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REX – 모두를위한 디지털 자산 교환 플랫폼 제작.

Screenshot_2019-12-05-08-14-18-513_com.android.chrome.png

초기 디지털 자산 인 비트 코인 (BTC)이 출시 된 이후 암호 화폐 거래소 또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Bitcoin 데뷔 당시 시장이 따라야 할 방향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장기적으로 나올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같은 경우, 급성장하는 디지털 자산 시장에 투자 할 경우 대기 한 엄청난 잠재력을 실현할 수있는 기업과 플랫폼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Emirex는 일관성을 통해 암호화 영역에서 더 멀리 나올 수있는 플랫폼 중 하나였습니다.
EMIREX의 타임 라인
"암호화" 라는 이름으로 묶인 디지털 자산 은 새로운 현상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08 년부터 유행했던 주장과 달리, 수십 년 전에 암호화가 시작된 것이 분명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암호화의 역사와 실제로 암호화 통화는 194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후 디지털 머니 / 자산, 오픈 소스 커뮤니티 및 분산 컴퓨팅이 1980 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얼마 후, 1980 년대부터 2000 년까지 암호화 기술이 개발되었습니다. 비트 코인 (BTC) 암호 화폐의 창립자 인 나토 모토 사토시 (Natomoto)가 2008 년의 작동 방식을 자세히 설명하는 백서를 시작함으로써 화폐를 설립 한 것은 바로 그 프레임 워크였습니다. .
그렇다면 Emirex는 어떻게 사진에 등장합니까? Emirex는 특히 cryptocurrencies와 일반적으로 블록 체인 기술의 많은 잠재력을 깨달았습니다. 이는 Emirex 그룹이 시작된 2013 년에 업계에 합류 한 이유를 알려줍니다. 두바이, 아랍 에미리트 (UAE)에 본사를 둔 Emirex Group of Companies는 곧 블록 체인 및 인공 지능 (AI) 자문 제공 업체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일반 대중과 투자자들에게 우리 시대의 파괴적인 기술, 즉 블록 체인 기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리는 방법입니다.
Emirex Group of Companies는 5 년 동안 블록 체인 기술 운영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수집하여 5 년 동안 맨틀을 개최 해 왔으며, 매끄럽고 안전한 디지털 자산 거래를 제공하기 위해 한 단계 높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서비스에 최근 추가 된 기능은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 투자자가 돈과 투자에 대한 가치를 얻도록하기위한 조치입니다. 이제 Emirex Exchange를 가장 강력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중 하나로 만드는 일부 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경제 연결
암호 화폐 / 디지털 자산의 주요 지점 중 하나가 전 세계 거래의 강화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P2P (Peer-to-Peer) 형식과 이러한 거래의 보안을 통해 cryptocurrencies의 사용자와 투자자는 그것이 가장 안전하고 가장 연결된 통화 중 하나임을 깨달았습니다.
즉, Emirex는 많은 경제를 연결하는 국경에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아랍 에미리트 (UAE)에 본사를 둔 다른 국가의 많은 경제가 그러한 제스처에 긍정적 인 영향을받을 것이라고 판단 할 수 없습니다. 이상적으로 두바이의 주요 위치는 다른 국가의 최대 4,000 년 된 거래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센터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아시아, 유럽 및 아프리카의 디지털 자산 거래자와 그 목표에 연결된 사람들은 중동의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활용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바이에있는 회사의 존재와 기반은 중동과 동남아시아, 인도, 중국 및 파키스탄을 포함한 일부 아시아 국가들 간의 다리 역할을 할 수있게합니다. 반면에 유럽, 터키 및 CIS 국가가 유럽 우산 아래에있는 것처럼 아프리카의 북부 및 사하라 이남 지역도 다룹니다. 앞으로 Emirex Group of Companies는 남미에 서비스를 더 제공 할 것입니다.
EMIREX 교환
Emirex Exchange의 목표는 디지털 자산의 취득 및 지출을위한 원활하고 안전하며 빠른 게이트웨이가되는 것입니다. 또한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소비자와 사용자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지털 통화와 서비스를 교환하는 플랫폼이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또한, Emirex Exchange는 투자자와 거래자가 디지털 자산 / 암호 화폐를 쉽고 안전하며 빠르며 준수하는 방식으로 거래하고 이용할 수있는 필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반면 Emirex Exchange는 디지털 자산 거래를위한 두 가지 고유 모델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는 아마추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경우, 비전문가 또는 아마추어 거래자는 번거 로움없이 디지털 자산 / 암호 화폐를 거래하기 위해 직관적이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다른 디자인은 전문가 및 전문가 상인을위한 것입니다. Emirex 거래소 (전문 거래 자용)의이 섹션은 전통적인 상품 및 외환 (FOREX) 시장에서 파생 된 고급 도구와 확립 된 기능을 활용하기위한 것입니다.
EMIREX 교환의 특징
Emirex Exchange가 다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보다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래소 엔진에는 뛰어난 기능뿐만 아니라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 거래 산업에서 오래 지속되는 인상을주기 위해 설계된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기 툴바
당신은 당신의 거래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Emirex Exchange 의 그리기 도구 모음 에 대한 아이디어 입니다. 이를 통해 거래자는 기술 분석 및 거래를 강화할 수있는 다른 많은 기술 지표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랜잭션 처리량
제한된 트랜잭션 처리량 문제는 cryptocurrency 산업이 직면 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거래가 완료되기 전에 지연에 익숙하지 않은 상인의 ​​분노에 기여했습니다.
Emirex Exchange는 암호 화폐 / 디지털 자산의 핵심 원칙을 이해하며, 이는 거래를 신속하게 완료해야합니다. 주문서가 초당 최대 백만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이유를 알려줍니다. 이는 또한 1 분 내에 6 천만 건의 평균 트랜잭션 처리량이 달성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진 거래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 거래자는 항상 거래를 강화하고 거래를 강화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마진 거래의 도입은 거래자가 거래 할 때 무제한 확장 성을 갖도록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Margin Trading은 Emirex Exchange에서 기대할 수있는 많은 기능 및 거래 도구 중 하나입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Emirex Exchange의 증거금 거래 기능을 사용하면 거래자들은 자신의 입장을 활용하고 거래 결과를 증폭시킬 수있는 것처럼 타사 자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마진 거래 기능은 특히 거래가 피고있을 때 투자자가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있는 가속화 된 채널입니다.
복사 및 사회적 거래
의심의 여지없이 소수의 거래 자만이 성공적인 거래를 달성하는 데 사용되는 많은 도구를 숙달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문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 거래자로 간주되는 것은이 거래자입니다. 이제 아마추어, 전문직 및 비전문가 트레이더는 Emirex Exchange 의 Copy and Social Trading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면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의 기본 개념은 거래자들이 다른 거래자들의 이전 거래에서 단서를 얻는 방법으로 신호를 얻는 것입니다.
그에 비추어 비전문가, 아마추어 및 전문가 근처의 상인은 전문 상인이 개설하고 관리 한 포지션과 거래를 자동으로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그러한 전문 거래자가 동일한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 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상장 및 상장 상인에게 동일한 것을 전달하는 것은 cryptocurrency 거래의 내부 재산으로 가져 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통찰력을 얻는 것은 한 가지이며, 통찰력에 대한 감사를 나타내는 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전문 트레이더로부터 카피 트레이딩 팁을받은 트레이더는 Emirex 거래소에 대한 월정액의 정기 가입 수수료 형태로 전문 트레이더에게 보상하는 데 사용될 토큰 기부를 의무화합니다.
그들은 전문 거래 채팅
커뮤니케이션이 핵심 이라고 말합니다. 모든 전문 지식을 갖춘 거래자가 아이디어에 대해 브레인 스토밍하기 위해 모일 때, 결과는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한 정보가 풍부합니다. 따라서 Emirex Exchange는 Professional Trading Chat 플랫폼 을 도입하여 모든 것을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다양한 경험을 가진 거래자들은 성공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를 위해 필요한 것들에 대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가능한 실시간 통신 이외에도 거래자는 암호화 영역의 새로운 개발에 대한 많은 업데이트를 적시에 수신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자산 목록, 거래 수수료 조정, 플랫폼에 추가 된 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와 같은 중요한 개발에 대한 정보는이 매체를 통해 전달됩니다.
당신을 위해 무엇입니까?
Emirex Exchange의 이점, 특히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자산 거래자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제는 귀하에게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Emirex Exchange를 기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사용하면 귀하와 다른 많은 사람들이 얻는 직접적인 이점은 무엇입니까?
상인을위한 혜택
국경 간 또는 국제 거래는 말 그대로 정지 상태이며 명백한 이유가 있습니다. SWIFT와 같은 전통적인 국제 지불 네트워크는 수수료를 늘리고 수취인과 수취인에게 돈을 보내기까지 오래 걸리고 있습니다.
Emirex Exchange는이를 해결하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다양한 산업의 가맹점이 실시간으로 국경 간 지불을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해당 판매자는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결제 대금을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암호 화폐 / 디지털 자산과 화폐 통화 / 지폐를 게이트웨이를 통해 교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별 고객을위한 혜택
반면 Emirex Exchange의 각 사용자 및 거래자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특징은 여러 신용 카드와 많은 통화를 지원하는 양방향 결제 결제 게이트웨이입니다. 또한 거래자가 계좌에 돈을 추가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합니다.
초보자와 아마추어 거래자 모두에게 디지털 자산의 매입을 매끄럽게하는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 디지털 자산 양육권 및 전문 거래자를위한 전문 및 고급 거래 인터페이스의 환급 송금은 개별 고객 및 거래자가 Emirex Exchange에서 즐길 수있는 다른 많은 기능 중 일부입니다.
발급자 혜택
발행은 Emirex 거래소에서 수혜자의 마지막 아니지만 적어도입니다. 이 경우 플랫폼을 통해 Hedging, Capital Formation, Funds Processing, Digital Assets Listing 및 Liquidity MANAGEMENT와 같은 많은 거래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마무리
디지털 자산 및 암호 화폐 거래자와 투자자가 거래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2009 년에 개척자 cryptocurrency (Bitcoin)가 출시되면서 Emirex Group of Companies는 업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2014 년에는 DLT (Distributed Ledger Technology), 블록 체인 기술 및 인공 지능 (AI) 에 대한 자문 제공 업체로 시작했습니다 .
오래지 않아 cryptocurrencies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 이후로이 회사는 디지털 자산의 채택을 강화할 방법을 찾고있었습니다. cryptocurrency 및 디지털 자산 산업이 직면 한 많은 도전, 특히 거래소에서의 거래와 관련하여 많은 도전 과제가 식별됨에 따라 Emirex Group of Companies는 Emirex Exchange를 설립했습니다. Emirex Exchange는 현재 가장 큰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중 하나가되기위한 통로에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 디지털 자산 거래자 인 Emirex Exchange는 디지털 자산 거래를 확장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