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닥스



ParamountDax는 최신 암호화 거래 교환으로 구현 된 즉시 사용 가능한 처음부터 완전히 개발되었습니다. 그것은 암호 화폐 거래와 암호 화폐 거래를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기능하면서 오늘날의 암호 화폐 산업이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암호 화폐 거래를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ParamountDax는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즉각적인 유동성, 다국어 및 실시간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최소 비용으로 완벽하고 안전하며 위험이없는 거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암호화 커뮤니티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정교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ParamountDax를 사용하면 다음을 제공하는 거래소에서 모든 디지털 자산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수수료로 완벽하고 안전하며 위험이없는 거래 기회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즉각적인 유동성
다국어 및 실시간 고객 지원.
ParamountDax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교환, 결제 전송 및 P2P 트랜잭션 네트워크 중 하나로 현재 10,000 개의 트랜잭션 / 초의 ParamountDax 지원 중 하나를 계획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호스팅 및로드를 추가하여 초당 2,000,000 개의 트랜잭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각 블록 체인 노드를 네트워크에 개별적으로 밸런싱.
ParamountDax 지갑은 귀하의 암호화 거래를 신속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장외 (OTC) 거래 : 유럽 최초의 OTC 암호화 거래 데스크 인 ParamountDax는 에스크로 또는 변호사가 없어도 대규모 암호화 자산을 원활하게 운영 할 수 있습니다. 기관 거래가 쉬워졌습니다
필요한 손익 실시간 데이터를 추적하고 지원하는 전용 거래 지표입니다.
46 % 일일 이익 공유
보다 효율적인 결정을 내릴 수있는 제한 옵션 및 손실 주문 중지
커스텀 API를 통해 플랫폼은 타사 개발자 기여로부터 지속적인 개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맞춤형 대시 보드
강력한 추천 혜택
제공되는 솔루션
해결 된 보안 문제는 사용자와 교환기의 보안을 보장하기위한 양방향 접근 방식을 따릅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보안 보장
교환 보안 보장
사용자 보안
사용자 보안을위한 일부 프로토콜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중 인증
ParamountDax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기 위해 사용자는 단순히 '로그인 + 비밀번호'액세스 유형을 통해 허용되지 않습니다. ParamountDax는 클라이언트에 안전한 2FA 보호를 시행합니다. 기본적으로 OTP / Google Authenticator / SMS와 같은 약한 2FA는 승인되지 않거나 일시적으로 허용됩니다. 이러한 방법은 피싱 공격에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식으로 Ether Delta와 유사한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강도 평가
비밀번호를 최대한 강력하고 추측하기 어려운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사용자는 최소 8자를 초과하는 비밀번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는 대소 문자를 구분하는 문자, 숫자 및 특수 기호의 조합이어야합니다.
계정 생성 이메일
사용자는 가입 한 이메일을 통해 계정을 확인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로그인 ID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 자신의 계정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한 IP 주소 확인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 한 사용자는 확인 된 IP 주소로 로그인 한 경우에만 자신의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새 IP 주소의 경우 사용자는 확인 된 이메일 (사용자 계정이 생성 된 이메일)로 이메일로 전송 된 확인 링크를 통해 확인해야합니다.
인출시 IP 주소 유효성 검사
새로 철회 할 때마다 사용자는 등록 된 이메일을 통해 IP 주소를 확인해야합니다.
이메일 알림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로그인에 대해 이메일을 통해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마찬가지로 등록 된 이메일을 통해 인출도 통지됩니다.
교환 보안
보안 프로토콜
ParamountDax는 HTTP 요청 / 응답시 보안 헤더 : X-Frame-Options, X-XSSProtection, HTTP Only, Set Secure flag와 같은 보안 프로토콜을 구현했습니다.
CSRF 보호
사기 피해자에 대한 CSRF (Cross-Site Request Forgery) 보호는 관리자에게보고됩니다.
의심을 피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사용자는 xss-clean 방법으로 악성 파일이 업로드되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인증 및 탐지
ParamountDax는 인증 및 탐지를 제공하여 참가자가 거래를 이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DDoS 공격 방지
주기적 침투 테스트, 사용자 지정 WAF 규칙, 보안 알림 등을 사용하여 DDoS 공격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웹 서비스
ParamountDax는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레벨 방화벽을 갖춘 고 가용성 및 맞춤형 DDoS 차폐 호스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aramountDax는 HSTS와 같은 보안 HTTP 헤더를 사용하여 TLS 암호화를 시행하고 비밀번호를 소금에 절인 상태로 유지합니다.
보안 감사
교환의 최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ParamountDax는 정기적 인 보안 감사를 수행하여 취약성을 피합니다. 트레이더의 인내심을 위해 외부 감사 기관과 정기 계약을 체결합니다. 회사 감사의 이름은 공식 ParamountDax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곧 알려질 것입니다.
유동성 제공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자가 자신의 디지털 자산을 즉시 거래 할 수 있도록 ParamountDax는 다양한 암호화 교환에서 공유되는 주문서 인 집합 풀 서버에 주문서를 추가 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거래소에 유동성이 충분하지 않더라도 집단 풀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거래를 빠르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토큰 정보
사전 판매 토큰 공급 : 25,000,000 PRDX
토큰 공급 : 40,000,000 PRDX
총 판매 토큰 : 75,000,000 PRDX
소프트 캡 : 1,750,000 USD
하드 캡 : 9,310,000 USD
시세 : PRDX
유형 : 유틸리티 토큰
토큰 표준 : ERC20
USD의 토큰 가격 : 1 PRDX = 0.15 USD
허용되는 통화 : BTC, ETH, USDT, B2BX, DASH, LTC, NEO, XRP, PAX, BNB (EUR / USD)
블록 체인 플랫폼 : 이더 리움
국가 제한 : 미국
등록 국가 : 영국
등록 년도 : 2017
사무실 주소 : Paramount Blockchain Ltd :
Unit 3 Merchant, Evegate Business Park, 애쉬 포드, 켄트, 잉글랜드, TN25 6SX
회사 번호 11357138
토큰 분배
2 % 바운티 보너스 
10 % 엔젤 투자자 
65 % ICO 참가자 
23 % 팀
자금 사용
22 % 초기 개발 비용 
12 % 유동성 보유 
11 % 팀 및 자문위원회 
33 % 마케팅 
22 % 비상 준비금
로드맵

Roberto AL Hunaiti : CEO 
Fabio Doria : CTO / UX 디자이너 
Vijay Sharma : 마케팅 관리자 
Andrey Romanov : 커뮤니티 관리자 
Massimiliano Zanotelli : 유지 관리 이사 
Comin Minang : 기술 고문 
Darius Cupsa : FullStack 개발자
고문
코스 민 하랑 구스 
기술 고문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제공 한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www.paramountdax.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