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ario는 세계 최초의 귀금속 채굴 (골드)입니다.



소개

사업과 수익 창출 모델

Goldario는 귀고리 기반 생태계를위한 플랫폼을 만들고 재무 모델을 블록 체인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기존 에메랄드 광산, 석재 절단 및 연마 공장, 보석 제조 공장 및 소매 상인 네트워크를 토큰 화하고 있습니다. 주로 이런 식으로 투자 최저 액이 낮고 순자산 가치가 높은 개인이나 기관 투자가 모두를 가능하게합니다. 이는 지역 사회가 기초 사업에 대한 자신의 위치로부터 이익을 얻음으로써 유익한주기적인 보상과 배당금을 얻는 생태계를 만듭니다.




Goldario 프로젝트 정보.


골디 아오는 귀금속 (골드), 석재 (에메랄드), 보석 제조 및 소매업의 에코 사이클을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 최초의 플랫폼입니다. 이 금융 상품은 세계 시장에서 금 및 에메랄드 광산과 사내 보석 생산에서 디지털화 된 점유율입니다.


우리의 비젼

우리는 신기술, 즉 블록 체인, 암호화, 스마트 계약, AI 및 핀 테크를 활용하여 보석류 산업의 전체 에코 스타일을 혁신 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일반 소비자이든 기관 투자자이든 개인이 귀금속, 석재 및 보석 공장 및 소매업의 완전한 생태계를 지원하는 사업체에 쉽게 투자하고 보안, 감사를 유지하는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능력과 유동성.


우리의 미션

골디 아오는 보석 산업에 종사하는 소비자와 기업을위한 세계 최고의 선택 플랫폼이 되고자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전 세계의 물리적 채굴권, 보석 제조 공장 및 보석 소매 업체를 획득하고 소유 할 수 있으며이를 통해 Goldario (GLD) 토큰에 대한 잠재적 인 지원이되는 자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 John은 GLD 토큰 판매를 친구 인 Tom 중 한 명에게 추천합니다. Tom은 천 달러의 가치가있는 토큰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추천위원회는 친구 / 추천자가 구매 한 금액에서 일정 비율의 토큰을받습니다.

* 이제 같은 추천인 Tom은 추가로 5000 USD 상당의 GLD 토큰을 투자 / 구매하는 다른 친구 인 Emma를 언급합니다. 그 대가로 Emma의 구매로 Tom이 보상을받을 수있게되었지만, 일정 비율의 보상이 주요 추천인 John에게도 발행 될 것입니다.




GLD 토큰의 특징 :

* 확장 성

GLD 토큰은 네트워크가 다운되거나 부진의 징후를 보일 가능성없이 항상 많은 양의 거래량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앱 및 결제 재무 구조와 달리 단일 실패 지점이 없으며 모든 거래 활동이 전체 커뮤니티에 공개되고 투명합니다.

* 탈 중앙화

GLD 토큰은 탈 중앙화되고 커뮤니티 소유입니다. Ethereum Network에 배치되어 중앙 고장 지점이나 관료 주의적 조작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보안

디지털 자산 및 네트워크의 경우 GLD 토큰은 거래 확인에 이더 리움 기반 작업 증명 컨센서스를 사용하여 해커 또는 악의적 인 행위자가 거래를 조작 할 수 없도록합니다.

* 최소 비용

GLD 토큰은 사용자가 최소한의 비용으로 GLD 토큰을 전송, 수신 또는 수행 할 수 있도록하는 다른 주요 온라인 지불 시스템보다 훨씬 낮은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 교환 가능

GLD 토큰은 USD, EURO 및 파운드와 같은 화폐로 쉽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ldario 플랫폼을 통해 보석 및 보석류와 같은 다른 상품과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 수동 소득

GLD 토큰을 구매하고 보유하여 수동 소득에 액세스하십시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비즈니스 활동에서 얻은 수익이 보유자에 비례하여 토큰 소유자에게 분배됩니다.

* 유틸리티

GLD 토큰은 투기 및 시장 공급 및 수요 과대 광고에 의존하는 전통적인 암호 화폐와 달리 Goldario 생태계 내에서 귀금속 및 석재와 교환 할 수있는 직접적인 유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쉬운 거래

GLD 토큰 교환 및 전송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만 큼 쉽습니다. 기존 ERC20 토큰 지원 지갑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 투명도

블록 체인의 투명하고 불변의 본질은 항상 정보에 대한 공개 액세스를 제공하여 완전히 투명한 프로세스, 정확한 데이터 기록 및 모든 사람에게 동등한 조건을 보장합니다.




마케팅 전략

Goldario의 경영진은 플랫폼의 성공, 특히 일반인의 참여를 포함하는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티 구축이 중요한 역할을한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마케팅하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수적이며, 제한된 자원을 최대화하고 다른 기존 및 비 전통적인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는 다면적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따르는 전략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케팅의 단어

입소문 마케팅은 한 사람이 특정 제품이나 프로젝트를 다른 사람에게 언급하고 메시지가 계속 전달되는 것을 말합니다. Goldario에서는 토큰 판매 참가자에게 보너스 및 추천 캠페인을 제공하고 커뮤니티 기반을 확대하여 그 원인에 헌신하는 GLD 토큰으로 인센티브 보상 보상을 제공합니다.

* 제공 유틸리티

암호화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그것을 보유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할 수있는 방식으로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귀금속 및 석재를 보석 제품으로 직접 제조하는 플랫폼 인 Goldario는 귀금속 및 금속에 대한 지불 방법으로 GLD 토큰을 수락함으로써 직접적인 유용성을 제공하므로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GLD를 대량 지불 방식 및 가치 저장소로 만들기 위해 마케팅 팀은 철저한 연구를 고안했으며 모든 인구 통계에 속한 모든 계층의 사람들을위한 최상의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 크립토 엑스포

잠재적 인 투자자, 거래자 및 일반 대중에게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전 세계에 걸쳐 인식 캠페인을 만들고 항상 암호화 박람회 및 블록 체인 컨퍼런스에 참여합니다. 우리는 메가 이벤트를 후원하고 고도의 전문 마케팅 팀이 이러한 엑스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GLD 토큰의 최대 전환을 보장합니다.

* 보도 자료

또한 주요 금융 뉴스 및 기술 사이트에서 정기적으로 보도 자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는 프로젝트를 최고 출판사 및 저자와 공유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전략적 제휴

우리는 또한 양 당사자 모두에게 유익하고 GLD 토큰의 수용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전 세계 주요 상인과 계속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기념 보증

대중에게 최대한의 홍보를 보장하기 위해 음악 및 영화 산업의 유명 인사들이 GLD 토큰을 승인하는 행사 및 광고를 실시합니다.

* ICO / IEO 사이트 상장

또한 주요 IEO / ICO 사이트에서 크라우드 세일을 나열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직접적인 대상 청중, 즉 암호 화폐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GLD 토큰

GLD 토큰은 이더 리움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 배치 된 ERC20 토큰으로, 기본 금 및 에메랄드 광산 및 세계 시장의 사내 보석 생산에서 디지털화 된 점유율을 제공하는 금융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토큰은 가치 저장소 역할을하는 동시에 블록 체인 기반의 신뢰할 수없는 환경에서 피어 투 피어 가치 교환을 가능하게합니다.


토큰 세일

Goldario는 이미 에메랄드와 금광에 대한 지분, 금 제조 및 연마 공장의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헌신적 인 팀이 있기 때문에 전통적인 스타트 업이 아닙니다. 그러나 로드맵에 따라 Goldario 에코 시스템을 실행하고 생태계 내 커뮤니티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Goldario는 초기 코인 오퍼링 또는 대중 참여를위한 크라우드 세일을 제공 할 것입니다.


프라이빗 라운드

첫 번째 단계, 즉 개인 라운드는 선택된 개별 거래자, 기관 투자자, 벤처 자본가, HNI 및 귀금속 및 석재 산업을 다루는 조직을 위해 예약됩니다. 이 보너스 기간 동안 특정 보너스 보상 메커니즘이 채택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 ( https://goldario.com) 에서 공유됩니다.


주요 IEO 판매

이 단계에서 Goldario 경영진은 사용자 / 투자자에게 주요 공개 라운드 세일, 즉 크라우드 세일을 제공합니다. 크라우드 세일은 특정 초기 교환 오퍼링 런치 패드에서 수행되거나 CRM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제공됩니다. 토큰 판매 액티비티는 Goldario 토큰의 기여에서 즉시 교환됩니다.




토크 노믹스

토큰 경제 제안 – GOLDARIO (토큰 ICO 가격 : 토큰 당 1.00 USD) 

* 사전 판매

스마트 계약 및 이더 주소를 사용하여 이메일로 지시 사항과 함께 전송되며 웹 페이지에 있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사전 판매는 1 억 개의 토큰으로 제한됩니다. 

* 토큰 판매

소프트 캡으로 일반에게 300,000,000 개의 토큰을 제공 할 것입니다. 4 개월 만에 3 억 대가 모두 팔릴 때까지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판매됩니다. 가격은 ether / usdt로 설정됩니다. 구매자는 판매 종료시 또는 IEO 도중 즉시 ERC20 토큰을받습니다.

* 사전 판매 및 판매에 대한 최소 인상

약 3 억 달러가 될 것이며, 판매보다 앞서서 가격이 책정 될 것입니다 (약 3 천 3 백만 개의 토큰).

* 목표는 약 10 억 달러로이 프로젝트의 하드 캡이 있습니다.

마케팅 활동에는 9 천만 개의 토큰 또는 30 %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토큰 판매를 만들고 관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사람과 회사에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 토큰의 1 %는 즉시 거래 가능하며 현상금 및 컨테스트 보상입니다. 나머지 2 %는 판매가 끝난 후 3 개월 동안 잠기 게됩니다.


군중 판매 정보

* 토큰 군중 판매 시작 : 날짜 01-07-2020

* 기간 : 180 일

* 토큰 심볼 : GLD

* 토큰 표준 : ERC-20 (토큰 판매용)

* 소프트 캡 : 3 억 달러

* 하드 캡 : 10 억 USD 총 토큰 공급량 : 1,000,000,000

* 토큰 가격 : 토큰 당 1.00 USD

* 보너스 할당 : 30 %


토큰 할당

* 5 % : 블록 프로세서를 통해 판매

* 15 % : BP 보너스 할당

* 20 % : 교환 판매

* 10 % : 판매 할인

* 50 % : 현상금 대표


자금 분배 계획

* 60 % : 직접 투자

* 30 % : 마케팅 및 수신 거부

* 4 % : 작동

* 3 % : 플랫폼 개발

* 2 % : 팀 개발

* 1 % : 창립 팀




로드맵

골디 아오는 이미 브라질에 G44 SA (등록 번호 : CNPJ : 28.839.840 / 0001-61)라는 이름의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에메랄드 광산 (G44 Mineração (등록 번호 : CNPJ : 31.975.883 /)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 보석 절단 및 연마 공장, 보석 제조 공장, 보석 소매업 VERT VIVANT (등록 번호 : CNPJ : 34.461.941 / 0001-44) 및 HJOMAA E G44 Mineração (등록 번호 : CNPJ 30.033.381) / 0001-76)은 매장량이 많은 금광을 공유합니다. Inoex. Exchnage (Crypto Trading / Crypto Exchange) (등록 번호 : CNPJ : 31.548.911 / 0001-81), 필요한 인프라를 개발하고 전 세계적으로 작업을 확장하기 위해 구체적인 계획과 야심 찬 로드맵을 고안했습니다. 프로젝트 웹 사이트 www.goldario.com 에 제공되는 세트




결론

Goldario 플랫폼은 독립형 비즈니스 모델로, 모든 재무 활동은 이미 수년간의 업계 경험으로 전문적이고 잘 알려진 두 국가에서 수행되며 두 국가에서 최고의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OLDARIO는 상품과의 실질적인 담보가 있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유리합니다. 또한 암호 화폐가 유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파리 협약)와 일치 할 때 더 안정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 https://www.goldario.com/

* https://office.goldario.com/register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5234514.0

* http://goldario.com/goldario-white-paper.pdf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Qofp1GK7_A_3jDY82KzKg/videos

* https://web.facebook.com/goldario.token/

*  https://twitter.com/GoldarioToken/

* https://t.me/GoldarioOfficial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