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H TOKEN 개요



실제 사용 사례가있는 세계 최초의 고독한 암호 화폐


스마일 토큰에 대하여

SMASH는 최초의 디플레이션 암호화 통화 중 하나입니다. SMASH는 차이가있는 디플레이션 암호화 통화입니다. 초기 공급량은 1,000,000 SMASH이며 매 거래마다 디플레이션 율이 2 %입니다. 우리는 효과적인 유스 케이스를 생각해 냈습니다. 자선을위한 디플레이션 암호 화폐. 우리는 전 세계의 빈곤층과 빈곤층에 대한 희망의 역할을하며 빈곤과이 세상에서 결여되는 분산 경제를 창출 할 것입니다.
SMASH 토큰이 제공하는 간병인과 지지자 간의 상호 작용을 허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개발 중입니다. 디플레이션적인 Cryptocurrency 실험은 지금까지 성공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므로 실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번에는 모두에게 유익하고 유익한 것을 만들려고합니다.
웹 사이트의 기부 기능을 통해 사람들은 토큰 개발에 직접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커뮤니티 핸들

왜 SMASH 토큰을 선택해야합니까?

때문에:
스매쉬 토큰 SMASH 토큰은 디플레이션 토큰의 유틸리티 문제를 해결하는 것 외에도 SMASH 토큰이 지원하는 보호자와 지지자 간의 상호 작용을 허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플랫폼은 전 세계의 빈곤을 줄이는 분산 경제로 기능 할 것입니다.
SMASH 토큰이 지원하는 간병인과 지지자 간의 상호 작용을 허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개발 중입니다. Cryptocurrency deflation 실험은 지금까지 성공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므로 실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번에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만한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대안적인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재정적으로 지속 가능한 에코 시스템을 갖춘 디지털 플랫폼 (웹 및 애플리케이션)은 전세계 빈곤의 부담을 덜기위한 다리 역할을합니다.
가부장적 억압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은 스매시 토큰에서 디지털 연대와 안전한 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SMASH 토큰을 구매하면 세상을보다 건강하고 모든 사람이보다 건강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는 글로벌 연대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SMASH TOKENS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SMASH 토큰을 사용하면 프리미엄 앱 구독 서비스에 독점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MASH 토큰을 구매하면 플랫폼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여 플랫폼이 전 세계적으로 매우 위험한 사람들의 전체 네트워크를 강화합니다. SMASH 토큰 사용자를위한 서비스 및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mash Token 웹 사이트 ( https://smashtoken.xyz/) 를 방문   하십시오.
SMASH TOKEN은 Bitcoin과 같은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원래 단위입니다. 유틸리티에 대한 대가로 과거에 수행 한 작업을 나타내는 적절한 자산입니다. Bitcoin의 경우 유틸리티는 작업 증명을 통해 네트워크를 보호합니다. Alt (대체) 및 다양한 형태의 유틸리티 (dns 이름, 스토리지, 컴퓨팅)를 나타냅니다.
스매시 토큰은 다양한 디지털 자산의 관문 역할을하며 다양한 조합을 형성 할 수있는 수백 개의 디지털 자산이있어 투자자가 필요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른 포트폴리오에 투자하거나 플랫폼의 다른 사용자가 자신의 선택에 투자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일반적   으로 이더 리움과 같은 기존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보다 발행 된 희소성 단위입니다.
동등한 토큰을 나타내는 이더 리움에 대한 표준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ERC-20 표준). 표준 인터페이스는 월렛, 교환 및 애플리케이션이 표준을 사용하는 모든 토큰을보고 상호 작용하기 위해 하나의 코드 라이브러리 만 구현하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개발 속도가 빨라져 반복주기가 빨라지고 사용자 경험이 향상되며 대중의 암호 채택률이 높아집니다.

매쉬 토큰 세부 사항.

SMASH는 최초의 디플레이션 암호화 통화 중 하나입니다. SMASH는 차이가있는 디플레이션 암호화 통화입니다. 초기 공급량은 1,000,000 SMASH이며 각 거래마다 디플레이션 율이 2 %입니다. 효과적인 사용 사례를 찾았습니다. 자선을위한 암호 화폐 디플레이션. 우리는 전 세계의 빈곤층과 빈곤층에 대한 희망의 역할을하고이 세상의 빈곤과 박탈을 함께 줄일 분산 경제를 만들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기부 기능을 통해 사람들은 토큰 개발에 직접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 공동체 다루기

토큰 기호 : SMASH 
총 공급량 : 1,000,000
플랫폼 : 이더 리움

받는 사람 분석

30 %  에어 드롭, 에어 드롭 프로그램을 통해 약 300,000 개의 SMASH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 % – 상금, 200,000 SMASH 토큰은 상금 캠페인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 % – 투자자 및 거래소 목록,
총 공급 (20 만 SMASH)의 20 %는 투자자와 거래소 상장에게 이용 가능합니다.
10 % – DApp & Marketing, 100,000 SMASH 토큰이 DAPP 개발 및 마케팅에 사용됩니다.
10 % – 팀, 팀은 100,000 개의 SMASH 토큰을 할당합니다.
토큰 팀은 6 개월 동안 잠겨 있습니다.
스매시 토큰 웹 사이트 :  https://smashtoken.xyz/
스매시 토큰 매체 페이지 :  https://medium.com/@smashtoken
스매쉬 토큰 공식 텔레 그램 :  https://t.me/SmashToken
스매쉬 토큰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smash_token?s=09
스매쉬 토큰 공식 페이스 북 : https://www.facebook.com/SmashToken/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