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프로토콜 비즈니스 이퀄 타임 프로토콜



제품 프로토콜이란 무엇입니까?

제품 프로토콜은 디지털 자산 발행,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와의 통합, 자금 관리 및 재무 운영에 기반한 크라우드 펀딩 / 크라우드 활동 캠페인을위한 오픈 소스 프로토콜입니다.
제품 프로토콜은 기업가가 자산을 토큰 화하고 확장을위한 자금을 마련 할 수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제품 프로토콜에 관한 회사는 그 어느 때보 다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자산의 토큰 화를위한 보편적 인 토큰을 사용하면 디지털 자산을 즉시 생성 할 수 있으며 분산 된 시장은 전 세계 사람들이 디지털 자산을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제품 프로토콜은 제한없이 효과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자산 토큰을 제공하는 플랫폼에서 작성된 보편적 토큰을 사용하면 자산을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분산 된 시장은 전 세계 사람들이 그것을 얻을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즉, 제품 프로토콜은 빠르고 독특하며 지능적인 토큰 화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단순성과 논리로 인해 인터넷의 cryptocurrency 섹션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이 개념을 구현하기로 결정한 수십 명의 신생 기업은 수억 달러의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자동차, 집, 심지어 이웃의 고양이까지 온 세상에 곧 토큰이 주어질 것입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은 종이에서만 훌륭합니다.
기본적으로 토큰 화는 현재 현실에서 무언가에 추가되는 디지털 돈 토큰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금과 토지에서 금전 관리와 화폐 계기를 유지하는 데 이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블록 체인 (blockchain)이 개인간의 관계에서 더 중요한 솔직함을 제공 할 수 있다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무엇인가가 토큰이된다면,이 항목과 관련된 모든 재정적 관계는 더욱 어렵고 안정적 ​​일 것입니다.
블록 체인 (blockchain)과 암호화 된 형태의 돈은 새로운 시장을 열어 놓은 새로운 진보입니다. 최근의 급성장하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체적 인 형태의 디지털 화폐 및 표준에 대한 열정을 갖고있는이 혁신은 ICO를 통해 또는 점점 더 보편화 된 비즈니스 선택을 통해 많은 새로운 회사에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토큰 화로 식별됩니다.

풍모

TCR
큐 레이 티드 토큰 등록은 토큰 소유자가 목록을 관리하는 본질적인 경제적 인센티브가있는 분산 된 큐레이팅 목록입니다.
스마트 ID
사용자가 신원을 등록하고 자격 증명 데이터를 보내고 요청하며 트랜잭션에 서명하고 키와 개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에스크로
서비스 네트워크는 분산되어 있으며 현재의 규제 표준을 기반으로 법적 및 법적 준수를 제공합니다.
유동성 기금
디지털 자산에 유동성 제공

플랫폼

점수 서비스
다음 토큰 화에 관한 결정을위한 연구 프로젝트 및 분석 시스템
12 진화 시장
사용자가 가상 ​​자산을 거래 할 수있는 자유 시장

도켄 세일

기금 배당
30 % - 마케팅 및 최초 토큰 화 제품
35 % - 개발 및 PP 코인 펀드
10 % - 법률, 연봉, 변호사
10 % - 기술 지원
15 % - 팀
크라우드 세부 사항
  1. 65 000 000 PPO - ICO
  2. 15 000 000 PPO - 팀 및 동료
  3. 15 000 000 PPO - 플랫폼 지원
  4. 5 000 000 PPO - 마케팅 및 고문

로드맵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