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CREDIT - 블록 체인 기반 P2P 융자 솔루션



안녕하세요 친구 BTCC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자신의 비전과 사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어야합니다. 다음은 리뷰입니다.

Btcredit Token / Coin이란 무엇입니까?

차세대 암호화 뱅킹 솔루션 인 Blockchain 기반의 P2P 대출 솔루션.

중간 규모의 교류
담보로 교환 및 Bitcoins의 매체로 USDT.

BTCC 토큰은 교환 매체 및 BTCC 토큰을 담보로 사용합니다.
USDT를 교환 수단으로 사용함으로써 차용자에 대한 시스템 수수료는 0.25 %가됩니다.
BTCC 토큰을 교환 수단으로 사용함으로써 차용자 시스템 수수료는 0 %가됩니다.

Bitcoins이 담보로 제공되면 차용자는 대출 계약에 따라이자를 지불해야합니다.

차용자는 BTCC 토큰을 기약함으로써 담보 가치의 LTV 75 %까지 차용 할 수 있습니다.
차용자는 Bitcoin을 기약함으로써 담보 가치의 LTV 60 %까지 차용 할 수 있습니다.

BTCC 토큰을 통한 대출은 우선 순위로 제공됩니다.
Bitcoins 및 ALT 동전을 사용한 대출은 중간 우선 순위로 제공됩니다.

교환 매체로 BTCC 토큰을 사용하면 EMI는 BTCC / USDT를 사용하여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USDT를 교환 매체로 사용하면 EMI는 USDT 만 사용하여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교환 수단으로서의 BTCC 토큰의 경우, 늦은 EMI 지불의 경우 차용자가 시스템에 지불하는 벌금은 2.5 %가됩니다.

교환 수단으로 USDT의 경우, 늦은 EMI 지불의 경우 차용자가 시스템에 지불하는 벌금은 5 %가됩니다.

BTCC 토큰이 담보로 담보로 제공되면, 늦은 수수료에 대한 벌금은 늦은 EMI 지불의 경우 차용자가 시스템에 지불하는 0 %가됩니다.

비트 코인 (Bitcoins)이 담보물로 담보로 제공되면 연체료는 5 %가되며 늦은 EMI 지불의 경우 차용인이 시스템에 지불합니다.

리워드는 성공적인 핸드 셰이크에 대한 BTCC 토큰, 대출자와 차용자, 그리고 차용인의 EMI 지불 성공에 대한 차용자의 형태로 제공 될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USDT 및 BTCCredit 대출 시스템
USDT - 사용자가 Ethereum Blockchain에 스마트 계약을 체결하여 Bitcoin (BTC)을 차용자의 담보로 배포하여 값이 1 LDT : 1 USDT 인 LDT 토큰을 바탕으로 USDT를 빌려주 수 있습니다.

BTCCredit - 사용자는 Ethereum Blockchain에 스마트 계약을 전개하고 BTCC 토큰을 차용자의 담보로 배포하여 BTCC 토큰을 빌려주 수 있습니다.

보상
시스템은 BTCC 토큰으로 계약자가 배치되면 대금업자와 차용자에게 보상을 보냅니다.

차용자는 모든 성공적인 EMI 지불에 대해 BTCC로 다시 보상 받게됩니다.

추가 대출 금액의 15 %
Alpha에서 차용자는 60 % LTV의 담보물 (BTC)을 입금하지만, Beta에서는 차용자가 담보물 (BTCC Token)의 75 % LTV를 입금합니다.

토큰 배포


로드맵

2018 4/4
P2P Crypto Loan System 출시
여행은 피어 - 투 - 피어 (Crypto Loans) 시스템 론치 인 Borrow-Lending으로 시작됩니다.

Ethereum의 스마트 계약
LDT 토큰 계약, BTCC 토큰 계약.

2019 년 1 분기
USDT 대출 시스템 론칭
사용자는 LDT 토큰 및 스마트 계약에 의해 뒷받침되는 USDT를 빌려줄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앱을 사용할 수있게하기
휴대 전화와 호환되는 대출 플랫폼 얻기.

라이센스 취득
Crypto Wallet 및 라이센스 대여 라이센스 취득

Crypto Wallet 출시
Crypto wallet 출시.

2019 년 2 분기
우리의 대출 시스템에 BTCC 토큰 리스팅.
이제 사용자는 BTCC 토큰을 사용하여 빌려주고 BTCC를 담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2P Exchange 시작
피어 투 피어 Cryptocurrencies Exchange 플랫폼 출시.

Q3 2019
계획을 계단에 올리기
BTCC / BTC에 대한이자로 혜택을받을 투자자를위한 계획 개시 개시

ALT 동전 대여 및 담보
이제 사용자는 Alt Coins 사용을 빌려주고 Alt Coins를 담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4 2019
군중 자금 조달 플랫폼
피어 - 투 - 피어 군중 - 자금 조달 플랫폼

다음 링크를 통해 Btc Credit 영업 군중에 가입하거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btccredit.io/


Authors: Loksyun

My Profile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My ETH: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