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 Wallet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다양한 암호화 트랜잭션을위한 가장 쉬운 다중 암호화 지갑입니다. !!

image.png

안녕하세요, Damkar58 와 함께 다시 오십시오 .이 경우 LeadWallet 이라는 cryptocurrency wallet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 하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함께 참조하십시오.
메인 월렛 정보 :
Lead Wallet은 다양한 암호화 관련 트랜잭션에 가장 간단한 다중 암호화 지갑입니다. Lead Wallet은 전 세계 사용자가 Apple 및 Android 기기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월렛을 통해 사용자는 매우 저렴한 거래 비용으로 수백 개의 암호 화폐를 저장, 지출, 수신, 전송할 수 있습니다.
Lead Wallet은 정교하면서도 간단한 암호 지갑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누구나 (초보자 또는 전문가) 누구나 사용자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저장할 필요없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암호화 자산을 저장, 전송, 수신, 지출, 교환 / 교환 할 수 있습니다. Lead Wallet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사용자가 암호 화폐 자산을 자신이 항상 소유하거나 구매하고자하는 대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ead Wallet은 지속적으로 우수한 블록 체인 기술과 암호 화폐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연구하고 제공하여 암호 화폐의 채택 및 사용 사례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리드 지갑은 암호화 트랜잭션 및 사용 사례의 진정한 본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Lead Wallet은 Crypto의 전 세계 채택을 심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LeadWallet은 모든 cryptocurrency 팬에게 쉽고 사용하기 쉽게 설계된 cryptocurrency wallet입니다. Lead wallet은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고 초기 커뮤니티 후원자에게 상을주기위한 현상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EO 가격의 USDT40,000에 해당하는 총 $ 1,000의 1,000,000 달러가 바운티 풀에 할당됩니다.
세계 단순 암호 지갑 :
보내다
암호 화폐는 실제 통화처럼 사용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C 마켓 플레이스 리드 장소는 상품이 디지털 방식으로 교환되는 전자 마켓 플레이스와 동일합니다. 따라서 Lead Wallet에 C 마켓 플레이스가 등록되어 있으면 사용자는 Lead Wallet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암호 화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
Lead Wallet은 사용자가 암호화 자산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있는 분산 형 다중 암호화 지갑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Lead Wallet은 BTC, ETH, VOL, LAMB, LTC, 안정적인 코인, ERC-20 토큰 및 100 개 이상의 기타 암호 화폐와 같은 많은 암호 화폐를 지원합니다. Lead Wallet 팀은 사용자에게보다 편리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최상의 보안 방법을 사용하여 모든 네트워크에서 플랫폼 기능 사용을 단순화합니다.
교환
스왑 기능을 사용하여 한 암호화 자산에서 다른 암호화 자산으로 즉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암호 지갑은 사용자가 최소한의 학습 곡선으로 사용하기 위해 가능한 한 쉽게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BTC에서 ETH로 또는 BTC에서 USDT 또는 지원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즉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말뚝
이 리드 기능을 사용하면 블록 체인이 코인을 위험에 빠뜨리는 사용자에게 보상하는 방식에 따라 여러 가지 주식 보상과 함께 PoS 기반 코인 및 기타 관련 코인을 메인 월렛 계정에서 직접 위험을 감수하여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임무와 비전 :
메인 월렛 팀은 초급이든 전문 가든 누구나 누구나 편리하게 암호화 자산을 저장, 전송, 수신, 지출, 교환 / 교환 할 수있는 정교하면서도 간단한 암호화 지갑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데이터.
Lead Wallet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사용자가 암호 화폐 자산을 자신이 항상 소유하거나 구매하고자하는 대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ead Wallet은 암호 화폐의 채택 및 사용 사례를 향상시킬 우수한 블록 체인 기술과 암호 화폐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계속 연구하고 제공 할 것입니다.
작동하는 방법 :
Lead Wallet에서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iOS 또는 Android 사용자로 즐기려면 Android Play 스토어 또는 iOS 앱 스토어에서 Lead Wallet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Lead wallet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Lead wallet 계정을 설정하는 데 1 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왜 리드?
우리는 바퀴를 재발 명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무도 사용할 수없는 새로운 블록 체인 생태계를 만들려고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cryptocurrency 채택의 가장 큰 문제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아름답게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이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Cryptocurrency wallet은 다른 유형의 응용 프로그램과 상호 작용하기 전에 새로운 도착과 종종 상호 작용하는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이므로 채택을위한 게이트웨이입니다. 우리는 입양의 리더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리드 토큰 :
리드 토큰은 메인 월렛에서 제공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 통화입니다. 따라서 메인 토큰은 메인 지갑에서 여러 주요 서비스 영역에 액세스해야하기 때문에 서비스 토큰이됩니다. 더 읽으려면 클릭하십시오
영업 정보 :
시세 : 리드
토큰 유형 : ERC20
입찰 가격 : 0.03USD
총 토큰 : 400,000,000.00.
로드맵 :
1 단계
주요 지갑 아이디어와 실현 가능성을 조사하십시오.
2 단계
핵심 팀원을 모아 프로젝트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3 단계
월렛 및 백서 웹 사이트 개선.
단계 4
MVP Lead Wallet 완료.
5 단계
Google Play 스토어 및 Apple Store에서 Lead Wallet을 시작합니다.
6 단계
글로벌 마케팅 및 프로모션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단계 7
기본 월렛 업데이트 : MultiSender 및 Staking 기능 통합.
단계 8
더 많은 PoS 및 DPoS 암호 화폐를 수용 할 수 있도록 베팅 서비스를 개선하십시오.
단계 9
Crypto Exchange 결제 및 라이센스 설정을 얻습니다.
단계 10
스왑 및 리더 교환 서비스 시작
단계 11
Lead Wallet 브랜드를 공개하기위한 글로벌 인식 캠페인 (전 세계 지역 리더십 회의)을 시작했습니다.
단계 12
Lead C-MarketPlace 출시
단계 13
로드맵 및 리드 진행 상황을 검토하십시오.
메인 월렛 직원 :
오바시 프란시스 이페 구
Lead Wallet의 공동 창립자 및 CEO | ICObench 전문가 | 암호화 애호가 및 투자자.
엘리에 제 치아 아나 크 왈람
Lead Wallet의 공동 창립자 /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고귀한 헨리
Lead Wallet의 공동 창립자 및 CPM | 개발자 블록 체인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leadwallet.io/
전화 그룹 : https://t.me/leadwallet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나의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