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EALTHCOIN : 내 건강, 너의 건강! 무료 건강 플래트 홈



mHealthCoin 정보

우리는 모든 사람이 우리의 나이가 어리거나, 우리가 얼마나 뚱뚱하거나, 키가 얼마나 큰 지간에 건강의 상태를 알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병이 나고 중병에 걸릴 때까지 자신의 건강 상태를 알게 될 것입니다. 초기 단계를 막으려 고하지 않고 “병”이라는 용어로 다른 비정상적인 형태를 취하게됩니다.
상태는 건강 상태 또는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여 사용자가 건강 상태를 이해할 수 있도록보다 다양한 데이터를 플랫폼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한 사전주의적인 인식의 널리 퍼진 이데올로기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건전하고 건강하게하기위한 것입니다. 스마트 웨어러블 장치와 연결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은 건강 정보를 수집하여 토큰 상점에서 보너스를 신청합니다. 사용자는 토큰을 사용하여 보상 및 파트너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후기 문구에서는 건강한 것이 광업 활동이됩니다. ERC-20 호환 동전 인 mHealthCoin은 사용자가 건강에 좋은 습관을 유지하고 식수를 마시고 잘 자고 운동을 할 때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수여됩니다. 프로젝트가 발전함에 따라 동전은 국제적으로 당사자들에 의해 인정 될 것입니다.

기술 설명

다방면에 걸친 mHealthCoin 플랫폼은 블록 체인 기반의 건강 데이터 보관 및 분석 플랫폼입니다. 운동을하고 건강한 습관을 지킬 때, 건강 데이터는 우리의 모바일 앱에 의해 캡처되고 똑똑하고 암호화되어 블록 체인 (blockchain)에 제출됩니다. 각 사용자는 건강 및 계정 정보를 유지하기위한 자체 체인을 가지며 건강 정보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동전이 생성됩니다. 블록 체인은 Proof of Stake (PoS) 합의를 사용하여 Nxt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동료가 자신의 데이터와 지갑을 관리 할 수있는 올인원 플랫폼이기도합니다. 우리의 스마트웨어는 24 시간 모니터링과 다양한 요구에 맞는 다양한 특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클라우드 건강 토큰 교환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동전을 사용하는 마켓 플레이스가 될 것입니다. Small and Big 데이터 분석 및 AI는 건강 및 피트니스 목표와 가장 관련이있는 할인, 서비스 및 상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채팅 봇 (chatbot)은 회원들이 자신의 건강 습관을 따르고 건강 및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도록 더 격려하기 위해 개인화 된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 질 것입니다. 따라서, 양의 피드백 루프가 형성된다.
MHEALTH 플랫폼
벤더 또는 광고주가 광고를 지불하기 위해 플랫폼으로 트랜잭션을 되돌려 놓고 동전과 토큰간에 상호 작용의 완전한 사이클을 만듭니다
판매자
공급 업체 제품은 mHealthCoin 플랫폼의 광고주 캠페인 및 콘텐츠와 연결됩니다.
사용자
사용자는 초기 단계에서 채취 한 HealthTensens를 플랫폼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웨어러블 기기

최고의 삶을 살아라.
친구들과 운동 성과를 공유하는 것이 더 쉬울 수는 없습니다.
재미있는 운동
힘을주고 접근하기 쉬운 건강과 최고의 착용감있는 착용감
운동 공유
운동 공유를 사용하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운동에 대해 친구 및 팔로어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즐겁게 즐기기
착용 식 장비로 운동을 즐기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

01. 포 애들
GPS 추적 기능은 자녀의 위치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02. 이전에
SOS 기능이 긴급 상황에 추가되고 몸의 몸을 돕는 모니터를 요구합니다.
03. 스포츠
디지털 교육 시스템은 사용자가 생활에 적합하고 동기를 부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용자의 개별 목표 및 교육 환경 설정을 기반으로 일련의 연습을 구성하는 다양한 교육 연습을 제공합니다.
04. 가정용 전기 제품
사용자에게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을위한 원 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IoT 기술은 나중 단계의 스마트 장치 용으로 개발 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mHealthcoin APP 또는 웨어러블 장치에서 어디서나 연결된 가정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www.mhealthcoin.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