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EAL : 보안 보증금을 수정하십시오.

부동산 및 렌터카는 매출액이 수억 달러에 달하는 세계 최대 비즈니스 비즈니스 중 하나입니다. 끊임없이 필요로하는 사람들은 살고 일하고 여행 할 수있는 적절한 곳을 찾고 따라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유형의 임대 계약 인 부동산 및 자동차 렌탈 서비스에 대한 정기적 인 수요를 창출합니다. 
최신 시장 동향은 사람들이 부동산, 자동차 또는 기타 자산을 임대하는 경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업무 또는 관련 레크리에이션 목적을위한 정규 해외 여행; 
삶의 빠른 속도는 환경의 빈번한 변화를 수반한다. 
유지 보수 비용, 세금, 보험, 편의를 줄인다. 
재산을 소유함으로써 얻는 이익의 비용을 줄인다. 
경제 상황 및 저축; 및 
부동산, 자동차 등 자산 가격이 높다.
cryptocurrencies의 등장으로 부동산 및 렌트카 시장에서 수년간 운영해 온 회사들은 미래의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업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즉, 이들 회사는 지불 수단으로 cryptocurrencies를 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부동산 회사 The Collective 1과 CheapAir 2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반의 여행 회사가 그 예입니다.
글로벌 렌터카 시장은 2016 년까지 약 580 억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2022 년까지 약 125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7 
자동차 렌트 회사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따르면 기업 및 개인이 요구하는 예금은 크게 다르며 평균은 $ 200 - 더 작은 차 카테고리를 위해 800 달러. 상당 부분 분쟁 사례 통계를 면밀히 분석하면 많은 국가에서 임차 보증금 제도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 수있다. 사이의 예
영국, 뉴질랜드 및 미국의 각 국가. 저소득 국가의 분쟁 수준은 일부보고에 따르면 15 %에 달할 수 있지만 예금 보호 서비스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에 따르면 고객의 2 %만이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RxEAL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RxEAL은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신뢰할 수없고 안전한 입금 스토리지 보안을위한 플랫폼입니다. 이는 수십억 달러가 합쳐진 부동산 및 자동차 임대 시장에 중점을두고 분권화 된 분쟁 해결을 제공합니다. RxEAL은 신뢰할 수없는 자금 저장과 공정한 분쟁 해결을 요구하는 다른 업계에도 제공 될 것입니다. 보증금은 임대 주택에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되는 조치입니다. 그러나 저장을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돈을 건네주는 것은 신뢰의 문제입니다. 지불 당사자는 보증금이 안전하게 보관되었고 상대방이 보증금을 반환 할 것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또한, 계약 체결시, 임차인이 그들의 보증금을 수령하기까지 몇 주가 걸릴 수 있으며, 분쟁은 법정에 정착 한 후 시간이 오래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RxEAL이 결국 보석금에서 부당한 공제 공제와 관련하여 임대 거래에서 사기성 사건의 증가를 제거하는 해결책이라고 믿습니다
현명한 계약을 통해 이러한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임대 계약을 체결 할 경우 기술적 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RxEAL은이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현재의 오프 체인 솔루션에 비해 더 빠른 반환금 및 비용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RxEAL 사용자 플랫폼에서 양 당사자가 합의한 조건에 따라 현명한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계약을 통해 일방적으로 계약 조건을 변경하거나 자금에 접근 할 수 없으면 계약 과정에서 예금 금액이 안전하게 Ethereum 블록 체인에 저장됩니다. 예금의 최종 분배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당사 플랫폼은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RXL 토큰을 취득한 자격을 갖춘 회원이 분권화되고 독립적 인 중재를 제공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과 일상적인 임대 계약을 결합함으로써 기술 지식이 부족한 사용자가 현명한 계약으로 제공되는 이점을 활용할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RxEAL이 부동산, 렌터카 및 
보석금 과 관련된 다른 거래에 종사하는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에 대한 해답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대안보다 안전하고 신속하며 저렴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RxEAL은 Ethereum 블록 체인의 스마트 계약과 공정한 분쟁 해결 보증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cryptocurrencies의 형태로 다양한 대여 제품에 대한 보증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200.000 USD 민간 
기관 
및 투자자가 이미 투자
다음에 어떻게 될까요?
Q3 2017 
마켓 테스트 및 
개념 증명 
Q4 2017 
성공적인 
씨앗 
DEC 4TH 2017 
RXL 
사전 판매 토큰 출시 
JAN 31 2018 
RXL 
토큰 판매 개시 
Q2 2018 
첫 C onboarded 
Q3 2018 영국 및 미국 
확장
TMPSNAPSHOT1512950300237.jpg
일일 거래 : 25,000
USD로 예상되는 연간 토큰 수요 : 
평균 예금 총 요청 
$ 300 $ 104,025,000 
$ 600 $ 166,987,500 
$ 900 $ 229,950,000 
$ 1,200 $ 292,912,500 
$ 1,500 $ 355,875,000 
조건
USD로 표시된 RXL 토큰에 대한 샘플 요청은 기본 서비스 비용 모델을 사용하고 50 % 분쟁률을 가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요청 토큰
Photo_1512958885111.jpg
다음이 링크 주소에 문의하십시오.
19 일 21 시간 
2017-12-04 - 2017-12-31 
토큰 RXL 
PreICO 가격 1 ETH = 800 RXL 
가격 1 ETH = 400 RXL 
에테르 플랫폼 
ETH 
소프트 캡 2,000 ETH 
하드 스탬프 113.927 ETH 
국가 세이셸
우리 팀
아래에서는 RxEAL 팀 구성원, 파트너 및 프로젝트 고문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Dmitrijs Orlovs 
공동 창립자 / 전략 사업 및 마케팅 
Dmitrijs는 L' Oréal, IBM, General Electric, Accenture 및 기타 회사와 함께 EY에서 근무하는 동안 세금 및 금융 분야에서 포괄적 인 경험을 쌓았습니다. 또한 Dmitrijs는 IT, 엔지니어링 및 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Dmitrijs는 시동기 하드웨어에서 영업 책임자로 근무하면서 귀중한 영업 및 마케팅 경험을 쌓았으며 
Baltics의 최대 소매 체인에서 관련 마케팅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동시에 
Maxima,
leksandrs Puzdrans 
공동 설립자 / 기술 및 운영 
제품을 선택 전세계 20,000 개 이상의 고객과 워드 프레스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는 전문 기관을 설립 Aleksandrs. Aleksandrs는 국제 경제 및 상업 외교를 공부하고 항상 새로운 기술에 의해 흥분되고, 현재 그는 산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공 할 수 blockchain 기회에 대한 열정이되었다 2016 년 프로젝트 관련 FINTECH 부동산에 노력이 결국 창조 RxEAL으로 전환
Janis Dabols 
공동 창립자 / 법률 및 재정 
Janis는 라트비아 대학 (University of Latvia)에서 LL.B. LL.M.와 함께 법학 대학원을 졸업하지 않은 재무 및 법률 학사 법률 및 금융. 그는 금융 시장 및 글로벌 경제 분석가, 구조화 된 사모 펀드 및 대체 투자 펀드, 복잡한 상업 부동산 거래사로 일했으며 다양한 기업 및 개인 순자산에 대한 재무, 법률 및 세무 컨설팅을 제공했습니다.
Boris Koziorovs 수석 개발 
Boris는 신생 기업, 내부 시스템 및 CRM을위한 확장 가능한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중요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이자 기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완벽한 부동산 및 임대 관리 부문을 개발하는 Rention의 IT 부서 팀의 리더입니다. Boris는 다양한 신생 기업에서 기술 컨설턴트 및 코디네이터로 활동합니다. 또한 Boris는 디지털 기관의 이사이며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 및 구현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제니스 에글 
디자인, UX & UI 
제니스는 재능있는 웹 디자이너 및 발트 국제 아카데미에서 디자인을 공부했다. 그는 수많은 개별 프로젝트, 기업 및 참여했다 2011 년 제니스에 워드 프레스를 기반으로 제품 개발을 전문으로하는 웹 디자인 기관 공동 설립 한 
정부 
포장 및 브랜드 다과 선도 기업 DPJN 주식 회사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작업을
Ainis Dabols Ainis 
Tax & 법률 
고문은 20 년 넘게 세금 및 법적 문제에 관한 업무를 수행했으며 관련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가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현재 그는 세무 자문 협회 (Tax Advisory Association)의 라트비아 자문위원으로 재무부 대표와 세무 당국자와상의하여 세무 컨설턴트의 전문적 관심사를 대표합니다. 
재무 및 법률 고문으로서 Ainis는 다양한 투자 및 관리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세금 계획, 세법, 세무 위험 평가 및 금융 및 사법 기관의 고객 대표에 대한 자문을 제공합니다.
Liene Abola 부동산 및 법률 고문 
Liene은 고도로 숙련 된 전문가입니다.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 몇 년 동안 그는 현재 건설 및 부동산 법률 문제를 다루며 유럽의 국제 건설 그룹의 변호사로 일하면서 실무 능력에 관한 지식을 입증했습니다. Liene은 이전에 지방 법원에서 보조 판사로 일하면서 전문성이 입증되었으며, 나중에 대법원에서 근무했습니다. Liene은 법률가로서 보험, 노동, 건설, 세금 및 특별법에 관한 법률 상담 및 평가를 제공하는 다양한 건설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Liene은 또한 참여자 로서뿐만 아니라 중재자 로서도 국제법에 성공적으로 참여했습니다.
Andrew Johansson 
미국 
의 경제 개발 및 부동산 고문 : 경제 영향 분석,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개발, Fortune 1000 기업에 대한 전략 컨설팅, 경제 모델링,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 및 도시 재정. Andrew는 경제 개발 컨설턴트 소유주의 직접 임명 시스템을 수립하기 전에 
미국, 핀란드,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및 스웨덴의 기업 및 사상가들에게 컨설턴트로 근무했습니다 .
Mindaugas Peciokas 
재무 및 자문 기술 
Mindaugas는 재무 및 회계 분야에서 9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현재 룩셈부르크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사모 펀드 및 글로벌 부동산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금 및 회사의 일상적인 운영에 영향을받으며 그는 기금 및 기업에 대한 법적 준비 및 세금은 물론 규제 준수 및 지배 구조 관련 주제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다국적 기업의 대규모 통합을 다루는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Mindaugas는 KPMG에서 5 년 동안 감사원으로 일하면서 은행, 보험, 제약, 소매 및 제조 회사의 운영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들의 고객 중 일부는 Nestle, Roche, Ergo 및 Nordea 등 세계에서 유명합니다.
Mindaugas는 IT 애호가이기도합니다. 그는 이전에 페니 경매, CRM 및 부동산 시스템과 같은 수많은 신생 기업으로 프로그래머로 일했습니다. 
Mindaugas는 University of Leeds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ACCA의 회원입니다. 그는 또한 레벨 1 CFA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Gunita Kulikovska 사업 개발 고문
latar belakang Gunita ini terletak pada arsitektur, urbanisme dan strategi perkotaan. Dia adalah anggota dari Forbes' 30 di bawah 30 dan speaker TEDx. Archipreneur juga telah memberikan pujian, karena ia diproklamasikan salah satu dari tujuh pengusaha wanita paling inspiratif di bidang arsitektur. Pada 2016, ia dan rekan-rekannya mendirikan sebuah perusahaan startup hidup-hidup merangkul VR sebagai media baru untuk membangun kota yang lebih baik. Jelas ini juga diakui di peta VR dunia dengan keahlian secara real-time solusi web VR. Perusahaan dimulai sebagai sebuah perbatasan dalam industri desain arsitektur dan pemberdayaan proyek-proyek seperti NY Terjangkau Perumahan Challenge, Rail Riga Station Baltica dan Expo Astana. Ambisi untuk membangun sebuah bisnis global pada teknologi baru telah menyebabkan percepatan dalam Startup Sauna, Helsinki dan Slush daftar 100 perusahaan. operasi utama yang berbasis di London, UK.
Kristaps Silins 전략 고문 
Kristaps는 스웨덴, 독일, 네덜란드에서 최근 캠페인을 통해 유럽 전역의 75 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근무한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의 작업은 뉴욕 타임즈를 포함한 국제 언론에 소개되었습니다. 
2014 년 "골든 유로 피 (Golden Euro Effie)" 와 같은 "Oscar Strategy"를 비롯하여 수상 경력이있는 20 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Kristaps는 발틱에서 가장 많은 수의 전략가가되었습니다. 포브스 지 (Forbes Magazine)는 2015 년에 30 세 이하 30 대 순위에서 Kristaps를 인정했습니다.
작성자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