되는 ERC20 토큰입니다.

소마의 비전.

Soma의 근본적인 목표는 무역의 사회적 측면을 디지털 시장으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Soma는 선호도, 팔로우 및 공유와 같이 플랫폼에서 널리 수용되는 모든 소셜 미디어 개념을 구현합니다. 사용자는 커뮤니티의 사회적 자본에 대한 사용자의 기여에 대한 보상으로 Soma 커뮤니티 토큰 (SCT)에서 상을 수여함으로써이 행동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Soma는 지역 사회 구성원들에게 공정한 분배를 보장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SOMA 커뮤니티 토큰.

Soma 커뮤니티 토큰은 플랫폼 내에서 거래를 윤활하고 전세계 Soma의 확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SCT는 다른 사용자를 위해 항목을 공유하거나 홍보하고 에스크로 에이전트처럼 행동하는 등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여 커뮤니티에 가치를 부가하는 사용자를 보완하는 유용한 메커니즘에서 디지털 통화 역할을합니다.

SCT는 Soma 커뮤니티의 확장이 빠르고 일관되게하도록 보장합니다. SCT는 유기적 인 확장의 중요한 부분 인 공동체 내의 사용자 간의 협동 행동을 촉진합니다.

전략적 토큰 SCT.

소마 자신의 암호화 통화는 사회에서보다 효율적인 거래를위한 소마의 전략에서 다음 단계입니다. SCT는 핵심 커뮤니티 확장의 원동력 인 보상 메커니즘의 핵심 기능을 수행합니다.

Soma 커뮤니티 토큰은 개발 된 혁신의 일부입니다. SCT는 기존 프레임 워크를 보완하고 커뮤니티를위한 가치 지명자를 만듭니다. SCT는 필요에 맞게 만들어지며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Soma 커뮤니티는 SCT의 도움을 받아 진정한 상품 시장을 창출하고 일상 거래에서 진정한 가격 체인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거래에서 지정된 가격이 가장 정확한 시장 가격입니다. Soma 플랫폼은 가치 사슬에서 쓸모없는 중개자없이 무한한 무역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입니다.

ICO.
  • Token Society Soma는 최대 60,000,000 단위를 갖습니다. 
  • 총 6 천만 SCT의 ICT가 ICO에 제공되며,이 중 5400 만은 ICO 제공자에게 배포됩니다.
  • 지난 6,000,000 SCT 단위는 마케팅, 적극적인 지역 사회 구성원 보람, 창립 팀 장려와 같은 성장을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Soma가 관리하는 자금.
ICO 라운드의 경우, 다음과 같이 자금이 사용됩니다.
  • 35 % 마케팅 및 론칭 지역
  • 20 % 제품 개발 및 기술
  • 20 % 법률 및 특허 문제
  • 운영 팀의 15 %
  • 10 % 지역 사회 보상 (지역 사회 홍보 담당자와 마케팅 담당자에게 보상 해드립니다).
최대 ICO 스탬프는 EUS 120,000입니다. 1,500 ET에 달하는 ICO 캠페인에서 우리는 새로운 지역 또는 국가로 시장을 확장합니다. 목표는 얼리 어답터를 위해 성장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도로지도.


자세한 정보 :

웹 사이트 : https : //soma.co/
WHITEPAPER : https : //soma.co/wp-content/uploads/2017/09/Whitepaper-2-compressed.pdf
페이 스북 : https : //www.facebook.com/socialmarketapp/
트위터 : https : //twitter.com/SomaToken
TELEGRAM : https : //t.me/Somacommunity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