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GO-MINING : 광업 Cryptocurreny의 새로운 솔루션 환경 친화적 인



태양계를 설치 한 사람들은 어느 시점에서 초과 에너지를 생산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재생 가능한 시스템을 구입하거나 심지어는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데 드는 비용의 일부를 회수하기 위해이 초과 에너지를 판매하려고합니다.
이러한 중요한 자산은 재생 가능합니다. 즉, 일반적으로 보충됩니다. 반대로, 화석 매장량은 제한된 자산이므로 이러한 자원을 만들고 사용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 원은 대기 중의 변화에 ​​따라 부산물 인 오존 파괴 물질과 같은 독극물을 생산하는 화석 연료보다 지구에 미치는 영향이 훨씬 적습니다. 석유 파생 상품에 액세스하려면 일반적으로 자연 채광이 필요하거나 지구 깊숙이 침투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린 에너지는 활력의 원천을 사용합니다. 활력은 주로 전원에 적합하지 않는 주 및 원거리 지역을 포함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발전은 태양열 패널, 풍력 터빈 및 기타 소스에 대한 비용을 낮추었습니다.
비트 코인 (bitcoin), 에테 리움 (ethereum) 및 기타 크립토 크로스 (cryptocurrencies)를위한 광산 에너지. Bitcoins, ethereum 및 기타 cryptomonetes 마이닝을위한 녹색 에너지. Dago Mining은 초기 비용이 1 개이고 소비 비용이 없습니다. 에너지 구성 요소의 비용은 광업에 수익성을 제공합니다.
DAGO 광산 기술은 세계 에너지 수요의 성장을 충족시키고 DAGO 광산 재생 에너지 원의 사용을 증가시키는 간단한 아이디어에 기반을 두어 고성능, 안전성, 안정성 및 효율성을 특징으로하는 대규모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필요로합니다. 배터리는 전해질 염수, 망간, 산화 탄소 음극 인산염 및 티타늄 및 합성 면화 세퍼레이터와 결합 된 애노드로 구성됩니다.
DAGO 광산은 무엇을 해야할지와 공장을 건설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DAGO 광업 팀은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갱신 률로 시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냉각, 염색 및 배터리와 결합 된 신 재생 에너지 사용은 DAGO 광산을 독립적이며 비용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태양 광 시스템을 통해 생산 된 에너지를 저장하고 야간에 또는 식물이 에너지를 생산하지 않을 때 소비하는 스토리지 시스템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자체 소비를 늘려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AGO 팀 구성원은 수년간 협력하고 세계 유수 기업 및 다른 기업과 같은 발전소 유지 관리 경험을 쌓았으며이 분야에 대한 지식이 풍부합니다.
Dago Mining은 기본적인 자연 채광 단지로, 에너지 회사에 의존하지 않고 태양 광에 초점을 맞춘 따뜻한 광전지 시스템에서 에너지를 생산하며 건전지로 만든 환경 열과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밤에도. 예외적으로 낮은 유지 보수 비용으로 이러한 배치는 생존 비용의 향후 증가에서 우리를 제거하여 약 0.1-0.2 kopecks / kW의 비용을 유지합니다.

다고 광업의 특징

그린 에너지 
fotovoltaik 및 CSP를 사용하여 뜨겁게 유지하므로 에너지가 24 시간 연속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AGO 자체 프로젝트에서 생산되는 에너지이기 때문에 생산 된 에너지는 매우 친근한 환경입니다. 
신기술 
녹색 에너지와 신기술을 바탕으로 누구나 DAGO를 사용하여 채광 활동을 수행하는 데 유리합니다. 
Scalabilities 
DAGO는 fotovoltaik 시스템과 광산 농장을 전 세계에 설치할 수있어 지구 생태계를 약화시키지 않고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태양이 여전히 빛을 발할 수 있기 때문에 Extreme Dago는 cryptomining에서 유망한 프로젝트입니다.

다고 광업의 목표

이 광업 활동의 대부분은 현재 석탄을 사용하여 발전기에서 생산 된 에너지 원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환경과 광산 활동의 기후에 매우 위험한 것은 물론 나쁜 영향이며, 모든 것이 그 존재에 대해 제한된 자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기에서 에너지 원을 계속해서 배출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Dago Mining은 효율적인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귀하의 광산 활동의 과정에서.

다고 광업의 장점

통화를 바꾸는 것은 수익성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때로는 가치가 낮은 동전에 대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계산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동전의 양이 많아 져서 수익성이 향상됩니다. 시장이 결정한 필요 조건이있을 때마다 제공하는 소프트웨어가 추출 통화를 변경합니다. 그들은 별도의 내부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외부 네트워크 공격에서 추출한 암호화 통화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은행 보안 전문가는 환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해결책을 특허 할 것입니다. 다른 솔루션은 이미 선택한 파트너가 특허를 얻었습니다.

왜 그린 에너지를 사용해야합니까? 어떻게 광업을 더 수익성있게 만들 수 있습니까?

현재까지 추출에 사용 된 에너지의 80 %는 석탄 화력 발전소 (중국, 러시아 ...)에서 생산되며, 블록 체인 (Blockchain)은 그 에너지로 작동하고, 밍 (miming)으로 인한 오염은 환경과 기후에 비참합니다. 광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올바른 방법으로 수행하면 수익성이 있습니다. Dago Mining은 전 세계적으로 확장 성이 뛰어나고 저렴한 PV 발전소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국가에 재생 가능 에너지 자원이 있으며 온실 가스의 유해한 배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수력 전기, 지열 및 태양열 설비는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합니다.

우리의 다른 서비스

보안 
투자자는 이익 추세, 장비 업그레이드를위한 투자 및 녹색 전기 판매에 대한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분야의 선도적 인 회사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실현하고자하며, 노하우 경험을 활용할 것입니다. 재 채취 
프로그램 
다고 (Dago) 광산의 수익을 중요한 부분으로 매월 재투자하면 모든 투자자가 꾸준히 이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에너지, 더 많은 해시, 많은 이익. 
월간 지불 
귀하의 수입은 광업 / 임대 시작 다음 달부터 지불되며 매월 잔액은 실시간으로 갱신됩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
ICO가 종료되면 대시 보드가 각 사용자에게 제공되어 광업 / 임대 세부 정보 및 총 도달 시간이 매일 계산됩니다. 모든 이윤과 총 경비가 보일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Dago-mining은 최초의 자급 자족 가능한 재생 에너지 광산입니다. 아이슬란드에서는 전기 소비가 동등한 수준에 머물러 곧 전체 인구의 소비를 능가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필연적으로 기업들이 에너지를 공급하고 상당한 투자와 비용에 불가피한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발전소로 생산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Dago Mining은 태양열 집중 태양 전지로 채광에 사용할 에너지를 생산하고 밤에도 광업의 가능성을주는 생태 학적 방법으로 에너지 (열과 전기)를 저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기술은 이미 테스트되고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식물 건설을 위해이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고도의 노하우를 가진 회사를 이용하려고합니다.
우리 팀원 중 일부는 여전히 발전소 건설 및 유지 보수에 협력하고 있습니다. 발전소를 구성하는 다양한 부품의 수명은 20 년으로 추정되며, 이는 필요한 유지 보수 비용을 낮추고 비용을 예측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Hash Power의 힘을 기하 급수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에코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점점 더 강력해진 냉장 보관 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전력 및 내구성을 높이고 추출 용량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합니다.

토큰 세일 세부 정보

가격 : 1 USD = 1 DAGO 
방출 : 15,000,000 
허용되는 통화 : ETH, 신용 카드 
토큰 유형 : ERC20 
미사용 토큰 : 파괴 됨

로드맵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