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Coin | 무역 및 송금을위한 글로벌 P2P 플랫폼



ZIPCOIN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분산 된 지불 및 지불 솔루션으로, 운송 업계의 비즈니스 및 개인의 규모를 1,040 억 달러 증가시킵니다.
ZIPCOIN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문제를 제거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프로젝트는 피어 투 피어 (Peer to Peer) 원칙 ( "클라이언트에서 클라이언트"로)을 기반으로하며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피어 - 투 - 피어 분산 네트워크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변경 또는 삭제로부터 보호되는 투명한 디지털 트랜잭션 및 계정 로그입니다. 보안 강화, 비용 절감, 시간 효율성 및 오류 허용 성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블록 체인은 2017 년에 증가하여 변동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 유틸리티는 무제한이며 사용 가능성을 모색하는 기업, 산업 및 정부의 목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Blockchain은 디지털 거래가 기록되는 영구 공개 도서입니다.
ZIPCOIN에 대하여
ZIPCOIN은 P2P에 다른 의미를 부여하는 플랫폼입니다. 플랫폼 덕분에 사용자는 일반적인 지식과 디지털 경험을 통해 세상을 연결하고자하는 욕구로 글로벌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은 자금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데 사용되며, 즉석 송금은 디지털 통화, 비트 코인 (BTC), 라이트 코인 (LTC) 및 에테 리엄 (ETH)으로 지원됩니다. ZIPCOIN에는 플랫폼 성장 및 개발에 대한 열정을 가진 양심적이고 헌신적 인 투자자들에게 참가자 추천을위한 보너스라고하는 참가자의 20 %의 토큰이 주어집니다. ZIPCOIN은 많은 보너스가있는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투자자에게 무수한 인센티브와 보너스를 구현했습니다.
일부 P2P 플랫폼 관련 문제
모든 존재의 인터넷 시대에이 플랫폼의 출현에 대한 아이디어는 여러 플랫폼에서 테스트되었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의 결여, 사용자 확인과 관련된 비용, 그리고 장기간의 비효율적 인 중개자 쇠사슬.
P2P ZIPCOIN의 전화 걸기
사생활 침해 문제를 다룰 때 프로젝트 (ZIPCOIN)는 완전히 분산되어 있으며 단일 기관은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업로드 한 파일은 IPFS에 저장됩니다. ZIPCOIN은 완벽한 사용자 정의를 지원하는 모듈 식 제어판을 갖춘 포괄적 인 거래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이 인터페이스는 가장 유명한 거래소에서도 찾아보기 힘듭니다. 사용자 정의 플랫폼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기본 설정에 따라 대시 보드의 각 구성 요소를 이동하고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거래 스타일에 따라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시선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P2P ZIPCOIN이란 무엇입니까?
당사는 참가자들에게 재정적 이익을 제공 할 수있는 분산 형 피어 - 투 - 피어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참여는 네트워크 파트너 간의 분산 된 crowdsourcing 합의에 의해 결정됩니다. 오늘날, 연결된 세계는 즉각적인 만족감을 원하며 디지털 경험의 중심에있는 커뮤니티와 소통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사회 방정식에 블록 체인을 추가하여 P2P 산업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플랫폼에서 계정 관리를 시작하기 위해 디지털 통화 및 특정 별칭을 극복해야만하는 진입 장벽을 줄이고 장애물을 차단합니다  . AI 구현은 p2p를 예측력면에서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립니다.
비즈니스 분석 ZIPCOIN (P2P)
당사의 주요 목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제공함으로써 아프리카 및 기타 지역의 신흥 시장에서 송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낮은 송금 비용
• 외화 평균 시장 환율
• 소외된 시장 제공
• 고급 EOS, SWIFT, 셀룰러 및 웹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간단하고 간단한 송금 솔루션, 안전하고 빠름
(낮은 등급으로 인해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음)

ZIPCOIN 물론 시장 진출을위한 권장 사항입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이것은 일하거나 언제든지 최고의 장소 또는 최고의 장소에서 올 수 있습니다. P2L은 방금 같은 말을하고 더 이상 같은 장소에있는 장소를 운전하고 싶지 않다고했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Z COn IP IP IP IP는 trtr이 아닙니다. 이것은 새로운 P2P에 대한 주된 대답 중 하나입니다. 일부는 물론,이 계획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실패합니다. 따라서 일부는 평소보다 아래의 AES 주변 도로를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ZIPCOIN P2P 약속
ZIPCOIN P2P는 핵심 가치에 충실하며 삶을 변화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2P 투명성과 분산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피어 2 ZIPCOIN 피어는 구성원이 어려운 삶의 상황에서 기본 조건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P2P를 사용하면 항상 Cycle을 사용하여 P2P 네트워크를 통해 필요한 지원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ZIPCOIN 구입 방법
P2P 토큰을 사는 것은 ICO를 통해 자신의 관점을 확보하기 위해 회사에 연락하고 있거나 승격에 나와있을 때 구매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팀은 정기적으로 일할 것이고, 우리는 당신의 파트너십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신 아이디어와 최신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제는 홍보하기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가능하면 P2P 토큰과 공동으로, 그리고 가까운 미래의 추천이있을 것입니다. 배달이 계속 될 때까지 자신의 관점을 조정하고 보증하십시오. ZipCoin Exchange는 현재 판매중인 ZipCoin Token (ZIPCO)에 대한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ZIPCOIN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