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락스



Soraix는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소지품의 교환을 토큰 화함으로써 표준 재고 교환을 근본적으로 심각하게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우리는 디지털 소지품에 대한 대중의 이해를 좋은 방향으로 전환하여 업계에서 더 넓은 적응과 안정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암호 화폐 거래 (컴퓨터 화폐 거래)는 구매자가 일반 현금 또는 기타 정교한 경제 표준과 같은 특정 자원에 대한 디지털 형태의 돈 또는 정교한 재무 형태를 대체하도록 승인하는 상업용 기업입니다. 디지털 통화 거래는 일반적으로 입찰에 대한 스프레드 접근 방식을 관리를위한 대체 수수료로 또는 조정 단계로 기본적으로 요금을받는 시장 작성자 일 수 있습니다.

전산화 된 화폐 선호 메이커는 현금 교환을 장려하는 최첨단 화폐 구매로부터 자주 유지됩니다. 한 종류의 프레임 워크에서, 디지털 외환 회사 (DCP)는 고객을 특성화하기 위해 보유하고 통제하는 기관이지만 대부분 고객에게 범죄를 진전 시키지는 않습니다. 

고객은 고급 현금 거래에서 전산화 된 현금을 사고 팔며, 이는 고객의 DCP 계정으로 또는 밖으로 이동합니다. 일부 거래는 DCP 보조자이지만 많은 거래는 존경받는 자체 유지 조직입니다. DCP 아카이브에 저장된 자산의 분할은 실제 또는 가상 돈에서 비롯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대중 유가 증권의 교환은 근무 시간의 특정 단계에서만, 그리고 추천 시장의 가장 가까운 분기에 일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제한적입니다. 시장이 재개 될 때까지 정기적으로 기회를 표시하는 데 반응해야하는 공개 조직의 중요한 구성 요소를 가지고있는 딜러는 언급 된 가능성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Soraix를 통과 했을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혁신을 통해 권장 거래를 변경하여 기존 주식 거래를 변경하십시오. 이를 통해 전산화 된 소스가 고품질로 공개적으로 영향을 미치면서 더 광범위한 변화와 비즈니스 의존성을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Soraix는 소매 상인, 평균 인구 및 모든 기관과 같은 기존의 투기꾼에게 큰 이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일반 고객은 첫 번째 수익 공유 모델을 통해 가치가 높은 주식 토큰에 대한 SRX 토큰을 대체 할 수 있으며, 원한다면 피아트 금융 표준으로 구매 한 주식 토큰을 신속하게 판매하여 거래소의 모든 추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 고객은 우리 단계에서 주식 토큰을 발행함으로써 자산을 확장 할 수있는 위치에있게됩니다. 

Soraix는 일반 거래자 (소매 거래자, 광범위하게 퍼져있는 대중) 및 모든 규모의 대행사 모두에게 광범위한 혜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전통적인 사용자는 자사 최초의 소득 분배 모델을 통해 SRX 토큰을 더 큰 가치의 주식 토큰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원하는 주식 토큰을 피아트 통화로 지연없이 매각하여 모든 것을 보호합니다. 거래 기능).

기업 고객은 당사 플랫폼에서 주식 토큰을 발행하여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추가 정보와 우리가 제공하고자하는 다른 혁신적인 솔루션에 대해서는 백서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임무는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대체품을 토큰 화함으로써 정기적 인 증권 거래소를 완전히 근본적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유리한 방향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하여 업계에서 더 넓은 적응과 안정을 얻습니다 

SRX 토큰은 1 : 1 값으로 주식 토큰을 구매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더 큰 가치 중 하나에 대한 낮은 수수료. 

초기 투자자 보너스

초기 투자자 보너스 ICO 첫 2 주 동안 SRX 토큰을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추가 10 % 가치의 SRX 토큰으로 구매를 구체화 할 것입니다. 3 ~ 4 주 동안 토큰을 구매하는 구매자의 경우 보너스 수량은 5 %입니다. 

주식 토큰

주식 토큰은 추가로 모든 공정성 토큰이 하나로 통합 된 발행사 대행사 주식의 디지털 모델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발행 회사의 지분.  설립자 Lucas Komarnicki-CEO Przemek Plazinski-CFO Patrick Kubicki-CTO
















Soraix는 요청하는 소비자에게 보안과 직접성을 제공하기 위해 스위스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스위스는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정교하고 지원되는 고객 보증 제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 외에, 다른 곳에는 훨씬 더 광대 한 곳이 없습니다. 

로드맵

2019 년 1 분기-시장 분석. 초기 개념. 

2019 년 2 분기-회사 설립. 핵심 팀 조립. 

2019 년 3 분기-ICO 배포. 

2019 년 4 분기-Soraix 플랫폼의 MVP 버전 출시. 

2020 년 1 분기-공개 API 배포. 

2020 년 2 분기-소셜 거래 및 모바일 앱 출시. 

2020 년 3 분기-전용 ETO 블록 체인 구현. 

토큰 할당

60 %-토큰 세일

5 %-바운티 및 에어 드랍 

5 %-어드바이저 

10 %-예약 

20 %-팀 토케 노믹스 가격 -0.00025 ETH 총 공급량 -1,000 000 000 공개 판매 풀-60 % (600 000 SRX) 소프트 캡-$ 4 500 000 USD Hard 모자-$ 24 000 000 USD   | 백서 | 트위터  | 페이스 북  | 전보  | Istagra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