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X - 차세대 소셜 네트워크



모두에게 인사드립니다. 

오늘 우리는 차세대 소셜 네트워킹 인 SocialX에 대해 다시 이야기 할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현대 인간 세계의 필수적인 부분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실제 생활에 관계없이 사람들이 별도의 삶을 살아가는 별도의 가상 세계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크에서 사람들은 재미 있고 진실한 순간을 공유합니다. 누군가 외로움에서, 사람이 자신을 보여주기 위해, 그리고 사람이 사회적 의존에 빠지면, 그 사람은 매일 "일"이됩니다. 그러나 Facebook, Instagram 및 기타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는 인터넷에 도착한 후 콘텐츠 나 사진의 소유자가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숨기지 않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분야에서는 엄청난 돈이 돌아가고 있으며, 금지되지 않은 돈을 벌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ocialX는 더 나아가 생각하고 신경 쓴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블록버스터 기술과 암호화 통화를 기반으로합니다. 분산화되어 있으며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중앙 집중식 플랫폼과는 다릅니다. SocialX 소셜 네트워크에서는 사진과 비디오를 소통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양질의 콘텐츠, 비디오 및 사진을 얻으려면 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요청에 따라 SOCX, ETH, BTC 및 기타 암호화 통화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평가와 능력을 얻을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SocialX 플랫폼은 차단 기술로 구축되었으므로 데이터 보안을 위해 휴식을 취하고 사진 및 비디오의 속도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문직 중 일부를 살펴보고 SocialX가 소셜 네트워크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사진 작가

당신은 단순한 연인이고, 당신은 좋은 사진을 만들고, 당신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친구와 사용자가 모르는 사이에 사진이 인기를 얻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 "내가 나쁜 사진을 만들지 않으면 어떡해? 돈을 벌면 어떨까?"하지만 근대 현실의 벼랑을 상대로 헤어질 것입니다. 사진을 판매하려면 포토 뱅크를 선택해야합니다. 각 포토 뱅크 규칙의 내용을 파악하고 서명해야하며, 성공하면 각 사진 은행에서 별도로 돈을 인출해야합니다. 단순한 사용자의 경우 이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SocialX에서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전체 절차를 간소화합니다. 그들은 가능한 한 간단하게 사진을 공유하고 판매합니다. 사진을 게시 할 때 사진 기준을 입력하고 게시합니다. 모든 고객 또는 네트워크 사용자는 내부 암호화 통화 인 SOCX를 전송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양한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자금을 유치 할 필요가 없습니다. SocialX는 아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찾을 수 있도록 사진을 판매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ocialX는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단순화합니다. 작가이고 훌륭한 텍스트를 얻는다면 SocialX 소셜 네트워크에 텍스트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신경 전달 장치가있는 훌륭한 텍스트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쓸어 버릴 것이며 전망뿐 아니라 내부 통화 인 SOCX도 제공합니다. 모든 창의성 팬들은 이제 나머지 텍스트를 기다릴 것이고 추상적 인 Laika가 아니라 매우 실제적인 암호화 통화로 자료의 품질을 선택할 것입니다.

Team SocialX는 스트리밍 비디오를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서비스 덕분에 당신은 당신의 인상을 공유하고, 당신의 인생과 당신의 인상에 대해 말하고, 컴퓨터 게임에서 게임의 품질 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귀하는 지불 시스템의 내용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서비스의 규칙과 절차를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X는 팔로어를 한 곳에서 모아서 스트림 품질에 대해 지불 할 수있게합니다.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를 선택하는 사용자로부터 SOCX 토큰을 받게됩니다. 

새로운 블록 프로젝트에 회의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더 이상 미래가 아닙니다. 이것은 우리가있는 곳입니다. SocialX는 Olympus의 기존 소셜 네트워크 및 서비스를 퇴출시킬 수있는 진정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SocialX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콘텐츠를 삭제하고 이해 가능한 생태계에서이 콘텐츠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SocialX는 현대 사회 네트워킹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 : //socialx.network/
백서 : https : //socialx.network/whitepaper/
Facebook : https : //www.facebook.com/socialxnet/
Twitter : https : //twitter.com/socialxnet
앤 스레드 : https : //bitcointalk.org/index.php? topic = 2062117.0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