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 네트워크 분산 지능형 IoT 기술 인프라



Hawk Network는 에지 컴퓨팅과 블록 체인 기술을 결합한 세계 최고의 분산 형 지능형 사물 인터넷으로, 기업에 액세스 비용이 저렴하고 가용성이 향상된 차세대 IoT 기술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Hawk Network는 지능형 하드웨어에 의존하고, 빅 데이터 기술을 출발점으로 사용하고, 생산 및 생태 요소와 블록 체인 분산 서적의 균형을 맞추고, 마지막으로 글로벌 사물 인터넷의 목표를 실현합니다. 새로운 경제 모델을 변환함으로써 Hawk Network는 디지털 ID와 다중 암호화 기술을 결합하여 스마트 터미널, IoT 비즈니스 및 사용자가 Hawk Network 네트워크에서 방해받지 않고 움직일 수있게하여 자산 및 데이터 보안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보편적 지능 인식의 시대가 도래했다고 믿습니다.
Hawk Network 프로젝트는 캐나다의 UB.GROUP과 Kakao Korea가 소유 한 블록 체인 플랫폼 인 Klaytn에 의해 창업되었습니다. UB.GROUP은 대규모 사물 인터넷이며 3 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스마트 여행 다국적 기업으로 전 세계 수십 개 도시에서 운영됩니다. UB.GROUP은 지능형 하드웨어, 사물 인터넷 및 블록 체인에서 강력한 R & D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5 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한국의 소셜 거인입니다. Kalytn은 세계 최고의 블록 체인 기술 및 비즈니스 팀을 포함하는 Kakao의 블록 체인 플랫폼입니다. UB.GROUP과 Kakao는 차세대 사물 인터넷, 특히 엣지 컴퓨팅 기술, 5G 기술 및 블록 체인 기술의 개발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그들은 차세대가 전세계 사물 인터넷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것이라고 믿습니다.

분산 지능형 사물 인터넷이란 무엇입니까?

사물 인터넷 (IoT)은 컴퓨터와 인터넷에 이어 세계 정보 산업의 세 번째 혁명이라고합니다. 현재 많은 국가에서 연구 개발에 막대한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IoT는 여러 정보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기술 시스템입니다. IoT의 개념은 1999 년 MIT의 Auto-ID Laboratory에서 발표했습니다. 에어컨, 자동차, 전자 기기, 온도계 및 기타 장비에 소형 식별 장치를 설치함으로써 물체의 위치 및 상태와 같은 정보를 항상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능적인 관리를 달성합니다. Auto-ID의 개념은 무선 센서 네트워크와 무선 주파수 식별 기술로 지원됩니다. 1999 년 미국에서 열린 모바일 컴퓨팅 및 네트워킹 국제 회의에서 IoT는 다음 세기 인류가 직면 한 또 하나의 개발 기회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2005 년 11 월 17 일, 튀니지에서 개최 된 WSIS (World Society of Information Society)에서 ITU는 ITU 인터넷 보고서 2005 : 사물 인터넷 (IoT Internet Report 2005 : Things of Internet)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진술했다. 전지전능 한 "사물 인터넷"커뮤니케이션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전 세계의 모든 사물이 인터넷을 통해 적극적으로 정보를 교환 할 수있다. 무선 주파수 식별 (RFD), 무선 센서 네트워크 (WSN), 나노 기술 및 지능형 임베딩 기술이보다 널리 사용될 것입니다. 2009 년 IBM은 전력 그리드, 철도, 교량, 터널, 고속도로, 빌딩, 급수 시스템, 댐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스마트 접지", 내장 센서 및 장비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석유 및 가스 파이프 라인, 지능형 처리를 통해 스마트 상태 달성. 요약하면, 사물 인터넷은 센서 네트워크, 무선 주파수 태그 판독 장치, 2 차원 코드 장치, 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 및 기타 무선 자체 구성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정보 감지 장치 및 시스템을 연결하는 거대한 지능형 네트워크를 말합니다. 다양한 액세스 네트워크를 통해 M2M (machine-to-machine) 통신 모드를 인터넷에 연결합니다.

풍모

1. 에지 컴퓨팅
에지 컴퓨팅은 컴퓨팅 장치의 일부가 터미널 장치에서 공유되는 지능형 컴퓨팅 모델입니다.
2. 빅 데이터
다수의 노드 장치에 의해 데이터가 계산 된 후, 데이터는 분산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되어 빅 데이터를 형성합니다.
3. 블록 체인
터미널 스마트 장치는 에지 계산을 완료하고 데이터는 업 링크되며 블록 체인은 데이터의 리피터 및 커넥터가됩니다.
4. 스마트 계약
프로그래밍 가능한 계약 개발을 지원하고 표준화 된 계약 템플릿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다단계 임베디드 스마트 계약.
5. 지능형 단말기
관심있는 노드 분산 형 투자 데이터 수집 터미널은 소스 데이터 입력이 변경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6. 신뢰할 수있는 네트워크
분산 지능형 단말기를 통한 엣지 컴퓨팅 후 블록 체인 네트워크.

토큰 정보

  • 티커 : HAWK
  • 플랫폼 : 이더 리움
  • 토큰 유형 : ERC-20
  • 판매 가능 : 4,000,000,000 HAWK (20 %)
  • 총 공급량 : 20,000,000,000 HAWK

HAWK 토큰 배포

광석 풀 49.00 %
기초 15.00 %
팀 13.00 %
공모 휠 10.00 %
생태 자극 10.00 %
비공개 배치 2.00 %
시드 라운드 1.00 %

로드맵

2018 년 10 월
프로젝트 연구 및 프로젝트는 2018 년 10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2018 년 12 월
완벽한 프로젝트 계획 및 전반적인 디자인
관련 기본 기술 선택 완료
지능형 하드웨어 인터페이스 연구 및 도킹
2019 년 2 월
완벽한 경제 모델 설계
백서 초판 초안 작성
최초의 DAPP 응용 프로그램 BHK 사전 판매 공식 온라인 라인
2019 년 4 월
에지 계산 기술 데모 완료
지능형 IoT 게이트웨이 계약 완료
완벽한 기술 아키텍처
2019 년 6 월
HawkNetwork는 기본 코딩을 시작합니다
개인 모금 시작
글로벌 채널 프로모션 시작
커뮤니티 파트너 모집
도시 파트너 모집
2019 년 10 월
IEO Global Meetup 시작
첫 번째 Dapp은 온라인입니다
최초의 장비가 채굴을 시작했습니다
최고 거래소는 HAW 거래를 시작합니다

관리팀

데릭 푸 : CEO
게리 시옹 : CTO
루이 리우 : CSO
마리코 우 : CMO
페이 톤 : CPO
Chris Massot : 운영 이사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