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M CARBON :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혁신적인 생산

image.png

GPM CARBON 플랫폼 개요 :

소개 :
프로젝트 개념은 탄소 함량이 높은 원료를 사용하는 기술을 통해 혁신적인 활성탄 생산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활성탄 생산을위한 근본적으로 새로운 기술의 생산에 대한 개발 및 도입은 환경에 대한 중대한 영향을 피하면서 동시에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설정 한 높은 표준을 충족시키는 활성탄을 생산할 수있게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전체 GPM 탄소 생태계가 재건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회사 내 모든 거래의 유연성과 보안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GPMCoin은 인플레이션과 암호 화폐 변동성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초기 단계에서 GPMCoin 인수에 대한 탁월한 전망. 투자의 전체 투명성과 프로젝트의 모든 단계의 구현. 각 참가자는 구매 한 GPMCoin에 대해 완제품 (활성탄)을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보를 완전히여십시오. 팀원은 신뢰할 수있는 출처를 통해 KYC 절차를 거칩니다. 물리적 및 화학적 특성으로 인해 활성탄은 독특하고 이상적인 정제 물질입니다. 현재이 독특한 흡착제가 사용되지 않는 경제 부문을 언급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넓은 적용 분야에서 철 다음으로 두 번째 재료입니다. 활성탄은 다공성 구조가 개발 된 물질로 질량에 따라 87-97 %가 탄소로 구성됩니다. 활성탄은 탄소 파괴 물질을 활성화시킴으로써 얻어진다. 활성화는 특별한 조건 하에서 탄소 파괴 재료의 열 처리로, 많은 기공, 균열 및 균열을 형성하며, 목표 제품의 단위 질량 당 기공 표면이 크게 증가합니다. 활성탄의 비 표면적은 가장 중요한 흡착 특성입니다.
GPM 탄소 플랫폼
의 목적 : 카본 프로젝트의 목적은 개발 된 환경 친화적 기술 (위의 설명 및 기술 설명 참조)에 따라 활성탄 생산을 조직하고 수직적 구현을 ​​통해 소비자에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통합 구조.
GPM CARBON PROJECT 참여의 이점 :
image.png
**1. 기술 : ****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제품 생산을위한 특허를받은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원료 : 항상 필요한 수량으로 제공됩니다. 활성탄 생산에 필요한 원료의 품질은 세계 최고 중 하나입니다.
3. 가격 인하 : 당사의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면 주요 글로벌 제조업체의 비용과 비교하여 비용이 크게 줄어 듭니다
. 4. 생산 개시 의향 : 준비된 기술 건물의 가용성. 직원이 많았습니다. 생산을 시작할 준비가 100 %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 적용 :
image.png
전체 GPM 탄소 생태계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재 구축됩니다. 이는 회사의 모든 거래에 대해 최대의 유연성과 보안을 제공합니다. GPM Carbon 브랜드로 제품 라인을 시작하는 단계에서 모든 제품이 표시되고 블록 체인 레지스트리에 입력됩니다.
GPM- 탄소 프로젝트는 현대 사회의 세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합니다.
A. 수자원 오염 :
인간 활동의 결과로 수자원 (화학적, 물리적, 생물학적)의 특성을 변화시키는 요인. 이 문제는 세계적입니다.이 업계의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말하고 해결해야합니다!
토양 오염 :
토양과 토양의 질을 저하시키고 공중 보건과 환경에 잠재적 인 위험을 나타내는 양의 경제 및 기타 활동의 결과 토양과 토양에 화학 물질의 축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이 문제는 다음과 같은 보고서 및 기사에서 광범위하게 다루어졌습니다.
• FAO 2018 : 토양 오염 : 숨겨진 현실
• 토양 관리 검토
• 영국 환경청 : 토양 오염
• 토양 파괴는 인간의 안녕을 위협합니다. 주요 보고서는 Jonathan Watts에 의해 경고됩니다. 가디언, 2018 년 3 월 26 일. 32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토양 침식, 식생 손실 및 기타 형태의 토지 황폐화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 중국 농지의 5 분의 1이 Jennifer Duggan에 의해 오염되었습니다. 가디언, 2014 년 4 월 14 일.
• 비옥 한 땅으로 사막이 확산 될 가능성이 있음 UN 보고서에 따르면 엘리자베스 로젠탈 (Elisabeth Rosenthal). 뉴욕 타임즈, 2007 년 6 월 28 일.
• 지구 온난화만큼 큰 토양 침식은 가디언 Tim Radford와 2004 년 2 월 14 일에 과학자들이 말합니다.
• 오염 된 토지와 관련된 질병 : BBC News, 2003 년 6 월 23 일. 오염 된 토지와 관련된 건강 영향을 진정으로 알 수 있습니까?
C. 식품 오염 :
방사성 핵종 및 질산염으로 식품을 오염시키는 과정으로, 그러한 식품의 소비자의 건강이 악화되고 만성 질환이 발생하며 조기 사망이 발생합니다.
토큰 이점 :
 산업 지향적 블록 체인 프로젝트
 실제 생산 기반
 모든 단계에서 완벽한 투명성
 독특하고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블록 체인 제품
 원시 토큰의 소유자가 될 수있는 기회
 18 개월 만에 전체 회수
 130 만 달러 이상 R & D 및 관리 및 마케팅에 투자했습니다.
GPM 탄소 토큰 정보 :
image.png
image.png
토큰 세일!
GPM 코인 토큰의 초기 비용.
1 GPM 코인 사전 판매 0.15 USD
1 GPM 코인 비용 TGE 0.30 USD
활성탄 1 kg의 시장 가치는 3 USD 이상입니다.)
사전 판매 단계 :
사전 판매 하드 캡 – 9 백만 USD
할인 50 %.
Pre-Sale Hard Cap에 도달하면 프로젝트에서 4 개의 생산 라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TGE Stage :
Soft cap – 300 만 USD
Hard cap – 2700 만 USD
로드맵 :
image.png
팀:
image.png
조언자 :
image.png
파트너 :
image.png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