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 교환



Deflex Echange 란 무엇입니까?
Crypto Exchange는 암호화 자원의 소유권을 활용하는 도구를 개발했지만 함정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통합 소매점으로서의 거래소는 분산 된 통화 프레임 워크의 가능성에 맞지 않습니다 : 그들은 실망의 유일한 목적이지만 이것이 주요 문제는 아닙니다.
다른 유형의 교환 사본은 첫 번째 교환 유형에서 새로운 개발을 채택합니다. 이것은 거래소를 늘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우리는 이것이 거래소가 먼저 행동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첫 번째 거래소 유형 중 하나를 선호합니다. 따라서 미래의 교환 진행 및 성공은 교환 및 산업 자체의 발전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초기 시장과 마찬가지로, 암호 화폐 시장에는 유동성이 없으므로 적절한 비용으로 발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재사용의 발전은 큰 유동성에 의해 뒷받침되었지만 거래소의 확장은 결국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비트 코인 시장에서, 유동성 부족은 많은 BTC 보유자가 가치 상승으로 유지하는 방식에 의해 강화되며 사용 가능한 비트 코인을 반환하기를 꺼려합니다.
암호 화폐를 보유하고 있고 이러한 방식으로 이익이 일정 수준의 이익에 도달 할 것으로 믿는 사람들은 시장에 홍수를 일으 킵니다. 이는 암호 화폐 시장에서 볼 수있는 불안정성과 큰 가치 변화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도움으로 Deflex라는 1 차 디플레이션 거래소를 마련해야합니다. 수축의 교환. 주요 디플레이션 거래소를 통해 우리는 디지털 통화를 지원할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및 고객 외에도 오해의 소지가있는 파괴로 인해 더 많은 관심 지점을 관찰 할뿐만 아니라 말할 것입니다. 점진적으로 그것에 대해 그리고 이런 식으로 암호 화폐 형태의 돈을 놀랍게 더 잘 알려줍니다.
이것은 디지털 형태의 돈의 분권화와 기밀성을 손상시키는 부인할 수없는 문제입니다. 이 형태의 디지털 화폐는 현재 재정 상황을 멈추고 변화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KYC 절차는 전문가가 요구하며 거래소는 보편적 법률로 인해 정기적으로 고객에게 요청해야합니다. 한 가지 관점에서, 교환은 특정 관리 요구를 충족시키고 다른 협회에 가입 할 수 있으며, KYC는 계정 보안을 확장하기 때문에 고객도 훨씬 더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교환에 대한 전문가의 영향을 확대하고 KYC가 필요한 교환을 위해 더 적은 고객이 떠납니다.
Deflex 탈 중앙화의 모호함과 토대는 혜택 및 기타 정보의 보안을 보장 할뿐만 아니라 단일 전문가에게도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Deflex는 고객으로부터 최소한의 KYC를 요구하지 않으며, 암호 화폐의 기회와 기밀을 교환 할 것입니다.
Deflex 코인은 해당 단계에서 이익을위한 대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교환 할 때 Deflex Coin을 사용하면 고객이 절반의 비용을 따로 따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무대에 Peg Deflex Coin이며 비용의 일부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매월 소비가 발생하여 Deflex Coin 인벤토리가 줄어들고 사용 가능한 DEF 크기가 줄어 듭니다.
추가 교환 장치는 일정 시간 후에 포함되며 더 많은 교환 장치가 필요한지, 어느 것이 더 필요한지 묻습니다. 이 민주당은 설문 조사 부문의 교환에서 발생합니다. Deflex는 또한 ERC20 토큰 교환 및 TRC20 토큰 교환을 증가시킵니다.
우리는 Deflex라는 토큰을 줄 것입니다. 가장 심각한 DEF 중 91,000,000 개가 만들어 지지만 확장되지는 않습니다. DEF는 ERC-20을 사용하여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로컬로 실행됩니다. DEF는 또한 디플레이션 암호화 화폐의 한 형태입니다. DEF의 공급이 증가하지 않고 소비 일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DEF 소비도 포함됩니다.
풍모
Deflex의 낮은 거래 비용으로 최대 거래 수수료 0.1 %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코인을 사용하는 경우 추가 50 % 할인.
KYC가 없습니다
분산화로 인해 KYC는 플랫폼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용 절감
인출 거래의 경우 Google은 최대 고정 수수료를 청구하며 나머지 금액은 계정에 다시 적립됩니다.
적당한
기계 당사의 기계는 초당 900,000 개의 주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값은 시작 부분에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계를 개선 할 것입니다.
수수료
DEF를 사용하여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당사 플랫폼의 모든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1. 교환
수수료 2. 인출
수수료 3. 등록비
4. 기타 비용
DEF를 사용하여 수수료를 지불하면 25 %의 고정 할인이 제공됩니다.
ICO
ICO는 ETH에서 수행됩니다. ICO 후 미 판매 토큰은 소각됩니다.
판매 토큰
● 심볼 토큰 : DEF
● 총 토큰 공급량 : 91,000,000 DEF
● 총 토큰 공급량 : 54,600,000 DEF
● 토큰 환율 제공 : 1 ETH = 1595 DEF
● 공개 크라우드 세일 날짜 : 시작 : 2020 년 3 월 20 일 종료 : 2020 년 4 월 10 일
● 하드 캡 : ETH에서 4,500,000 USD에 해당
● 소프트 캡 : ETH에서 1,700 USD에 해당
● 최소 비중 : 0.1 ETH
배당
● 60 %-초기 코인 제공 (ICO)
● 35 %-회사 자금
● 5 %-창립 팀
자금 사용
● 자금의 65 %가 Deflexchange를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채용 팀, 교육, 법률을 포함한 인프라
지원, 관리 비용 및 개발 예산.
● 25 %는 다음을 포함하여 Deflex 브랜딩 및 마케팅에 사용됩니다
Deflex 및 Blockchain의 홍보 및 평생 교육
산업 미디어의 혁신. 다양한 예산
광고 활동, Deflex의 인기를 높이기 위해
투자자 및 플랫폼에 대한 활성 사용자 유치
● 10 %는 비상 사태 또는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드맵
2019 년 8 월
● 컨셉 개발 및 개발
● 국제 팀이 플랫폼 작업을 시작합니다.
2019 년 12 월
● 백서 릴리스
● 웹 사이트 출시
2020 년 1 월
● MVP 출시, ICO 계획 및 준비 시작
● MVP는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2020 년 3 월
● 코인 오퍼 시작
2020 년 5 월
● 플렉스 베타 출시 ● 베타
테스트는 일반인에게 공개됩니다.
● 입금 및 출금. 무역이 시작됩니다.
2020 년 2 분기
● Deflex 1.0 출시
● 네트워크 확장
팀 서버
Deflexchange CEO Ron Bennett
Deflexchange의 CMM Daniel Stein
정보:
● 웹 사이트 : http://www.deflexchange.com/
● 불일치 : https://discord.gg/QUyd4Ph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