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러; 실제 프로젝트에 투자자를 소개합니다.

IMG_20190921_165751_221.JPG

블록 체인은 모두가 혁신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도시의 강연입니다. 이것은 놀라운 구조를 통해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보여준 기술입니다. 잠재적 인 기술이자 계속 성장하는 기술로서 수정해야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와 단체가이 시스템에 몰입 한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며, 많은 사람들이 가짜 ICO를 통한 사기 문제로 인해 가입하고 싶어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겪어 왔으며 큰 문제는 블록 체인 이이 조건으로 그녀의 성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정답은 '아니오'이며 투자자가 더 이상 당황하거나 돈을 잃지 않고 평화롭게 투자 할 수 있도록 가짜 ICO를 어떻게 지시합니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THALER는 진정한 해답이며 이러한 위협을 극복하기위한 좋은 발걸음입니다.
탈러 소개
꿈은 투자자를위한 플랫폼을 통해 온다. 탈러는 투자자들이 실제 ICO에 투자를 강화, 지시, 촉진 및 보장하기 위해 이더 리움 블록 체인에 구축 된 교육 혁신입니다. Cryptocurrency에서 큰 손실을 입었고 손실을 다시 얻고 더 나은 수준으로 이동하려면 THALER가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Thaler는 투자자가 올바른 혁신가에게 안내되고 채널을 제공하도록 할 것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투자 할 실제 플랫폼을 식별하는 것이며 대부분의 투자자는 적절한 연구에 참여하지 않으며 프로젝트 소유자와 다른 가짜 사용자의 대화만으로 속고 있습니다. Thaler 팀은이 프로세스를 통해 블록 체인의 약점과 가능성을 보았지만 리스팅 정책 및 플랫폼 토큰 TAL로 해결할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탈러 게임 플랜은 경쟁 및 민주적 절차를 통해 프로젝트가 진지하게 조사되어 진지한 점검, 진지한 분석, 프로젝트 사용 사례, 연구, 신뢰 및 신뢰로 이어지기 전에 프로젝트를 진지하게 조사하는 것입니다.
탈러 게임 플랜
이 팀은 투자자와의 협업 플랫폼으로서 재정적으로 부력은 없지만 좋은 의도를 가진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할까요? 그녀의 실제 투자자와의 팀은 이것을 피어 투 피어 플랫폼으로 가능하게 할 것이지만 수락되기 전에 일련의 인터뷰를 받아야하며 인공 지능 플랫폼은 승자로 수상하기 전에 커뮤니티 투표 및 평가를 포함합니다.
IMG_20190921_165804_260.JPG
탈러는 교육의 여지를 마련하고 있으며 이는 Cryptocurrency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이 플랫폼에서 더 많은 것을 이해하고 오래된 Cryptocurrency 애호가가 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투자를 잘 이해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생 신생 기업은 일련의 투표 및 확인 후 상장을 보장 할 계획으로 인해이 플랫폼을 더욱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이 프로세스에 참여하려면 웹 사이트에 등록하고 프로젝트를 제출하고 일부 확인을 수행하고 모든 프로젝트에 적합한 저렴한 요금을 나열하고 완료하고 투표하여 단계를 순차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IMG-20190921-WA0048.jpg
마지막 생각들.
탈러는 모두가 소송을 조사하고 따라야하는 혁신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투자자와 가짜 ICO 사이의 큰 문제를 개선하고 투자자와 혁신가를 통합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교육을위한 플랫폼이자 마지막으로 다가오는 신생 기업이 자금 조달 방법에 대한 울림없이 목록을 작성하려는 진정한 의도로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탈러를 포용한다고 더 말할 수 있습니까?
유용한 링크: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