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nair 플랫폼 개요



무인 항공기의 역사를 알아야합니다. 무인 항공기의 첫 번째 무인 항공기와 마찬가지로 제 1 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개발되었습니다. 당시 휴이트-스페리 자동 비행기 (Hwitter-Sperry Automatic Airplane)라고 불리는 항공기는 우주에서 최초로 비행 한 성공적인 모델이었습니다. 자이로 스코프를 사용하여이 평면을 제어하십시오.
그 후, RC 장난감으로 알려진 컨트롤 플레인이 나타났습니다. 레지날드 대니는 이러한 유형의 항공기를 대량 생산하여 제 1 차 세계 대전 중에 왕립 비행대에 전달했습니다. 무인 항공기의 역사는 또한 회사가 무인 항공기가 된 제조사 Radioplane으로 진화했음을 나타냅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무인 항공기의 역사는 많이 있지만 무인 항공기 기술의 발달로 인도네시아에서는 드론이 점차 사용되고 있으며, 이제는 인도네시아에서도 드론이 현대화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특정 목적이나 행동에 드론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인도네시아 무인 항공기 역사의 일부 전문 기자들에게도 드론은 사진이나 비디오 촬영 도구로 사용됩니다.
무인 항공기의 역사는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에서 무인 항공기의 사용은 군대와 관련이 있지만 개발과 함께 드론도 카메라로 사용되는 등 매우 영향력이 큰 혜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관련된 특정 직종의 경우 드론은 일반적으로 그의 작업을 위해 사용됩니다. 무인 카메라의 역사는이 드론의 사용을 받아 들인 가제트 회사에서 시작됩니다.
이 드론을 사용하면 상업용 드론 카메라를 만드는 기능이 있으므로 결국이 드론 카메라를 일상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원격 조종 완구와 마찬가지로 드론도 동일한 사용 방법이 있습니다. 상당히 현대적인 드론에는 파일을 스마트 폰으로 보낼 수있는 칩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점점 더 실용화되고있는 카메라 드론의 역사에서 드론이 촬영 한 모든 샷을 스마트 폰을 통해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쉽고, 드론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법률에 따라 매핑을 위해 드론을 읽으십시오. 드론에 들어가서는 안되는 곳이나 영역이 있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자동 세탁기, 스마트 홈 시스템, 로봇 식 진공 청소기 및 기타 많은 장난감을 사용하게되어 기쁘다 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한계가 아닙니다. 우리의 과학자, 개발자 및 기타 전문가는 매일 정 성적으로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도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술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이 오늘 여러분과 논의하고 싶은 아이디어입니다.
프로젝트에 대해
내 관심을 끌었던 프로젝트를 Dronair라고했습니다. 이름을 바탕으로,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지금 논의 될 내용, 즉 누가에 대해 추측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네, 당신이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제가 전하고자하는 프로젝트에는 드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드론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이것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항공 사진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아이디어에도 사용하는 작은 비행 무인 항공기입니다.
이제 Dronair 프로젝트 개발자는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면 많은 세계 기업의 운송 및 물류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새로운 독창적 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려고합니다. 어떻게 물어?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드론의 도움을 받아 개발자는 최종 소비자에게 최종 제품을 제공 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그러한 운송 비용이 감소 될뿐만 아니라 배달 시간 자체의 비용도 상당히 감소된다. 이 요청은 Dronair 프로젝트에서 제안한 기존 문제, 솔루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문제
내가 말했듯이 운송 물류 산업은 매우 복잡하고 긴 과정입니다. 실제로, 주문을받는 순간부터 최종 목적지로의 배송까지 소비자는 시간뿐만 아니라 추가 비용도 필요합니다. 도시 창고의 물류 센터에서 문까지 배송이 끝날 때 약간 분석하면 평균 2 ~ 3 일이 소요됩니다.
결정
Dronair를 사용하면이 문제를 몇 시간 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Dronair가 주문을하는 것에 대한 정보는 신속 할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가능합니다. 외부 포장 층과 제품 자체의 무결성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은 블록 체인 기술은 Dronair의 각 거래의 신뢰성을 향상시킵니다.
단계의 각 개별 사용자가 독립적으로 추적하고 관찰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명한 계약을 통해 상품을 이전하는 행위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Dronair의 모든 작업 조건이보다 우수하고 안정적이며 투명 해집니다.
이점
위의 솔루션 외에도 Dronair는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무인 드론은 인간의 가장 먼 곳으로 패키지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개발 도로 운송 인프라 및 실시간 배송은 엄청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Dronair 소모품은 가장 긴급한 주문도 처리 할 수있어 응급 상황에서 누군가가 특정 약물이 필요할 수 있으며 택배를 기다릴 시간이없는 경우에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셋째, 드론은 물 위를 날기 때문에 혼잡시 가동 중지 시간 및 과도한 연료 소비와 같은 전통적인 형태의 운송 물류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되며 회사 소유주에게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개인적인.
또한 Dronair 프로젝트의 드론에는 인공 지능과 식별자에 의한 얼굴 인식이 부여되어 가능한 한 정확하고 독점적 인 배달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무인 하이브리드 드론 자체에는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어있어 엔진이 더 강할뿐만 아니라 더 강해집니다. 결국 새로운 힘 덕분에 Dronair 드론은 350kg 이상을 들어 올릴 수 있으며 정말 놀랍습니다!
기호
앞서 말했듯이 모든 운영의 보안 및 투명성은 스마트 계약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Dair 내부 토큰이있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제어됩니다. 토큰 자체는 이더 리움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표준 ERC-20 토큰을 충족하므로 Dair의 안정성을 높이고이 형식 및 기타 금융 상품을 지원하는 많은 지갑의 수용을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개발자는 1,400 억 Dair를 릴리스 할 계획이며 그 중 60 %가 개인 및 공공 판매용으로 할당됩니다. 나머지 마커는 마케팅, 컨설턴트 및 자금에 할당됩니다 (그림 참조).
결론
결론적으로, 산업 드론의 개발 수준은 매년 증가하고 발전 할 것이라는 점에 주목해야한다. 결국,이 유형의 운송은 무인 차량의 범위가 매우 크기 때문에 운송 산업뿐만 아니라 다른 산업에서도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기술 문서와 프로젝트의 모든 공식 소셜 리소스를 통해 Dronair를 자세히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링크가 아래에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리뷰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이 게시물 아래에 귀하의 의견을 읽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가진 전부입니다. 감사합니다. 곧!겠습니다.
Dronair 프로젝트에 대한 공식 정보 :
사이트 : https://dronair.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