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NPRO-새로운 거래 플랫폼

image.png

L' evoluzione tecnologica della 블록 체인 e la continua integrazione delle valute digitali, 멘토 l' indice Baidu mostra anche che di volumerca delle valute virtuali è aumento. 멘토 리 교환 거래소 거래소 거래는 stanta anche aprendo vigorosamente l' innovazione e lo sviluppo degli 자산 디지털 거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는 valuta virtuale sono i prodotti pipi popolari recentemente attratti dagli utenti와 대조합니다. 이 문서에 대한 리뷰가 아직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미래의 문화와 문화의 미래.

시장 규모의 출현 이후, 전통적인 거래소는 초기 개발로 인해 흐름의 자연스러운 이점을 가지며 시장 조작, 높은 거래 비용, 위치 할당 메커니즘 및 지루한 예금 거래와 같은 계약 거래의 약점을 따릅니다. 유동성 부족, 플랫폼 핀은 네트워크 케이블, 트랜잭션 롤백 및 기타 문제를 해결합니다. 커뮤니티의 이해에 따르면, 많은 플랫폼에는 손실 공유에 사용되는 많은 사용자 자금이 있고, 거래 비용이 너무 높으며 시장 조건이 조작되어 결과적으로 사용자에게 심각한 손실이 발생합니다.

전염병과 전쟁과 같은 검은 백조 사건이 발생하면서 많은 물리적 산업이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블록 체인의 기술적 특성과 디지털 통화의 특성으로 인해 24 x 7 트랜잭션 시간이 트래픽에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거래소는 블록 체인 산업의 채널입니다. 교환 메커니즘의 혁신은 교환 부문의 상태를 결정합니다. 오늘 우리는 KoinPro 계약 플랫폼에 들어갔다. KoinPro 계약은 법적 준수 측면에서 다국적 라이센스를 보유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용자를 세계 시장에 소개 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를 계약, KoinPro 및 우리의 부의 방식으로 가져옵니다.


image.png


KoinPro는 해외 은행이 투자하고 보유한 계약 거래 플랫폼입니다. 국제 금융 그룹은 홍콩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두바이, 싱가포르, 서울, 방콕, 태국, 말레이시아 및 기타 장소에 운영 센터가 있습니다. ST Vincent 라이센스를 통해 디지털 뱅킹, 디지털 중개인, ETF 자금, 전 세계의 상업 활동 등 많은 분야가 있습니다. 혁신적인 포워드 계약 모델은 기존 계약 모델을 파괴합니다. 사용자는 입금 및 결제에 등록하기 만하면 BTC / ETH 및 기타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익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운영이 간단하고 손익 계산이 더 명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당면한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우리의 모든 힘을 다하는 것은 우리가 실제로해야 할 일입니다.

KoinPro는 가격 집계 엔진을 통해 거래자에게 유동성과 최상의 실행 가격을 제공하여 KoinPro를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디지털 자산 시장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KoinPro 내에서 트레이더가 주문한 주문을 수집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있는 외부 소스 (예 : BitMex, Binance, Okex와 같은 가장 유명한 교환)로부터 주문을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집계 엔진을 사용하면 여러 소스에서 가격 데이터를 수신하고 단일 시장 깊이로 집계 할 수 있으며 운영자는 KoinPro에서 최고의 유동성과 실행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시장 조작 및 승인 된 독립적 인 "교환 지점"을 피할 수 있습니다.
KoinPro는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거래자가 가장 변동이 심한시기에도 최고의 유동성과 실행력을 갖도록합니다.



image.png


외부 거래소가 내부 거래자보다 유동성을 제공하는 경우 KoinPro는 외부 거래를 추구하므로 거래자가 최상의 가격으로 계속 운영되며 1 분 이내에 응답하지 않으면 외부 거래소에서 주문을 수집하지 않습니다. 외부 거래소의 가격이 다른 외부 거래소의 중간 가격과 20 % 차이가 있으면 주문이 수집되지 않습니다. 외부 거래소의 가격이 KoinPro 지수의 가격과 20 % 다르면 주문이 수집되지 않습니다.

초보자에게 적합하고 자동으로 이익을 가져오고 손실을 멈 추면 매일 부족합니다. 서비스 비용은 전체 네트워크에서 가장 낮으며 에이전트에 대한 3 차 할인의 41.9 %가 전체 네트워크에서 가장 높습니다. 베테랑 플레이어는 펑크없이 영구적 인 계약을 제공하고 특별 제안 집계 엔진을 사용하여 유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비트 멕스, okex 및 바이 낸스 계약의 트래픽을 도입합니다. 실제 디스크와 동일한 구성을 학습하기 위해 언제든지 변경할 수있는 초보자 용 시뮬레이션 디스크가 있습니다. 청산없이 쉽게 획득 할 수있는 100 배의 레버리지로 맞춤형 배가 계약.

많은 기관에서 KoinPro를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좋은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합니까? 아니면 그 뒤에있는 기관의 지원에 의존합니까? 플랫폼 제품이 더 경쟁력이 있습니까? 아니면 국제 노선을 타시겠습니까?

계약 거래는 1 년 전에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2020 년, 계약 거래는 올해 가장 큰 인기 지역이되었습니다. 말이 다가 오면서 바람과 함께 항해하는 것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상은 이익으로 가득 차 있고 세상은 이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실제 혜택을 제공 할 수있는 생태 유형에 관계없이 더 나아갈 수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일부 커뮤니티 리더는 비교적 안정적인 계약 운영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커뮤니티 멤버가 쉽게 운영 할 수 있습니다. KoinPro 플랫폼은 다른 플랫폼 리소스보다 안전합니다.

시뮬레이션 된 골드 계정, 핫 및 콜드 월렛의 격리, 헤비 월렛의 암호화 및 플랫폼없는 플러그인 네트워크 케이블의 위험을보다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순방향 계약 메커니즘, 낮은 위험, 무제한 깊이, 매우 낮은 관리 비용 , 재고 할당 메커니즘 없음, 이익 정산 등



coinpro에 대한 정보가 있으면 링크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웹 사이트 :  http://www.koinpro.net/r/ZDUE

* 중간 페이지 :  https://medium.com/koinprocom

* 공식 전보 :  https://t.me/koinpro

*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koinprocom

* Sharp KoinPro :  http://www.koinpro.net/r/FJQ1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