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리워드



#NexxusRewards # 실제 비즈니스 # 암호 화폐 # 보상 # 고객 충성도 # 벤처

암호 화폐는 파괴적이지만 진정한 변형을 위해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이를 이해해야합니다. Nexxus는 암호 화폐의 대중화를 돕기 위해 설계된 일련의 서비스를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Nexxus Rewards- Global Rewards Community를 중심으로 피봇합니다 . 가맹점 프로그램에는 블록 체인 기술이 고유하게 해결할 수있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Nexxus Rewards는 이러한 산업별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함에 따라 cryptocurrency 채택의 전반적인 원인을 도울 것입니다.
핵심 기술은 세계적인 보상 커뮤니티 인 Nexxus Rewards입니다. Nexxus Rewards는 상인, 쇼핑객 및 지역 사회의 상생 상황에서 암호 화폐 사용을 촉진합니다. 쇼핑객은 Nexxus 리워드 포인트를 수집하고 사용할 Nexxus 판매자를 찾을 수있는 모바일 및 데스크탑 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exxus 판매자는 상점에 Nexxus 홍보 광고가 있습니다. 넥서스 리워드 기술은 이미 베타 상인과 함께 생산 중에 있으며 현재 구매자에게 무료 캐쉬백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넥서스 상인은 제과점, 미용실, 레스토랑, 부티크, 드라이 클리너, 타이어 상점, 꽃 가게, 선물 가게, 카페, 피자 가게, 햄버거 가게, 냉동 요구르트 상점, 식료품 점, 서비스와 같은 지역 사회의 모든 유형의 사업체에서 올 수 있습니다. 역, 정육점, 게임 센터, 미니 골프, 영화관, 주택 수리, 부동산, 자동차 대리점 등
Nexxus Rewards는 비트 코인 및 기타 최고의 암호 화폐에 대한 최초의 글로벌 보상 로열티 기술입니다. 넥서스 리워드는 현지 화폐 통화를 수락하고 궁극적으로 cryptocurrency의 미덕으로 인도함으로써 가장 편안한 곳에서 사람들을 만납니다.
Nexxus Rewards는 훈련되고 인증 된 독립적 인 직접 판매 인력과 지역 사회에서 중요한 대량을 생성하여 판매자에게 충분한 구매자와 구매자에게 충분한 판매자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배포 전략을 통해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Nexxus Partners는 강력한 기술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수년간 내부적으로 모든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Nexxus Global Rewards 시스템을 포함한 모든 기술과 Nexxus University Learning Management System (LMS), Nexxus Barter 시스템 및 직접 판매 관리 시스템과 같은 많은 지원 서비스는 모두 타사 의존성이없이 Nexxus에 의해 개발, 소유 및 제어됩니다. 중요한 기능. 이를 통해 Nexxus는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선 및 개선을 통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문제

로컬 문제는 로컬 솔루션으로 가장 잘 해결됩니다. 지역 자선 단체와 비영리 단체는 노숙자에게 먹이를주는 지역 수프 키친, 폭행 여성을 보호하기위한 지역 보호소 또는 버려진 동물을위한 지역 동물 보호소 등 항상 지역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그램은 정부 관료주의, 낭비되는 오버 헤드 비용, 적시 기부금 부족으로 인해 너무 자주 자금이 부족하고 방해를받습니다.
지역 중소 기업은 대부분의 일자리를 제공하며 지역 사회의 지역 요구를 가장 잘 이해합니다. 지역 사업체에 지출 한 1 달러당 더 높은 비율의 비용이 지역 사회에 머무 릅니다. 그러나 그들은 대기업, 대형 상점 및 국가 체인과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소기업의 20 %가 첫해에 실패합니다. 2 년째에는 30 %가 실패하고 5 년 후에는 소기업의 50 %가 실패합니다.

해결책

자선 단체는 영구적 인 모금 행사를 통해 친구에게 알리고 친구에게 알리는 끝없는 쇼핑객 네트워크를 통해 중요한 사회적 원인을 무한정 지원합니다.
판매자는 판매가 끝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고 지불 할 때 자체 가격을 책정하는 완전히 위험이없고 저렴한 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하여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합니다.
쇼핑객은 모든 참여 판매자로부터 현금과 같은 공유 Nexxus 보상 포인트를 수집하고 사용합니다. 친구와 쇼핑하고 공유하기위한 무료 쇼핑 달러입니다.
Nexxus Rewards 기술은 제품 개발 및 시장 테스트가 완료된 상태에서 이미 수익을 창출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토크 노믹스

Nexxus 토큰에는 Nexxus Rewards의 내부 통화로 구매자 요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모든 통화로 구매할 때마다 구매자 요구와 Nexxus 토큰의 가치가 결정됩니다. 구매에 사용 된 통화에 관계없이 판매자가 제공 한 캐시백 보상 비율은 시장에서 Nexxus 토큰으로 자동 구매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10 % 캐쉬백 보상을 제공하고 구매자가 $ 100를 소비하는 경우 Nexxus Rewards는 상인으로부터 $ 10를 가져오고 공개 거래소에서 $ 10 상당의 Nexxus 토큰을 구매합니다. Nexxus Reward 포인트에서 매일 수 천에서 수억 달러의 보상을 받으면 엄청난 유틸리티 구매자 수요가 발생합니다.
이더 리움에서 사용되는 이더 코인과 마찬가지로, 넥서스 토큰은 넥서스 리워드의 내부 통화로 유용성을 가지고 있으며 넥서스 리워드 솔루션의 사용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가치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더 리움은 프로그래머 시장을위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넥서스는 훨씬 더 큰 상인과 쇼핑 시장을위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토큰 세일

넥서스 토큰은 곧 공개 판매를 시작할 것입니다.
50M Nexxus 토큰은 각각 $ 0.20의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판매자 쇼핑 거래에서 $ 1.00의 보장 된 BUY-BACK
심볼 : NXX — 넥서스 토큰
토큰 종류 : ERC20 유틸리티 토큰
교환 율 : 1 USD = 5 NXX
총 공급량 : 375,000,000
판매 토큰 : 50,000,000
소프트 / 하드 캡 : $ 2M — $ 10M USD

토큰 분배

총 공급량 : 375,000,000
천사 : 98,000,000–26 %
넥서스 토큰은 초기 투자자에게 시드 자본을 분배했습니다.
연구 : 56,000,000–15 %
Nexxus 토큰은 기술 플랫폼 개발 이전에 기술 및 비즈니스 연구 단계와 개념 설계 단계의 참가자에게 배포되었습니다.
EVANGELIST : 69,000,000–18 %
Nexxus 토큰은 개발 및 테스트 단계 및 초기 교육 제품의 마케팅 개발 과정에서 제품 전도사에게 배포되었습니다.
분포 : 243,000,000–65 %
넥서스 토큰은 넥서스 암호 화폐 서비스 생태계의 설계, 개발, 테스트 및 개선을 위해 이미 배포되었습니다.
토큰 판매 : 50,000,000–13 %
예약 : 82,000,000–22 %
Nexxus 토큰은이 디지털 토큰 판매를 홍보하고 Nexxus 가맹점 네트워크의 비즈니스 개발을 위해 탁월합니다.

자금 사용

총 자금 : $ 10,000,000
영업 직원 : 50.0 % — $ 5,000,000
관리자 : 15.0 % — $ 1,500,000
광고 : 12.5 % — $ 1,250,000
마케팅 : 5.0 % — $ 500,000
공공 관계 : 5.0 % — $ 500,000
업계 컨퍼런스 : 5.0 % — $ 500,000
자본금 : 5.0 % — $ 500,000
사무실 및 오버 헤드 : 2.5 % — $ 250,000

Robert A. Wood : 설립자 겸 CEO
W. 테리 하웰 : Ed.D. 구구
리차드 레 블랑 : 마케팅 디렉터
Joseph Prescia : 전국 영업 이사
Gary Berriochoa, 사업 개발 부사장
Mike Sorensen, 기술 담당 이사
Bill Richardson, 재무 관리자
Michael Bailey, 현지화 이사
Richard LeBlanc,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NexxusRewards # 실제 비즈니스 # 암호화 # 보상 # 고객 충성도 # 벤처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링크 벨로우를 클릭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