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COIN — 교육의 미래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LOLCOIN 프로젝트 참여 희망은 매우 중요합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젝트를 이해하면 프로젝트 통찰력을 높이고 프로젝트 비전과 사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향상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투자를 신뢰하십시오.
LOLCOIN은 모든 사람이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받을 수있는 생태계입니다. 특히 블록 체인 혁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탁월한 경험을 활용하십시오. 통상적 인 교육 프레임 워크와 달리 LOL은 유럽 국제 대학교의 테스트 및 확인을 위해 분산 된 디지털 학습 자료 시장을 통해 경계를 축소합니다.
확인 및 블록 체인 기반 참조를위한 LOL 사용 AI 및 블록 체인 너트와 볼트를 사용하여 디지털 손가락 인쇄 특성 테스트의 프레젠테이션을 포함하여 스폿 터 및 코스와 조정하고 학사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가능성의 종류를 저장합니다.
LOL은 안전한 토큰을 제공합니다. 
이는 분산화 된 LOL 환경에서 조정 된 Digital Learning Platform으로 교육을 재 분류하는 것입니다. 교육의 20 년 이상을 가진 강사가 개발 한 교육의 시작을 향해 이익 공유를 확보하십시오.
장점과 특징
LOL은 유럽계 국제 대학에 해당 할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을받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이 프로젝트는 교육 및 디지털 자료에 필요한 모든 인증 및 추상화를 사용하며 분산 된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누구나 10 년 이상 경험을 쌓은 전 세계의 전문가들로부터 고품질의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온라인 모드에서 다양한 종류의 테스트를 통과하면 대학 기술을 향상시키고 학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플랫폼 부분에서의 작업 순간에 관해서는 시스템에 전체 등록에 필요한 모든 생체 인식 지문과 함께 성격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포함하여 후보자를 테스트하기위한 상세한 알고리즘을 이미 준비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LOL 시스템의 유일한 장점은 아닙니다. 응시자를위한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지 않는다는 사실에 주목하면 충분합니다. 즉, 누구든지 자신이 소유 한 국적을 막론하고 누구든지 첨단 기술 교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생태계
LOL 동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큰

Ethereum 블록 체인 혁신 관점에서의 토큰. 이것은 새로운 온라인 학습 생태계의 핵심 자원입니다. LOL Coins을 보유한 고객은 고급 교육 구매를 위해이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지식과 기술 외에도 LOL은 후보자가 특정 프로젝트 수행에있어 첫 수입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마른 이론을 흡수 할뿐만 아니라 실제로 실제 소득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에게 완벽하게 들린다. Ethereum blockchain innovation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새로운 온라인 학습 생태계의 핵심 자원입니다. LOL Coins을 보유한 고객은 고급 교육 구매를 위해이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용적인 지식과 기술 이외에, LOL은 후보자가 특정 프로젝트 수행에있어 첫 수입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따라서 마른 이론을 흡수 할뿐만 아니라 실제로 실제 소득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에게 완벽하게 들린다.
당신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토큰 유통
55 % : STO
6 % : 고문
4 % : 현상금 / 지역 사회
15 % : 팀
20 % : 대학 기금
결과의 활용
45 % : LOL 생태계 개발
20 % : 마케팅
20 % : 운영비
10 % : 법적 및 관리자
5 % : 교육 준비금 / 기금

ROADMAP 2018–2020

팀 승리 (프로젝트 주도)

특별 고문

이그제큐티브 팀 멤버

기존 조직

결론

저의 검토 끝에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가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매년 수백만 명의 학생들이 미래에 올바른 교육뿐만 아니라 유명한 일자리를 얻기 위해해야 ​​할 일과해야 할 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들의 미래 나 자녀의 미래에 대해 걱정하는 모든 사람들이 적어도 LOLCOIN의 개념에 더 익숙해 져야한다고 믿는다. 게다가, 그들은 현재 많은 수의 사람들이 스스로를 질적으로 증명할 수있는 충분한 수의 기존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LOLCOIN에 대한 더 깊이 있고 깊은 분석을 위해, 나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공식 자원을 준비했습니다. 이 기사에 따라 귀하를 기다릴 링크. 그리고 그게 다야 곧 보자!
LOLCOIN 프로젝트의 공식 자원 :
웹 사이트 : https://loleiu.io
Authors: Loksyun
My Profile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My ETH: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